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88 강좌/정보 탈갤하기전에 VR위키 만들었다. 27 VRChat 2019-01-02 28
8928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 함선불러오는거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286 일반 여고생앉기 걍 되는데?? ㅇㅇ 2019-01-02 0
89285 일반 요즘 사람있으면 말안하는 사람 꽤 많지않음?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9284 일반 오늘 잘놀았땅 ㅇㅇ 39.7 2019-01-02 0
89283 일반 얘네 왜이럼 ㅇㅇ 2019-01-02 0
89282 일반 유니티 깔고 있는데 계속 에러 뜸ㅠㅠㅠ 이거 뭐임??ㅜㅜㅠㅠㅠ dd 115.139 2019-01-02 0
89281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꼭 나쁜건아님 2 ㅇㅇ 110.70 2019-01-02 0
89280 일반 묵언해제한지 1일쨰 4 유티o 2019-01-02 1
89279 일반 이 귀여운 아바타 대체 뭐야 형들? ㅠㅜㅠㅠㅠㅠㅠ 7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78 일반 난 마이웨이여서 넣고싶은대로 넣었는데 6 ㅇㅇ 203.90 2019-01-02 0
89277 일반 친구가 자꾸 콘돔 준비하래 5 ㅇㅇ 121.139 2019-01-02 0
89276 일반 나도 이케맨 보고싶어 2 ㅇㅇ 124.57 2019-01-02 0
89274 일반 이딴겜에서 여자를 꼬시려는 이유가 2 ㅇㅇ 2019-01-02 0
89272 일반 푸슉푸슉♡ 1 ㅇㅇ 39.7 2019-01-02 0
89271 일반 램쥐 먹구싶다. 1 ㅇㅇ 39.7 2019-01-02 0
89269 일반 외국게임 잘못깔아서 그런가 컴퓨터 엄청 느려짐 1 ㅇㅇ 125.129 2019-01-02 0
89268 일반 근데 이런 겜에서 까지 여자를 꼬실려고 하는이유가 뭐야? 4 ㅇㅇ 111.71 2019-01-02 0
89267 일반 나도 이케멘 하고싶어 4 카디아. 2019-01-02 0
89266 질문 브알챗 메뉴 들어갔다가 나오다가 하다보면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4 일반 mr이 괜히 흙수저 vr이겠냐 ㅇㅇ 222.108 2019-01-02 0
89263 질문 이케맨이 머임? 7 스크롤크 2019-01-02 0
89261 일반 이케맨 좆같음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0 일반 아 존나 외국인인척하는 새끼 실시간으로 보는중 2 ㅇㅇ 2019-01-02 0
89259 일반 닉 알려진 갤럼 리스트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58 일반 다들 이케맨이 될수있구나..부럽네.. 2 ㅊㅌㅌ 182.224 2019-01-02 0
89257 일반 실시간 이케맨 3 pp 2019-01-02 0
89256 일반 데스건맞으면 브알챗 어떻게 꺼짐?? 3 fiiter 2019-01-02 0
89255 일반 섹스 ㅇㅇ 125.129 2019-01-02 0
89252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2차 진행 3 ㅇㅇ 203.90 2019-01-02 2
89251 일반 이쯤되면 궁금한데 3 JinSilly 2019-01-02 0
89250 질문 USB 케이블 질문 5 ㅇㅇ 175.214 2019-01-02 0
89248 일반 홈에 농구골대 생겼네 3 ㅇㅇ 1.245 2019-01-02 0
89247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만들건데 이번주내네 인테리어 디자인짜볼건데 와서 훈수둬봐 3 ㅇㅇ 203.90 2019-01-02 0
89246 일반 Sdk 최신 어디서 받아여?? 4 dd 115.139 2019-01-02 0
89245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 계십니까(3줄요약잇음) 6 ㅇㅇ 2019-01-02 0
89244 일반 놀로 풀트 누웠을때 이건 무슨문제얌? 8 123 121.188 2019-01-02 0
89242 일반 바닥에 누운뒤에 점프하면 하늘로 날아가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241 일반 바이브 마이크에 숨소리 자꾸 인식되는데 너무 거슬림... 6 ㅇㅇㅇ 123.214 2019-01-02 0
89240 일반 풀트랙 고정 다들 어떻게 해? 11 xc 175.215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