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킷만 , 중고로 파는이유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1
  • 2018-12-30 13:13:40
  • 218.154
							



현제 제 컴터사양, 임. 바이브프로 + 트레커3개 + 프로용 무선킷. = 제 컴터사양으로 못버팀  ㅋㅋㅋ

혼자있을때 프레임 45,. 10명이상 30, 15명이상 20 20명이상10~20

일딴 프레임이 30이면 바이브 프로기때매 나름 괜찮, 25까진 버팀 그이하부턴 화질 오큘급으로 떨어짐 20이하부터 렉+ 화면 까매지면서 vrchat 화면이 뜸 컴터 죽을라함, 

결과 > 지금 중공에선 바이브 프로용 무선킷만 오지게 많이올라옴, 제컴 보다 사양안좋은분은 말안해도 알듯,. 

일반 바이브 무선킷,  안에 트레커가없음, (그래서 프로보다 9만4천원이더쌈) 왜냐면, 일반 바이브는 애초에  컴안좋은사람 이쓰는용도라 사양이 안높음 ㅇㅇ. 그래서 안에 트레커가 없음 다들 만족해서 중고로 안팜 

1 으악.. 프로무선킷 사양오지게먹음.. 일반바이브 무선킷은 아무말없던데.. 121.173 2018.12.30 13:14:59
춤만춰 일반용하고 프로용하고 어뎁터의 차이는 없는데 '안에 트레커가없음' 이 얘기가 당췌 이해가 안가는거라 설명좀 부탁드려도 됩니까 2018.12.30 13:19:20
ㅇㅇ 프로랑 일반이랑 선만 추가된걸로 알고있는데 바이브 무선킷은 내부가 뭐 좀더 다름?? 118.32 2018.12.30 13:20:22
끄ㅂㅇㄴ 프로용 어댑터는 안에 트레커가 들어가있음 그래서 일반보다 9만4천원이나 더비쌈 218.154 2018.12.30 13:21:56
끄ㅂㅇㄴ 일반은 안에 트레커가 없어서 가격이 41만원이면 프로용은 52만원이었나 , 튼 9만4천원차이남 218.154 2018.12.30 13:22:41
프레니아 모니터 내 서브모니터랑 똑같은거 쓰네 218.156 2018.12.30 13:23:00
춤만춰 무선킷의 차이보다는 hmd의 사양차이로 보이는데 vr기기가 어느정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약간의 재반지식이 필요한만큼 (기기적 결함을 제외한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할 만큼의) 접근성이 좋다고 보기 힘들기에 그렇게 느낄수 있다는점은 공감합니다 2018.12.30 13:24:49
춤만춰 추가 악세사리를 제외하면 무선킷 자체는 차이가 없어요;;; 2018.12.30 13:26:09
끄ㅂㅇㄴ 결론 , 프로용 바이브 어댑터만 중고로 오지게 나옴, 일반바이브유저는 무선킷을써도 안에 트레커가없기에 사양을많이 안차지하니 안팜, 편하닌간 218.154 2018.12.30 13:26:24
끄ㅂㅇㄴ 추가 악세사리가 " 무선킷 열나는 걸 방지하는 솜같은게 " 다인데 그게 9만4천원이라고 생각하시는 ??;; 다 조사해보고나서 쓴거에요. 그렇게치면 일반 바이브 유저도 컴 못버틴다고 중고로 다 내다 팔았죠 왜.. 프로쓰는유저만 중고로 팔겠어요 ? 218.154 2018.12.30 13:27:26
춤만춰 해외 포럼 둘러봐도 그에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가격책정부분은 추가 악세사리 여부로 +된거라 욕먹는거구요 (애초에 바이브프로자체가 가격책정부분부터 욕을 오지게 먹음) 2018.12.30 13:33:32
춤만춰 제 검색능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죄송합니다만 조사를 해보셨으면 해당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2018.12.30 13: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31 일반 저거 진짜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8.32 2019-01-06 0
91129 일반 시발 진짜 이해 안가는게 3 ㅇㅇ 123.213 2019-01-06 15
91128 일반 ??? : 내가 잘못해서 적을 만든적은 거의 없음 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6 13
91127 일반 모모야 눈팅하면 이것좀봐라 2 ㅇㅇ 203.90 2019-01-06 0
91126 일반 라무네 C 눌러서 앉은 모습 스샷 8 Misaring 2019-01-06 8
91125 일반 디씨갱 1 ㅇㅇ 117.111 2019-01-06 1
91124 일반 ㅁㅊ 팬티가 안된다니 3 ITOAR 2019-01-06 0
91123 일반 트위터에 이런거 돌아다님 1 887ㅗㅎ 211.207 2019-01-06 1
91122 일반 장작좀 태워봅시다. 7 DeLruty 2019-01-06 0
91121 일반 진작에 이리 됐어야했는데 갤1주라고 물고빨던 새끼들 때문에 ㅇㅇ 223.38 2019-01-06 7
91120 일반 그 새끼 사과문 16 ㅇㅇ 211.49 2019-01-06 11
91119 일반 뒤에서 말하지말고 앞에서 해보란말이양! 7 ㅇㅇ 2019-01-06 9
91118 일반 님들 욕하지 마셈 2 ㅇㅇ 123.213 2019-01-06 6
91117 일반 현상황 주딱과 파딱과 팬클럽 13 ㅇㅇ 175.223 2019-01-06 14
91116 일반 디시갱 공용 아바타 2 ㅇㅇ 223.38 2019-01-06 0
91115 일반 아니근데 수위 어디까지 지켜야함? 3 츄르 2019-01-06 0
91114 일반 '그 팬클럽' 175.223 2019-01-06 0
91113 일반 씨모모가 지혼자 몰래했으면되는데 까이는이유는간단함 2 ㅇㅇ 203.90 2019-01-06 4
91112 일반 주말 늦게 온 병신들아 내가 정리해줌 들어와라 3 ㅇㅇ 175.223 2019-01-06 7
91110 일반 카르텔 만들자 ㅇㅇ 123.213 2019-01-06 1
91109 일반 병신이 까일때가 언제인줄 아나..? 3 ㅇㅇ 39.7 2019-01-06 0
91108 일반 응~ 느억맘 베트남 액젓~ ^^ 3 ㅇㅇ 2019-01-06 1
91107 일반 2019-01-06 그그룹으로 부터 점령했다 1 ㅇㅇ 203.90 2019-01-06 1
91105 일반 그 팬클럽은 또 뭐야 ㅇㅇ 175.223 2019-01-06 0
91104 일반 팬클럽은 뭔데 또 씨발 6 magicatz 2019-01-06 2
91103 일반 실시간 트위터 검색하면 개꿀잼임ㅋㅋㅋ 4 ㅇㅇ 39.7 2019-01-06 0
91102 일반 디시인사이드 갱 출범합니다 ^^ 3 ㅇㅇ 223.38 2019-01-06 0
91101 일반 솔직히 아바타 블프 따서 가져가는 새끼들이나 1 ㅇㅇ 123.213 2019-01-06 0
91100 일반 방금 짤린거 두번째 뭔데 1 yooo 153.217 2019-01-06 0
91099 일반 야짤글 진짜 늦게 자르네 ㅇㅇ 2019-01-06 0
91097 일반 쉴드치는 댓글 보다가 소름돋는 문구 봤음 ㄷㄷ 5 ㅇㅇ 175.223 2019-01-06 2
91096 일반 kvcg보다 그 갱이 나음 2 ㅇㅇ 110.70 2019-01-06 0
91095 일반 배려해줬더니 권리인줄 안다는게 이런건갘ㅋㅋㅋ ㅇㅇ 175.223 2019-01-06 1
91094 일반 디시 갱 하나 만드셈 6 ㅇㅇ 223.38 2019-01-06 2
91093 일반 그 원조 창조경제 하시던분 지금어딨을까 1 ㅇㅇ 203.90 2019-01-06 3
91092 일반 저작권무시 뚜따충들 줄줄이 엮여 갔으면 하는게 2 ㅇㅇ 2019-01-06 4
91091 일반 나 이쁨 8 Shinbi 2019-01-06 14
91090 일반 나 갤주 시켜주셈 4 초보자아 2019-01-06 1
91089 일반 어이.. 유동씹새야 아가리 놀려봐라 6 ㅇㅇ 175.223 2019-01-06 7
91088 일반 저작권은 있는대로 어기면서 1 ㅎㅁ 119.195 2019-01-0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