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킷만 , 중고로 파는이유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1
  • 2018-12-30 13:13:40
  • 218.154
							



현제 제 컴터사양, 임. 바이브프로 + 트레커3개 + 프로용 무선킷. = 제 컴터사양으로 못버팀  ㅋㅋㅋ

혼자있을때 프레임 45,. 10명이상 30, 15명이상 20 20명이상10~20

일딴 프레임이 30이면 바이브 프로기때매 나름 괜찮, 25까진 버팀 그이하부턴 화질 오큘급으로 떨어짐 20이하부터 렉+ 화면 까매지면서 vrchat 화면이 뜸 컴터 죽을라함, 

결과 > 지금 중공에선 바이브 프로용 무선킷만 오지게 많이올라옴, 제컴 보다 사양안좋은분은 말안해도 알듯,. 

일반 바이브 무선킷,  안에 트레커가없음, (그래서 프로보다 9만4천원이더쌈) 왜냐면, 일반 바이브는 애초에  컴안좋은사람 이쓰는용도라 사양이 안높음 ㅇㅇ. 그래서 안에 트레커가 없음 다들 만족해서 중고로 안팜 

1 으악.. 프로무선킷 사양오지게먹음.. 일반바이브 무선킷은 아무말없던데.. 121.173 2018.12.30 13:14:59
춤만춰 일반용하고 프로용하고 어뎁터의 차이는 없는데 '안에 트레커가없음' 이 얘기가 당췌 이해가 안가는거라 설명좀 부탁드려도 됩니까 2018.12.30 13:19:20
ㅇㅇ 프로랑 일반이랑 선만 추가된걸로 알고있는데 바이브 무선킷은 내부가 뭐 좀더 다름?? 118.32 2018.12.30 13:20:22
끄ㅂㅇㄴ 프로용 어댑터는 안에 트레커가 들어가있음 그래서 일반보다 9만4천원이나 더비쌈 218.154 2018.12.30 13:21:56
끄ㅂㅇㄴ 일반은 안에 트레커가 없어서 가격이 41만원이면 프로용은 52만원이었나 , 튼 9만4천원차이남 218.154 2018.12.30 13:22:41
프레니아 모니터 내 서브모니터랑 똑같은거 쓰네 218.156 2018.12.30 13:23:00
춤만춰 무선킷의 차이보다는 hmd의 사양차이로 보이는데 vr기기가 어느정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약간의 재반지식이 필요한만큼 (기기적 결함을 제외한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할 만큼의) 접근성이 좋다고 보기 힘들기에 그렇게 느낄수 있다는점은 공감합니다 2018.12.30 13:24:49
춤만춰 추가 악세사리를 제외하면 무선킷 자체는 차이가 없어요;;; 2018.12.30 13:26:09
끄ㅂㅇㄴ 결론 , 프로용 바이브 어댑터만 중고로 오지게 나옴, 일반바이브유저는 무선킷을써도 안에 트레커가없기에 사양을많이 안차지하니 안팜, 편하닌간 218.154 2018.12.30 13:26:24
끄ㅂㅇㄴ 추가 악세사리가 " 무선킷 열나는 걸 방지하는 솜같은게 " 다인데 그게 9만4천원이라고 생각하시는 ??;; 다 조사해보고나서 쓴거에요. 그렇게치면 일반 바이브 유저도 컴 못버틴다고 중고로 다 내다 팔았죠 왜.. 프로쓰는유저만 중고로 팔겠어요 ? 218.154 2018.12.30 13:27:26
춤만춰 해외 포럼 둘러봐도 그에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가격책정부분은 추가 악세사리 여부로 +된거라 욕먹는거구요 (애초에 바이브프로자체가 가격책정부분부터 욕을 오지게 먹음) 2018.12.30 13:33:32
춤만춰 제 검색능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죄송합니다만 조사를 해보셨으면 해당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2018.12.30 13: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985 일반 옛날 토가랑 미치머더 상황이랑 똑같네 3 포동포도 2019-01-13 0
96984 일반 저건 저격도아니고 관음하는데 삭제안함? 2 ㅇㅇ 175.223 2019-01-13 0
96983 일반 장작넣는놈 특 ㅇㅇ 175.223 2019-01-13 0
96982 일반 이사태에 관해서 완장들은 무슨생각중인가요 3 ㅇㅇ 61.83 2019-01-13 0
96981 일반 저쪽 그룹 지인인데 1 ㅇㅇ 1.215 2019-01-13 0
96980 일반 분탕새끼들 역겨워서 사쿠라 야외노출로 정화한다 3 yooo 118.45 2019-01-13 1
96979 일반 그럴시간에 짤이나 올려줘 ㅇㅇ 175.223 2019-01-13 0
96978 일반 저 메로나 아바타 안팔았습니다 2 ㅇㅇ 121.178 2019-01-13 0
96977 일반 불타는건좋은데 2 Lucia 2019-01-13 0
96976 일반 옆집 불구경 존나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197 2019-01-13 0
96975 일반 민쥐가 만든 왕왕이 모델 있는사람 나 좀 줘바 1 ㅇㅇ 114.206 2019-01-13 0
96974 일반 지금 cimomo랑 spookyboogy 갤눈팅중 1 ㅇㅇ 223.62 2019-01-13 0
96973 일반 과몰입과 정신병에 대한 본인 이야기 2 ㅇㅇ 14.39 2019-01-13 0
96972 일반 Minmouse인가 뭐시긴가 만든 모델을 Cimomo가 뿌렸다고? 5 ㅇㅇ 222.235 2019-01-13 0
96970 일반 편의점 갈껀데 간단하게 먹을꺼 추천좀 13 ㅇㅇ 175.223 2019-01-13 0
96969 일반 디즈니 저작물로 뚜따해서 팔아먹으면 어캐됨? 5 ㅇㅇ 223.39 2019-01-13 0
96968 일반 근데 좆푸키 메로나 상표권침해 제보한거 어케됬노? 5 ㅇㅇ 175.119 2019-01-13 0
96967 일반 움짤 드디어 성공했드아.. 18 마요네즈 2019-01-13 2
96966 일반 배고파 1 ㄹㅇㄴ 180.64 2019-01-13 0
96965 일반 갑자기 브알챗에서 흥미가사라짐 4 ㅇㅇ 27.126 2019-01-13 0
96964 일반 과몰입글 삭제함? sapphier 2019-01-13 0
96963 일반 뭐냐 누가 로갓실패했냐? 1 sapphier 2019-01-13 0
96962 일반 라무네로 한잔했다 6 츄르 2019-01-13 0
96960 일반 방금 들어왔던 새끼 누구냐 11 DavidJ 2019-01-13 14
96959 일반 지옥에 있는 유동들 나오거라 1 ㅇㅇ 223.32 2019-01-13 0
96956 일반 갤러리에 글 쓸시간이 있으면 H방을 오는데스 3 DavidJ 2019-01-13 0
96955 일반 스풐키가 빡칠만도했네 ㅋㅋ 8 ㅇㅇ 175.223 2019-01-13 0
96954 일반 걔도 다 갤럼생각해서 그런건데 그만해라 2 ㅇㅇ 211.218 2019-01-13 1
96953 일반 움짤만들었눈뎅 그럴 분위기 아니넹 2 ㅇㅇ 175.223 2019-01-13 0
96952 일반 H방에서 한발 뽑아줄 갤럼구함 10 DavidJ 2019-01-13 0
96951 일반 싸우지말고 야노해 야노 3 yooo 118.45 2019-01-13 0
96950 일반 정말이지 하루라도 조용하지 않는날이 없어 3 ㅇㅇ 59.0 2019-01-13 0
96947 일반 근데 저게저격당할일인가? 7 ㅇㅇ 61.83 2019-01-13 1
96946 일반 혹시 당신이였습니까..? 1 ㅇㅇ 222.108 2019-01-13 0
96945 일반 난 내가 잘못했는지도 잘 모르겠어 1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3 1
96944 일반 트위터글 퍼오지말고 과몰입글이나 써라 8 검은연 2019-01-13 0
96943 일반 아 좀 적당히 좀 하자 관심에 목메마른 놈들아 분탕충적당히해라 210.106 2019-01-13 1
96942 일반 느그새 퍼올꺼면 과몰입글이나 싸라 ㅇㅇ 175.223 2019-01-13 0
96941 일반 짹짹 묻은 글 여기에 가져오는 이유? 기타빌런 2019-01-13 0
96940 일반 유동 늘어난것좀봐... 4 츄르 2019-0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