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용 무선킷, 악세사리 바게 차이가 없다, 라고하신분 이거봐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7
  • 2018-12-30 13:32:29
  • 218.154
							


이거  하나가 9만4천원한다는말이에요 ???, 왜 프로용 무선킷만 중고로파는지 모르겠어요 ?ㄸㄸ  안에 트레커가 있어서 일반바이브 무선킷보다보다 9만4천원더 비싸게 받는거에요     ㄲㄲ 이렇게 해체해서 찍어주는 ..착한사람은 저뿐일듯. . .선도 일반바이브보다 꽃는게 적어요 , 헤드셋 연결하는거랑 배터리에 연결시키는선 이끝이닌간



끄ㅂㅇㄴ 무선킷 외형만 같다고 똑같이 보지마요 ㄲㄲ 프로용이랑 일반 바이브용이랑 같았으면 일반 바이브도 중고로 엉청 나왔을꺼에요 제컴으로도 못버티는걸 일반바이브가 어떻게 버텨 . . . 218.154 2018.12.30 13:34:06
울테 어댑터에 센서가 붙어있다고요? 좀 다른가보네 2018.12.30 13:34:58
춤만춰 그니깐 추가 악세사리비용으로 9만원대 더받는걸로 욕먹던곳이 제이X현이에요 (추가 구성품 부착가이드 악세사리+ 연결케이블) 2018.12.30 13:37:41
히읏시읏히읏 2018.12.30 13:37:44
ㅇㅇ 저거 머리에 고정해주는거 아님? 모양은 좀 달라도 일반 바이브용도 있는것 같은데 내가 알기론 바이브 프로용은 접속 선이 달라서 그 선 추가해주는 비용인걸로 아는데 118.32 2018.12.30 13:40:49
ㅇㅇ 트래커가 있다면 그게 대체 어떻게 쓰이고 있다는거임? 118.32 2018.12.30 13: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51 일반 근데 브얄챗 네캎이 있긴 하냐? 2 ㅇㅇ 14.39 2019-01-02 0
88850 일반 Youtube dl 31일 날짜로 업뎃햇더라 vrchat 2019-01-02 0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32 일반 그 유튜버만 아니었어도 3 ㅇㅇ 211.36 2019-01-02 0
88831 일반 역시 통피들이 디시를 지탱한다 1 ㅇㅇ 14.39 2019-01-02 0
88830 일반 대신귀 3 Huntere 2019-01-02 0
88829 일반 야 오늘은 진짜 안되겠다 12 JinSilly 2019-01-02 2
88828 일반 그 그룹년들은 잘만 닉언 하잖아 7 ㅇㅇ 211.36 2019-01-02 0
88826 일반 호에에엑 6 치-타맨 2019-01-02 0
88825 일반 게시글 따로 파면서 닉언 하는 것도 아니고 10 ㅇㅇ 175.223 2019-01-02 0
88824 일반 아냐 애들아 나 8시30분까지 피방이엿음 1 치-타맨 2019-01-02 0
88822 일반 VRChat 하다보면 느끼는거지만 동양권은 정말 동물귀 좋아함 9 GEORGIA 2019-01-02 0
88821 일반 6시 7시에 뭔글 때문에 불탄거냐 2 ㅇㅇ 39.7 2019-01-02 0
88820 일반 지금 덧글로 닉언하고다니는 새끼는 안잡음? 5 ㅇㅇ 126.204 2019-01-02 0
88819 일반 하와와 빼빼로 고마워 4 치-타맨 2019-01-02 0
88818 일반 아무리 봐도 탈게없는데?? 2 JinSilly 2019-01-02 0
88817 일반 ......? 아직도 탈게 남았었나 2 vrchat 2019-01-02 0
88816 일반 분신술 추하다 2 ㅇㅇ 223.33 2019-01-02 0
88814 일반 사랑합니다 2 치-타맨 2019-01-02 0
88813 일반 그래서 지금 떡밥은 뭔데 3 ㅇㅇ 39.7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