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랫만에 하위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492
  • 2018-12-30 21:08:28
  • 183.107
							

VRC 친구들도 오랫만이고 갤도매우오랫만

오늘 유독 새롭고 이쁜 아바타들도 잔뜩봤고

VRC친구들은 마인크로 뭔가 기념할만한것들을

제작하는것같아보였고 신년이라 vrc회식이나

현실정모하는사람들도 많이보이더라

오랫만의 그신사는 여전히 여전했고

모두 시끌벅적 여전히 건강한 느낌

근황은 나는 다행히 수술은 빗겨나갔지만

빨리 건강해지고싶다 가 전부인것같애

다들 중요한건 다르지만 건강이최고라생각해

블렌더라던가 유니티를 배워볼까도싶어

아마 단순히 생각정도지만

이것저것 남겨보고싶은것이 은근 생기는듯

그럼다들 잘지내

과몰입글같다면 미안 3줄요약도없음!

- dc official App
카스테라 2018.12.30 21:13:10
DDos 2018.12.30 21:32:25
차가비 2018.12.30 21:33:31
idiot 빨리 건강해져서 편하게 하고싶을 때 하고싶은거 하고 지냈으면 좋겠다. 2018.12.30 22:2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26 일반 사쿠라 꼴린다는 새끼들은 다같이 손잡고 자살좀 5 꼬마키` 2019-01-03 6
89525 일반 출근하면 시간이 안나므로 3 yooo 153.163 2019-01-03 0
89524 일반 밥은 먹고 갤질하냐 9 DDos 2019-01-03 0
89522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10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21 일반 나도 커미션 8만원정도 나오긴 했는데(다른분) 1 ulchas 2019-01-03 0
89520 일반 액정타블렛 비슷한거 쓰는데, 필압기능 개됴아,,, 1 검은연 2019-01-03 0
89519 일반 표정 만드는 거 질문 5 백당 2019-01-03 1
89518 일반 뚜따가 쉬웠으면 10 ㅇㅇ 175.223 2019-01-03 7
89516 일반 사쿠라 이 표정 꼴리긴 존나꼴려 7 ㅇㅇ 175.223 2019-01-03 3
89515 일반 나도 커미션관련 할말많은데 7 ㅇㅇ 223.62 2019-01-03 0
89514 일반 파딱이 저런식으로 장난쳐도되나;; 6 후라이드맛치킨 2019-01-03 0
89512 일반 블랜저 재설치만 두번째인데 2 ppd 2019-01-03 0
89511 일반 커미션ㅅㅁㄷ 머시기 가격 개창렬이네 1 ㅂㅅ 210.117 2019-01-03 0
89510 일반 뚜따 많이해본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2 123 112.140 2019-01-03 3
89509 일반 새벽에 kfc 올려준 갤럼아 고마워 2 ㅇㅇ 117.111 2019-01-03 1
89508 일반 근데 진짜로 사쿠라 성적대상으로 보는새끼들 이해 안됨 3 yooo 153.163 2019-01-03 1
89505 일반 근데 장난이래도 파딱이 낚시글 쓰는건좀 13 2019-01-03 0
89503 일반 형들 이것좀 봐줘 5 ㅇㅇ 114.207 2019-01-03 0
89502 일반 솔직히 커미션 통수글 볼때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듦 11 magicatz 2019-01-03 0
89501 일반 직접 만드는게 자기만족도 좋고 추천해서 하라면 4 DDos 2019-01-03 0
89500 일반 커미션공지는 아직은 안내린거고 이대로 가면 4 GEORGIA 2019-01-03 1
89499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12 히아기 2019-01-03 1
89498 일반 커미션충들이 강좌 내리려고 갤에서 7 ㅇㅇ 39.7 2019-01-03 0
89497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사실 히읏시읏히읏 2019-01-03 0
89496 일반 그러고 보니 4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495 일반 이런 친구가 좋음 18 GEORGIA 2019-01-03 2
89493 일반 그래서 커미션은 ㅅㅁㄷㅇㄽ 는 피하면된다는것? 17 ㅇㅇ 110.35 2019-01-03 0
89492 VRC일기 요즘 재미있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생각보단 단순한 문제네 7 아이리네 2019-01-03 2
89491 일반 먼가 현실이 암울할때 브알로 오면 치유받는느낌이듬 3 cleasky 2019-01-03 1
89490 일반 역시 직접 하는것만큼 자기마음에 드는것도 없지... 2 쉔가오랜 211.36 2019-01-03 1
89489 일반 아니 진짜 어이가 3 ㅇㅇ 2019-01-03 0
89488 일반 오늘 H방에서 알몸 텍스처 퀄오지는 풀트 사쿠라 만난 후기.jpg 10 ㅇㅇ 175.223 2019-01-03 19
89487 일반 그림커미션 브알커미션 정리하면 이거아니냐 3 ㅇㅇ 110.70 2019-01-03 0
89486 일반 최근에 상처받았던 썰 5 ㅇㅇ 2019-01-03 0
89485 일반 아바타 월드는 이제 못만드나? 4 GEORGIA 2019-01-03 0
89484 일반 이시간 신사는 원래 관종외국인or여왕벌임? 5 fiiter 2019-01-03 0
89483 일반 에이씨 오랜만에 구린 아바타 껴서 기분 나쁘네 4 백당 2019-01-03 0
89482 일반 혹시 옛날에 toga 아바타월드 아는놈 중에 4 ㅇㅇ 2019-01-03 0
89481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3 0
89480 일반 닉언) 나도 시마다아리스한테 커미션 넣은거 있음 5 백당 2019-01-03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