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이정도면 안심하고 사도되는걸까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53
  • 2018-12-30 13:50:36
							

고액에 택배거래라서 불안하긴한데.. 이정도인증에 전화까지햇으면 ㄱㅊ냐 중고나라 장인들잇으면 조언좀부탁한다

- dc official App
DDos 인증사진에 손가락도 넣어달래야지 - dc App 2018.12.30 13:51:20
ㅇㅇ ㄴㄴ 사진에 카페이름이랑 아이디 없으면 피해 124.80 2018.12.30 13:51:47
카스테라 그냥 직거래 찾자 2018.12.30 13:52:07
USSEP 왜 난 저 쪽찌랑 배경이랑 위화감이 드냐 - dc App 2018.12.30 13:52:21
ㅇㅇ 그냥봐도 합성인데? 211.48 2018.12.30 13:52:41
DDos 근데 이건 너무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30 13:52:41
fiiter 왜 파는애들이 전부 밑에지방인걸까... 그 많은 수도권서울 인구다어디간거야.. - dc App 2018.12.30 13:52:57
ㅇㅇ 그냥찍은 사진이 어찌 계단현상이 생기냐 3D여? 211.48 2018.12.30 13:53:12
ㅇㅇ 미안한데 이정도인데도 판가름 할수 없고 이상함을 못느낄 정도면 직거래 해라 새거사거나 211.48 2018.12.30 13:53:59
ㅇㅇ 돈이 크니 조심해라 211.48 2018.12.30 13:54:05
JU 야 합성이잖어 2018.12.30 13:54:26
ㅁㄹㄴㅌㅁㅈ 합성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30 13:54:31
ㅁㄹㄴㅌㅁㅈ 존나대충봐도합성인데 암만급해도 참아라 - dc App 2018.12.30 13:54:54
백당 야 인증사진 합성이자너 ㅋㅋㅋㅋㅋ 2018.12.30 13:55:54
fiiter 너무 사고싶어 ㅠㅠㅠ 근데 돈이너무... - dc App 2018.12.30 13:56:35
ㅇㅇ 쪽지 누가봐도 지우개질 해서 합성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 사진 요구 더 해보던가 사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124.57 2018.12.30 13:56:46
fiiter 입체감있게 기기위에 올려두고 찍어달라고 일단 요구해봣엉.. - dc App 2018.12.30 13:57:17
DDos 글 썼다 봐라 2018.12.30 14:0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51 일반 근데 브얄챗 네캎이 있긴 하냐? 2 ㅇㅇ 14.39 2019-01-02 0
88850 일반 Youtube dl 31일 날짜로 업뎃햇더라 vrchat 2019-01-02 0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32 일반 그 유튜버만 아니었어도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31 일반 역시 통피들이 디시를 지탱한다 1 ㅇㅇ 14.39 2019-01-02 0
88830 일반 대신귀 3 Huntere 2019-01-02 0
88829 일반 야 오늘은 진짜 안되겠다 12 JinSilly 2019-01-02 2
88828 일반 그 그룹년들은 잘만 닉언 하잖아 7 ㅇㅇ 211.36 2019-01-02 0
88826 일반 호에에엑 6 치-타맨 2019-01-02 0
88825 일반 게시글 따로 파면서 닉언 하는 것도 아니고 10 ㅇㅇ 175.223 2019-01-02 0
88824 일반 아냐 애들아 나 8시30분까지 피방이엿음 1 치-타맨 2019-01-02 0
88822 일반 VRChat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동양권은 정말 동물귀 좋아함 9 GEORGIA 2019-01-02 0
88821 일반 6시 7시에 뭔글 때문에 불탄거냐 2 ㅇㅇ 39.7 2019-01-02 0
88820 일반 지금 덧글로 닉언하고다니는 새끼는 안잡음? 5 ㅇㅇ 126.204 2019-01-02 0
88819 일반 하와와 빼빼로 고마워 4 치-타맨 2019-01-02 0
88818 일반 아무리 봐도 탈게없는데?? 2 JinSilly 2019-01-02 0
88817 일반 ......? 아직도 탈게 남았었나 2 vrchat 2019-01-02 0
88816 일반 분신술 추하다 2 ㅇㅇ 223.33 2019-01-02 0
88814 일반 사랑합니다 2 치-타맨 2019-01-02 0
88813 일반 그래서 지금 떡밥은 뭔데 3 ㅇㅇ 39.7 2019-01-02 0
88812 일반 미코머리 Huntere 2019-01-02 0
88811 일반 성소수자 드립 안넣으면 안됨? 5 ㅇㅇ 175.223 2019-01-02 0
88810 일반 돌삼이 눈 엄청이쁜듯.. 12 Mimyo 2019-01-02 0
88808 일반 갤 새로 파면 뭐하냐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06 일반 브이알챗이 쉽게 불타오르는 eu ㅇㅇ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