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신사가 좋은데 피하게되는 부류가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410
  • 2018-12-30 16:29:51
  • 175.206
							
신사에서 놀면 재밌음
기본적으로 덕 외국인들이 많이와서떠들고 동양에 관심많은 서양애들도 만나서(동양 여자만 찾는 놈들도있지만 암튼..)
재미는있는데 꼭 피하게되는 부류가 몇있음

1. "나 00갱인데 000기술배워서 데스건이어쩌구저쩌구.."
갱이 뭔지모름 근데 넘 소속감에불타고 데스건에 부심느끼는애들 넘 싫음(테러리스트부심?)

2. 전자계집
목소리만들어도 테가 남 물론 헷갈리는애들도있긴함 근데 전자계집들은 너무....별로임

3.전자계집보다 더한 여왕벌과 일벌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4. 일본 하프라 주장하는애들
죄다 자기들이 하프란다. 미국과 일본 하프니 뭐니
걍...소신껏 일본어쓰고싶으면 쓰면 되지 왜 하프라해..

모아놓고 보니 이런애들만 있는건 아니고
유쾌한애들도많으니까 자주가게되는듯 함

pp 이케맨허용? 116.121 2018.12.30 16:31:03
ㅇㅇ 이케맨=일벌 175.206 2018.12.30 16:32:57
지이나 나 이케멘인데 나도 피하겠네 2018.12.30 16:34: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741 일반 빨리 로그인해 4 Luche 2018-12-31 0
87740 일반 야 근데 이건 어떻게 쉴드칠까 5 JinSilly 2018-12-31 0
87739 일반 지금 kvcg는 좆목밖에 남지않은 그룹이 맞지 1 ㅇㅇ 175.223 2018-12-31 15
87738 일반 아니 솔직히 중립이자 무소속인 파딱들은 뭐 어캐 할 수가 없음 6 GEORGIA 2018-12-31 0
87737 일반 그 녀석을 한번 찾아봤다 9 ㅇㅇ 118.154 2018-12-31 1
87736 일반 제발 싸우지 말고 태보해 레콘 2018-12-31 0
87735 일반 그가 kvcg가 아니라한 이유 2 ㅇㅇ 175.223 2018-12-31 5
87734 일반 어제 피아노룸에서 바람의동경만 연습했더니 5 ㅇㅇ 2018-12-31 0
87733 일반 야 파딱아. 이거 묻는다고 해결될 일이냐? 6 magicatz 2018-12-31 0
87732 일반 데스건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근초고황 2018-12-31 0
87731 일반 그래서 이거 어떻게 해결함? Lpo 118.39 2018-12-31 0
87730 일반 근데 여기 갤이름 바꿔야할듯 6 JinSilly 2018-12-31 0
87729 일반 의자에 앉아줄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31 1
87728 일반 너희들에게 벌을주겠다 14 하피핏 2018-12-31 1
87727 일반 한해의 마지막을 vr챗갤에서 따뜻하게 보내는군요 2 긴긴 2018-12-31 0
87726 일반 아니 내글 진짜 실수로자른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31 1
87725 일반 감사합니다 1 ㅇㅇ 61.83 2018-12-31 0
87724 일반 안되겠다, 다들 묵혀뒀던 H방 썰을 풀어라 11 GEORGIA 2018-12-31 0
87723 일반 뭐땜에 그래 7 엘에르엘 2018-12-31 0
87722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CV그 사람 타이밍 ㅈ같이안좋네 4 JinSilly 2018-12-31 0
87721 일반 제발좀 그만해라 8 ㅇㅇ 223.39 2018-12-31 1
87720 일반 아니 똥꼬충들도 연애라는걸 하는데 뭐함??ㅋㅋㅋㅋ 2 ㅇㅇ 2018-12-31 0
87719 일반 갤을 망치는건 유동들한테 반응하는 너희들이야 5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7 일반 kvcg 소문듣고왔는데 4 ㅇㅇ 221.153 2018-12-31 1
87716 일반 그러면 궁금한게있는데 10 ㅇㅇ 211.229 2018-12-31 0
87715 일반 여러분들은 지금 네캎식 관리를 보고계십니다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714 일반 어차피 유동통피들은 개,돼지입니다. 5 음료 2018-12-31 7
87712 일반 여기 갤은 왜이럼? 2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1 일반 갤 꼬라지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3.38 2018-12-31 0
87708 일반 저 짤로 cv 뭐시기가 KVCG 소속이라는건 확실해졌네? 2 ㅇㅇ 2018-12-31 1
87707 일반 망칼로가탈갤하면참쉽게끝나는일인데 ㅇㅇ 110.70 2018-12-31 0
87706 일반 내가 KVCG 문제점에 대해서 말한적이있었지 ㅋㅋㅋ 4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705 일반 분란조장은 오히려 신입들이하는것같은데? 3 ㅇㅇ 223.33 2018-12-31 0
87704 일반 이쯤되면 그 그룹에 죄가 없다고 말할수가 없다. 9 Huntere 2018-12-31 0
87703 일반 파딱들 봐주셈 2 ㅇㅇ 39.7 2018-12-31 0
87702 일반 그 그룹 까는데 유동쉴드는 100퍼 전부 그 그룹 좆목라인이다. 4 ㅇㅇ 110.70 2018-12-31 2
87701 일반 저새끼들이 지금까지 로그아웃하면서 분탕쳤다는거지? ㅇㅇ 2018-12-31 0
87700 일반 kvcg가 뭔데 그렇게 욕을먹는거임 5 fiiter 2018-12-31 0
87699 일반 그 그룹 인원 짤은 념글에 있다 1 ㅇㅇ 39.7 2018-12-31 0
87698 일반 지구연방교류회 1월10일 연병장 1 ㅇㅇ 203.90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