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킷만 , 중고로 파는이유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1
  • 2018-12-30 13:13:40
  • 218.154
							



현제 제 컴터사양, 임. 바이브프로 + 트레커3개 + 프로용 무선킷. = 제 컴터사양으로 못버팀  ㅋㅋㅋ

혼자있을때 프레임 45,. 10명이상 30, 15명이상 20 20명이상10~20

일딴 프레임이 30이면 바이브 프로기때매 나름 괜찮, 25까진 버팀 그이하부턴 화질 오큘급으로 떨어짐 20이하부터 렉+ 화면 까매지면서 vrchat 화면이 뜸 컴터 죽을라함, 

결과 > 지금 중공에선 바이브 프로용 무선킷만 오지게 많이올라옴, 제컴 보다 사양안좋은분은 말안해도 알듯,. 

일반 바이브 무선킷,  안에 트레커가없음, (그래서 프로보다 9만4천원이더쌈) 왜냐면, 일반 바이브는 애초에  컴안좋은사람 이쓰는용도라 사양이 안높음 ㅇㅇ. 그래서 안에 트레커가 없음 다들 만족해서 중고로 안팜 

1 으악.. 프로무선킷 사양오지게먹음.. 일반바이브 무선킷은 아무말없던데.. 121.173 2018.12.30 13:14:59
춤만춰 일반용하고 프로용하고 어뎁터의 차이는 없는데 '안에 트레커가없음' 이 얘기가 당췌 이해가 안가는거라 설명좀 부탁드려도 됩니까 2018.12.30 13:19:20
ㅇㅇ 프로랑 일반이랑 선만 추가된걸로 알고있는데 바이브 무선킷은 내부가 뭐 좀더 다름?? 118.32 2018.12.30 13:20:22
끄ㅂㅇㄴ 프로용 어댑터는 안에 트레커가 들어가있음 그래서 일반보다 9만4천원이나 더비쌈 218.154 2018.12.30 13:21:56
끄ㅂㅇㄴ 일반은 안에 트레커가 없어서 가격이 41만원이면 프로용은 52만원이었나 , 튼 9만4천원차이남 218.154 2018.12.30 13:22:41
프레니아 모니터 내 서브모니터랑 똑같은거 쓰네 218.156 2018.12.30 13:23:00
춤만춰 무선킷의 차이보다는 hmd의 사양차이로 보이는데 vr기기가 어느정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약간의 재반지식이 필요한만큼 (기기적 결함을 제외한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할 만큼의) 접근성이 좋다고 보기 힘들기에 그렇게 느낄수 있다는점은 공감합니다 2018.12.30 13:24:49
춤만춰 추가 악세사리를 제외하면 무선킷 자체는 차이가 없어요;;; 2018.12.30 13:26:09
끄ㅂㅇㄴ 결론 , 프로용 바이브 어댑터만 중고로 오지게 나옴, 일반바이브유저는 무선킷을써도 안에 트레커가없기에 사양을많이 안차지하니 안팜, 편하닌간 218.154 2018.12.30 13:26:24
끄ㅂㅇㄴ 추가 악세사리가 " 무선킷 열나는 걸 방지하는 솜같은게 " 다인데 그게 9만4천원이라고 생각하시는 ??;; 다 조사해보고나서 쓴거에요. 그렇게치면 일반 바이브 유저도 컴 못버틴다고 중고로 다 내다 팔았죠 왜.. 프로쓰는유저만 중고로 팔겠어요 ? 218.154 2018.12.30 13:27:26
춤만춰 해외 포럼 둘러봐도 그에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가격책정부분은 추가 악세사리 여부로 +된거라 욕먹는거구요 (애초에 바이브프로자체가 가격책정부분부터 욕을 오지게 먹음) 2018.12.30 13:33:32
춤만춰 제 검색능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죄송합니다만 조사를 해보셨으면 해당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2018.12.30 13: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00 일반 아아 섹스 4 U_myo 2019-01-01 0
88799 일반 ■■ VRC갤 아이돌 백당 입갤 ■■ 1 ㅇㅇ 223.62 2019-01-01 0
88798 일반 슬금슬금 기어나와서 분탕치는 통피들아 ㅇㅇ 175.223 2019-01-01 1
88797 일반 윾동 보안코드 20자로 못늘리나 2 마요네즈 2019-01-01 0
88796 일반 슬슬 컨셉같으니 그만하자 1 ㅇㅇ 121.133 2019-01-01 1
88794 일반 오자마자 심각한게 보이는데 닉언 ㄴㄴ해 3 GEORGIA 2019-01-01 0
88793 일반 무슨 맨날 타내... 산불임? 4 나냠 2019-01-01 0
88792 일반 지금 갤이불타는게문제냐?? 1 JinSilly 2019-01-01 0
88791 일반 하다하다 안되니까 갤째로 폭발하려하네 ㅇㅇ 221.155 2019-01-01 0
88788 일반 갤 존나 망했네 6 ㅇㅇ 126.204 2019-01-01 0
88787 일반 이제 유동 한심해보이기만한다 7 JinSilly 2019-01-01 3
88786 일반 오늘도 갤이 불타는거 어떻게 보냐 1 ㅇㅇ 2019-01-01 0
88784 일반 아 섹스 1 ㅇㅇ 112.184 2019-01-01 0
88783 일반 좋은 아침입니다 2 GEORGIA 2019-01-01 0
88781 일반 자고왓더니 뭔가 난리엿네? 7 리에 2019-01-01 0
88779 일반 이래서 갤을 새로 파야함 2 ㅇㅇ 110.70 2019-01-01 0
88778 일반 댓삭질 존나추하네 kt유동 병신새끼ㅋㅋㅋㅋ 2 ㅇㅇ 126.204 2019-01-01 0
88777 일반 아냐 갤 아직 새로 안파도된다. ㅇㅇ 221.155 2019-01-01 0
88776 일반 우콘 쉐이더 뭔지 아시나요? 5 레몬무 2019-01-01 0
88775 일반 뚜따한 아바타 질문이있어요. 8 Mimyo 2019-01-01 0
88774 일반 친구 페이버릿 하는데 저장이안돼 4 카디아. 2019-01-01 0
88773 일반 즐거운아침 자신의 성격을 보고가자 5 ㅇㅇ 2019-01-01 0
88772 일반 마갤 파자는 내 글은 내가 지운건데? 8 ㅇㅇ 110.70 2019-01-01 0
88770 일반 글삭했네 파딱들 주작질하는거보소 1 ㅇㅇ 126.204 2019-01-01 0
88769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_YS_ 2019-01-01 0
88765 일반 왜 아바타 페이버릿이 되긴하는데 표시는 안되냐 4 ㅇㅇ 160.13 2019-01-01 0
88761 일반 아몰라 갓곡이나 듣고가 RMellon 2019-01-01 0
88759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ㅇㅇ 223.62 2019-01-01 0
88758 일반 한국 복셀 유저를 찾습니다 4 Dice 123.213 2019-01-01 2
88757 일반 그래서 떡밥이 뭐야. 10 Huntere 2019-01-01 0
88755 일반 글삭할거면 반응해주는글도 같이 삭제하고 ㅇㅇ 2019-01-01 0
88754 일반 대강 사태파악한거 정리해줌 2 ㅇㅇ 126.204 2019-01-01 3
88752 일반 글삭 이야기 나오길레 내 글 삭제된줄 알고 화들짝 ㅇㅇ 221.155 2019-01-01 0
88749 일반 뒤늦게온사람 눈으로 보면 2 ㅇㅇ 2019-01-01 0
88743 일반 파딱 씹새야 왜 글삭해서 궁금하게 만듬? 3 ㅇㅇ 175.223 2019-01-01 0
88742 질문 유니티 월드 만들때 4 RMellon 2019-01-01 0
88741 일반 kvcg글 이제 전부 칼삭하고 차단때리자 ㅇㅇ 223.39 2019-01-01 0
88740 일반 또또또 씹덕새끼들 지들만 아는 얘기 가지고 신났죠? 1 ㅇㅇ 2019-01-01 0
88739 일반 파딱 선발조건 까먹었노 5 ㅇㅇ 223.38 2019-01-01 0
88738 일반 절반이 하지 말라는 글이네 1 ㅇㅇ 211.196 2019-0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