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082 일반 VRChat 투자처가 진짜 빵빵하니 망할 걱정은 없음 3 GEORGIA 2019-01-04 1
90079 일반 내가 쫄보라서 그런가 4 우콘쨩 2019-01-04 0
90077 일반 페도는 정신병입니다 11 ㅇㅇ 2019-01-04 18
90076 일반 커미션비는 뭘 근거해서 나오는 거죠? 13 우콘쨩 2019-01-04 0
90075 일반 어젯밤에 브알챗을 안하니까 근무지서 잠이안옴 9 DavidJ 2019-01-04 0
9007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보면 신기함 3 ㅇㅇ 59.31 2019-01-04 0
90073 일반 영알못 질문 5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72 일반 샤로 귀여워 2 ㅇㅇ 59.8 2019-01-04 0
90071 일반 VRC는 돈 어떻게버나요? 9 Mimyo 2019-01-04 0
90070 일반 오큘러스로 Shift + F1 같은거 조작 어떻게함??? 4 이이익 175.223 2019-01-04 0
90069 일반 제이씨현은 오전10시전주문 당일배송안함? 4 꼬마키` 2019-01-04 0
90068 일반 보통 게임에 현질 잘 안하는 편인데 3 우메코 2019-01-04 0
90067 일반 오늘 허리트래커온다 하악하악 6 벼리 223.62 2019-01-04 1
90066 일반 커미션러들 다 복돌이 아님? 5 ㅇㅇ 110.70 2019-01-04 0
90065 일반 오늘 브알챗 업뎃있던데 페이버릿 아직도 안고쳐짐? 4 꼬마키` 2019-01-04 0
90064 일반 않이 제이씨발현 이놈들은 나한테 감정있나;;; 20 GEORGIA 2019-01-04 0
90063 일반 주말에 부스에서 모델사서 좀 만지작 거리고 싶은데 12 우메코 2019-01-04 0
90062 일반 야 좆뉴비 좀 도와줘 3 ㅇㅇ 218.55 2019-01-04 0
90059 일반 샤로이뻐 1 2019-01-04 0
90052 일반 사투라같은 극혐 아바타도 교류회하는데 8 초보자아 2019-01-04 0
90051 일반 커여운 갤럼들 전기고문실 데려가고싶다 4 개닌 223.38 2019-01-04 0
90050 일반 커미션 부끄러워 3 샴푸. 2019-01-04 0
90049 일반 근데 옛날에 커미션 받은거 1 ㅇㅇ 223.39 2019-01-04 0
90046 일반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9-01-04 0
90045 일반 천장에 못도못박고 접착제도 못붙이는데 선정리하는법있음? 5 ㅎㅈㅁ 119.195 2019-01-04 0
90044 일반 이케맨 외이리많음 6 Jatking 2019-01-04 0
90043 일반 브알챗 친구중 갤럼이 있을지도 몰라 4 ㅇㅇ 210.94 2019-01-04 0
90041 일반 아바타 컨셉이 잡히질 않아서 1 ㅇㅇ 223.38 2019-01-04 0
90040 일반 내가 좋아하는 3D모델러 있는데 VRChat 아바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4 GEORGIA 2019-01-04 1
90038 일반 바이브 빠밤폼 세척해서 쓰는 갤럼있어? 3 ㅇㅇ 175.223 2019-01-04 0
90037 일반 가족 놀이(?)하는 애들은 역할 어케들 정하는걸까 6 vrchat 2019-01-04 0
90036 일반 샤로 귀여워 2 하벤하이드 2019-01-04 0
90035 일반 과몰입글 안보여서 허전하다구? 1 ㅇㅇ 220.121 2019-01-04 0
90034 질문 커미션 맡기려고하는데 이런거 어뜨케해요? 6 ㅇㅇ 223.62 2019-01-04 0
90033 일반 천장 선 설치하니까 편하다 2 vrchat 2019-01-04 0
90032 일반 1월 5일 사쿠라 교류회의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14 GEORGIA 2019-01-04 11
90031 일반 폴리컬러 쉐이더 밝기좀 죽이는 방법아는분.... ㅠㅠ 마보로시 2019-01-04 0
90030 일반 찐따인건 상관없는데 좀 방구석에서 은밀하게 찐따일순 없을까 3 ㅇㅇ 221.155 2019-01-04 0
90028 일반 요즘에 피아노룸에서만 노는데 4 ㅇㅇ 2019-01-03 0
90027 일반 왠지 어제부터 의문의 부심부리는 애들이 있는데 8 yooo 153.157 2019-01-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