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킷만 , 중고로 파는이유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41
  • 2018-12-30 13:13:40
  • 218.154
							



현제 제 컴터사양, 임. 바이브프로 + 트레커3개 + 프로용 무선킷. = 제 컴터사양으로 못버팀  ㅋㅋㅋ

혼자있을때 프레임 45,. 10명이상 30, 15명이상 20 20명이상10~20

일딴 프레임이 30이면 바이브 프로기때매 나름 괜찮, 25까진 버팀 그이하부턴 화질 오큘급으로 떨어짐 20이하부터 렉+ 화면 까매지면서 vrchat 화면이 뜸 컴터 죽을라함, 

결과 > 지금 중공에선 바이브 프로용 무선킷만 오지게 많이올라옴, 제컴 보다 사양안좋은분은 말안해도 알듯,. 

일반 바이브 무선킷,  안에 트레커가없음, (그래서 프로보다 9만4천원이더쌈) 왜냐면, 일반 바이브는 애초에  컴안좋은사람 이쓰는용도라 사양이 안높음 ㅇㅇ. 그래서 안에 트레커가 없음 다들 만족해서 중고로 안팜 

1 으악.. 프로무선킷 사양오지게먹음.. 일반바이브 무선킷은 아무말없던데.. 121.173 2018.12.30 13:14:59
춤만춰 일반용하고 프로용하고 어뎁터의 차이는 없는데 '안에 트레커가없음' 이 얘기가 당췌 이해가 안가는거라 설명좀 부탁드려도 됩니까 2018.12.30 13:19:20
ㅇㅇ 프로랑 일반이랑 선만 추가된걸로 알고있는데 바이브 무선킷은 내부가 뭐 좀더 다름?? 118.32 2018.12.30 13:20:22
끄ㅂㅇㄴ 프로용 어댑터는 안에 트레커가 들어가있음 그래서 일반보다 9만4천원이나 더비쌈 218.154 2018.12.30 13:21:56
끄ㅂㅇㄴ 일반은 안에 트레커가 없어서 가격이 41만원이면 프로용은 52만원이었나 , 튼 9만4천원차이남 218.154 2018.12.30 13:22:41
프레니아 모니터 내 서브모니터랑 똑같은거 쓰네 218.156 2018.12.30 13:23:00
춤만춰 무선킷의 차이보다는 hmd의 사양차이로 보이는데 vr기기가 어느정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약간의 재반지식이 필요한만큼 (기기적 결함을 제외한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할 만큼의) 접근성이 좋다고 보기 힘들기에 그렇게 느낄수 있다는점은 공감합니다 2018.12.30 13:24:49
춤만춰 추가 악세사리를 제외하면 무선킷 자체는 차이가 없어요;;; 2018.12.30 13:26:09
끄ㅂㅇㄴ 결론 , 프로용 바이브 어댑터만 중고로 오지게 나옴, 일반바이브유저는 무선킷을써도 안에 트레커가없기에 사양을많이 안차지하니 안팜, 편하닌간 218.154 2018.12.30 13:26:24
끄ㅂㅇㄴ 추가 악세사리가 " 무선킷 열나는 걸 방지하는 솜같은게 " 다인데 그게 9만4천원이라고 생각하시는 ??;; 다 조사해보고나서 쓴거에요. 그렇게치면 일반 바이브 유저도 컴 못버틴다고 중고로 다 내다 팔았죠 왜.. 프로쓰는유저만 중고로 팔겠어요 ? 218.154 2018.12.30 13:27:26
춤만춰 해외 포럼 둘러봐도 그에 관련된 이야기는 없습니다;; 가격책정부분은 추가 악세사리 여부로 +된거라 욕먹는거구요 (애초에 바이브프로자체가 가격책정부분부터 욕을 오지게 먹음) 2018.12.30 13:33:32
춤만춰 제 검색능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죄송합니다만 조사를 해보셨으면 해당 출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2018.12.30 13:3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20 일반 트레커 튀는거 1 오뎅 117.111 2018-12-31 0
87819 일반 kutg는 또 뭔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18 일반 자정에 새해 난교교류회 안합니까? 6 블프 2018-12-31 0
87816 일반 12시까지 9시간남았는데 활활 탄다! 1 DeLruty 2018-12-31 0
87815 일반 난 이번 그룹 데스건 사태 이렇게 본다 2 ㅇㅇ 211.49 2018-12-31 2
87814 일반 내가 하다하다 이 갤 버릴줄은 몰랐음. 59 VRChat 2018-12-31 35
87813 일반 kvcg가 아님 아무튼아니고 사과안할꺼임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812 일반 부대복귀 직전까지 꿀잼 선사하네 8 KittyCannon 2018-12-31 0
87811 일반 kvcg말고 kutg도 있음 10 ㅇㅇ 223.62 2018-12-31 0
87810 일반 야 누가 김두한컨셉 함잡아봐라 2 ㅇㅇ 223.38 2018-12-31 1
87809 일반 제발 개 지랄좀 그만떨고 8 sing)Hana 2018-12-31 5
8780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이 터지냐 안터지냐 문제는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3
87806 일반 DC 갤러리가 2 dd 116.38 2018-12-31 0
87805 일반 중대발표함 11 하피핏 2018-12-31 0
87804 일반 내가 너모 불탔던 것 같다 미안하다 갤럼들아 4 KoreanBural 2018-12-31 0
87803 일반 지인이 아바타 사기 당해서 피해자 모아서 신고하려는데 4 백당 2018-12-31 0
87802 일반 묵언분들 존경해요.. 4 벼리 223.33 2018-12-31 0
87801 일반 보통 데스건 있는 아바타는 겉으로 티가 나지 않아? 11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800 일반 우콘 귀를 없애봄 7 ㅇㅇ 182.219 2018-12-31 0
8779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퓨터 터진다고? 4 ㅇㅇ 210.94 2018-12-31 0
87796 일반 솔직히 kvcg로 존나 불탈만 하지 1 ㅇㅇ 175.223 2018-12-31 6
87795 일반 불타오르는걸 끄기위해 브알챗 가상 여친 사귄 썰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0
87794 일반 사실 KVCG 대표 한명만 나오면 되는일 아니냐 7 JinSilly 2018-12-31 0
87793 일반 그놈이 사과를 할거같음? 1 ㅇㅇ 222.102 2018-12-31 0
87792 일반 데스건 맞아도 컴 안 터지던데 6 Ciao 2018-12-31 0
87791 일반 만마루 쉐이더 어디서 얻음? 4 ㅇㅇ 211.107 2018-12-31 0
87790 일반 체조가 퍼지고 갤럼 퍼블릭에서 모일일이 많아서 사건 자주터지네 5 Luche 2018-12-31 0
87789 일반 나도 아직은 뉴비쟝이야? 6 차가비 2018-12-31 0
87788 일반 아바타 스탯 봤을때 데스건 있는지 확인 가능? 6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787 일반 18년 마지막 날까지 존나 불타네 3 Ciao 2018-12-31 0
87786 일반 아니 씨벌 앙망문 이지랄 하는데 10 magicatz 2018-12-31 2
87785 일반 근데 그 그룹 그그룹 하는데 사실 ㅈ도 관심없거든 8 ㅇㅇ 210.94 2018-12-31 0
87782 일반 트래커 2018이면 2019는 언제나옴? 2 ㅇㅇ 125.129 2018-12-31 0
87781 일반 카레 6 ㅇㅂㅇ 182.212 2018-12-31 2
87780 일반 그룹장이 문제인원 내쫒았음, 일본에있음, 지잘못아닌데 앙망문쓰라 ㅈ랄함 7 KoreanBural 2018-12-31 0
87779 일반 지금 불타는 새끼들 특징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778 일반 연말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12 으ㅡ음 2018-12-31 0
87776 일반 그래서 갤1주가 그 그룹장이라는 거임? 5 ㅇㅇ 119.70 2018-12-31 1
87775 일반 우콘쨩이 체고야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774 일반 샤로 귀여웡 6 츄르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