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킷만 , 중고로 파는이유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1
  • 2018-12-30 13:13:40
  • 218.154
							



현제 제 컴터사양, 임. 바이브프로 + 트레커3개 + 프로용 무선킷. = 제 컴터사양으로 못버팀  ㅋㅋㅋ

혼자있을때 프레임 45,. 10명이상 30, 15명이상 20 20명이상10~20

일딴 프레임이 30이면 바이브 프로기때매 나름 괜찮, 25까진 버팀 그이하부턴 화질 오큘급으로 떨어짐 20이하부터 렉+ 화면 까매지면서 vrchat 화면이 뜸 컴터 죽을라함, 

결과 > 지금 중공에선 바이브 프로용 무선킷만 오지게 많이올라옴, 제컴 보다 사양안좋은분은 말안해도 알듯,. 

일반 바이브 무선킷,  안에 트레커가없음, (그래서 프로보다 9만4천원이더쌈) 왜냐면, 일반 바이브는 애초에  컴안좋은사람 이쓰는용도라 사양이 안높음 ㅇㅇ. 그래서 안에 트레커가 없음 다들 만족해서 중고로 안팜 

1 으악.. 프로무선킷 사양오지게먹음.. 일반바이브 무선킷은 아무말없던데.. 121.173 2018.12.30 13:14:59
춤만춰 일반용하고 프로용하고 어뎁터의 차이는 없는데 '안에 트레커가없음' 이 얘기가 당췌 이해가 안가는거라 설명좀 부탁드려도 됩니까 2018.12.30 13:19:20
ㅇㅇ 프로랑 일반이랑 선만 추가된걸로 알고있는데 바이브 무선킷은 내부가 뭐 좀더 다름?? 118.32 2018.12.30 13:20:22
끄ㅂㅇㄴ 프로용 어댑터는 안에 트레커가 들어가있음 그래서 일반보다 9만4천원이나 더비쌈 218.154 2018.12.30 13:21:56
끄ㅂㅇㄴ 일반은 안에 트레커가 없어서 가격이 41만원이면 프로용은 52만원이었나 , 튼 9만4천원차이남 218.154 2018.12.30 13:22:41
프레니아 모니터 내 서브모니터랑 똑같은거 쓰네 218.156 2018.12.30 13:23:00
춤만춰 무선킷의 차이보다는 hmd의 사양차이로 보이는데 vr기기가 어느정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약간의 재반지식이 필요한만큼 (기기적 결함을 제외한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할 만큼의) 접근성이 좋다고 보기 힘들기에 그렇게 느낄수 있다는점은 공감합니다 2018.12.30 13:24:49
춤만춰 추가 악세사리를 제외하면 무선킷 자체는 차이가 없어요;;; 2018.12.30 13:26:09
끄ㅂㅇㄴ 결론 , 프로용 바이브 어댑터만 중고로 오지게 나옴, 일반바이브유저는 무선킷을써도 안에 트레커가없기에 사양을많이 안차지하니 안팜, 편하닌간 218.154 2018.12.30 13:26:24
끄ㅂㅇㄴ 추가 악세사리가 " 무선킷 열나는 걸 방지하는 솜같은게 " 다인데 그게 9만4천원이라고 생각하시는 ??;; 다 조사해보고나서 쓴거에요. 그렇게치면 일반 바이브 유저도 컴 못버틴다고 중고로 다 내다 팔았죠 왜.. 프로쓰는유저만 중고로 팔겠어요 ? 218.154 2018.12.30 13:27:26
춤만춰 해외 포럼 둘러봐도 그에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가격책정부분은 추가 악세사리 여부로 +된거라 욕먹는거구요 (애초에 바이브프로자체가 가격책정부분부터 욕을 오지게 먹음) 2018.12.30 13:33:32
춤만춰 제 검색능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죄송합니다만 조사를 해보셨으면 해당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2018.12.30 13: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872 일반 시마다아리스 이 글 왜지워졌냐? 10 ㅇㅇ 182.231 2019-01-03 16
89871 일반 닉언)시마다아리스 ??.. 그 분한테 커미션 받은적있었음 사진XX 2 ㅇㅇ 211.222 2019-01-03 9
89870 일반 브병장님... 브병장님...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69 일반 조만간 월드 커미션 포폴 올림 1 Luche 2019-01-03 3
89868 일반 커미션 공짜로 해주는 대신 3 RMellon 2019-01-03 0
89866 일반 마이크 안켜놓고 떠들고있었네 9 도도새도도 2019-01-03 0
89865 일반 갤 강좌만 봐도 커미션 윗급으로 만들듯 5 ㅇㅇ 112.151 2019-01-03 0
89864 일반 샤로 유니티 툰쉐이더 깨져보이는데 어케함 2 포도초콜렛 2019-01-03 0
89862 일반 눈 쌓인 시골 간이역 월드 제작중 11 Bepsi Train 125.176 2019-01-03 3
89861 일반 이케맨갤로 아웃!! ㅇㅇ 39.7 2019-01-03 0
89860 일반 오늘 장작 타는 와중에 그 커미션러 홍보 댓글 갱신함 ㅇㅇ 210.117 2019-01-03 0
89859 일반 난 귀여운척 같은거 안한다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857 일반 말 트는법 삼 1 AQ 58.77 2019-01-03 0
89856 일반 이걸 커미션이라 그래야되나 싶은걸 하고싶긴 한데 11 ㅇㅇ 221.139 2019-01-03 0
89855 일반 묵언이케멘 vs 아~개져아 차렷이케멘 3 ㅇㅇ 125.180 2019-01-03 0
89854 일반 방금 누가 피아노룸에서 킹황짱잭슨 곡 연주함 ㅇㅇ 2019-01-03 0
89853 일반 무방위새끼 사라지니까 더 좆같은컨셉새끼가 왔네 2 ㅇㅇ 125.129 2019-01-03 0
89851 일반 여동생 팬티냄새 맡아봤는데 헛구역질함 1 ㅇㅇ 175.223 2019-01-03 0
89850 일반 아~나도 귀엽고싶다 2 꼬마키` 2019-01-03 0
89849 일반 닉언)시마다 아리스 이제서야 이슈됬네 1 ㅇㅇ 118.40 2019-01-03 2
89847 일반 다 벗고 뭐하는거지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46 질문 야이거 뭐냐 왜이리싸 3 ㅇㅇ 220.87 2019-01-03 0
89844 일반 우리 유니티 하즈아 NAME_HORANG 2019-01-03 0
89843 일반 사실 갤러들 모두 이케멘을 좋아하고 이케멘인게 아닐카 RMellon 2019-01-03 0
89841 일반 아 목소리 귀엽게 내는 새끼들 좆같다 5 ㅇㅇ 2019-01-03 1
89839 일반 킷슈? 이거 사서 업로드 했는데 완전 찰흙같은데 7 ㅇㅇ 1.177 2019-01-03 0
89838 일반 마법진 파티클에서 무기같은거 나오게 하고싶은데 ㄴㅁㄹ 220.124 2019-01-03 0
89836 일반 아바타 사서 공유해도됨? 6 솔트맨 2019-01-03 0
89835 일반 한 획을 긋는다는 표현 왤케 웃기지 씹ㅋㅋㅋ 4 꼬마키` 2019-01-03 0
89834 일반 vr하는데 모니터 안중요? 1 솔트맨 2019-01-03 0
89833 일반 아 시바 말투 개극혐 1 ㅇㅇ 27.117 2019-01-03 0
89832 일반 지금 작은 아바타가 너무 귀엽다 1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830 일반 그 이케멘 연구하는거 3 magicatz 2019-01-03 0
89829 질문 블렌더 질문 있읍니다 2 ㅇㅇ 125.191 2019-01-03 0
89828 일반 RX 580 8기가로도 오큘 잘 돌아감? 4 DinGa 2019-01-03 0
89827 일반 라무네 제작자로부터 승인받았다 그래서 뚜따해본놈들아 이거 어느게낫냐 8 ㅇㅇ 203.90 2019-01-03 0
89825 일반 아무도 안와서 오늘은 접음ㅋ 6 츄르 2019-01-03 0
89823 질문 거리 조절 가능한 Distace Fade 쉐이더 있나? ㅇㅇ 210.106 2019-01-03 0
89822 일반 컴 살려는데 이정도면 오큘끼고 VR가능해? 4 DinGa 2019-01-03 0
89821 일반 아 이 시간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가면 2 DDos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