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33 일반 난 커미션은 아니고 곧 전역할 사람들한테 전역아바타 만들어주는데 3 검은연 2019-01-03 0
89532 일반 폴리곤 덩어리보고 꼴리냐니; 2 ㅇㅇ 223.39 2019-01-03 5
89531 일반 커미션으로 불탔었네 3 Ciao 2019-01-03 0
89530 일반 키넥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 MeChan 49.163 2019-01-03 0
89529 일반 그러니까 이런 판넬들고 다니고 싶다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527 일반 사실 뚜따 자체는 굉장히 쉽다 2 ㅇㄴㅇㄴ 221.141 2019-01-03 0
89526 일반 사쿠라 꼴린다는 새끼들은 다같이 손잡고 자살좀 5 꼬마키` 2019-01-03 6
89525 일반 출근하면 시간이 안나므로 3 yooo 153.163 2019-01-03 0
89524 일반 밥은 먹고 갤질하냐 9 DDos 2019-01-03 0
89522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10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21 일반 나도 커미션 8만원정도 나오긴 했는데(다른분) 1 ulchas 2019-01-03 0
89520 일반 액정타블렛 비슷한거 쓰는데, 필압기능 개됴아,,, 1 검은연 2019-01-03 0
89519 일반 표정 만드는 거 질문 5 백당 2019-01-03 1
89518 일반 뚜따가 쉬웠으면 10 ㅇㅇ 175.223 2019-01-03 7
89516 일반 사쿠라 이 표정 꼴리긴 존나꼴려 7 ㅇㅇ 175.223 2019-01-03 3
89515 일반 나도 커미션관련 할말많은데 7 ㅇㅇ 223.62 2019-01-03 0
89514 일반 파딱이 저런식으로 장난쳐도되나;; 6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3 0
89512 일반 블랜저 재설치만 두번째인데 2 ppd 2019-01-03 0
89511 일반 커미션ㅅㅁㄷ 머시기 가격 개창렬이네 1 ㅂㅅ 210.117 2019-01-03 0
89510 일반 뚜따 많이해본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2 123 112.140 2019-01-03 3
89509 일반 새벽에 kfc 올려준 갤럼아 고마워 2 ㅇㅇ 117.111 2019-01-03 1
89508 일반 근데 진짜로 사쿠라 성적대상으로 보는새끼들 이해 안됨 3 yooo 153.163 2019-01-03 1
89505 일반 근데 장난이래도 파딱이 낚시글 쓰는건좀 13 2019-01-03 0
89503 일반 형들 이것좀 봐줘 5 ㅇㅇ 114.207 2019-01-03 0
89502 일반 솔직히 커미션 통수글 볼때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듦 11 magicatz 2019-01-03 0
89501 일반 직접 만드는게 자기만족도 좋고 추천해서 하라면 4 DDos 2019-01-03 0
89500 일반 커미션공지는 아직은 안내린거고 이대로 가면 4 GEORGIA 2019-01-03 1
89499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12 히아기 2019-01-03 1
89498 일반 커미션충들이 강좌 내리려고 갤에서 7 ㅇㅇ 39.7 2019-01-03 0
89497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사실 히읏시읏히읏 2019-01-03 0
89496 일반 그러고 보니 4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495 일반 이런 친구가 좋음 18 GEORGIA 2019-01-03 2
89493 일반 그래서 커미션은 ㅅㅁㄷㅇㄽ 는 피하면된다는것? 17 ㅇㅇ 110.35 2019-01-03 0
89492 VRC일기 요즘 재미있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생각보단 단순한 문제네 7 아이리네 2019-01-03 2
89491 일반 먼가 현실이 암울할때 브알로 오면 치유받는느낌이듬 3 cleasky 2019-01-03 1
89490 일반 역시 직접 하는것만큼 자기마음에 드는것도 없지... 2 쉔가오랜 211.36 2019-01-03 1
89489 일반 아니 진짜 어이가 3 ㅇㅇ 2019-01-03 0
89488 일반 오늘 H방에서 알몸 텍스처 퀄오지는 풀트 사쿠라 만난 후기.jpg 10 ㅇㅇ 175.223 2019-01-03 19
89487 일반 그림커미션 브알커미션 정리하면 이거아니냐 3 ㅇㅇ 110.70 2019-01-03 0
89486 일반 최근에 상처받았던 썰 5 ㅇㅇ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