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번에 신사에서 끔찍한 컨셉충봄 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329
  • 2018-12-30 12:47:40
  • 126.204
							

한국사람들 이야기하고있었는데 존나 어눌한 일본어로 말거는거임 ㅋㅋㅋ. 자신을 일본인이라고 소개하던데 단어도 틀리고 발음도 존나게 구리던데.
다른 사람들 일본어 하나도 모른다면서 어찌어찌 일본어로 대화하려하더라.
그러다가 지도 일본어 하다가 일본어를 못해먹겠는지
"한국어 쪼끔 배웠어요..."하면서 지딴에는 어눌한 한국어로 말하던데 아무리봐도 그게 훨씬 발음 좋고 자연스러웠음. 그 뒤로 신나게 한국어로 대화하더라.
그래서 그새끼 근처에서 염탐하는데
"자연스럽게 넘겼어..."이러는거보고 배잡고 뒹굴뻔함ㅋㅋㅋㅋㅋ
ㅇㅇ 진짜 오랜만에 신사가봤는데 아직도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들 있더라;;; 보는내가 쪽팔림 175.211 2018.12.30 12:49:30
ㅇㅇ 자연스럽겤ㅋㅋㅋㅋㄴ 14.39 2018.12.30 12:53:34
Misar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30 12:54:52
마보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30 13:04:58
TrustedUser 한국인들끼리 일본어쓰던데 - dc App 2018.12.30 13:09:05
아라이상 2018.12.30 14:06: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81 일반 님들 브알챗 하면서 기분 좋은 순간이 언제임 9 DavidJ 2018-12-31 0
87980 일반 왜 강좌만 내림? 그럴거면 갤 셔터도 내리지 ㅋㅋㅋ 2 ㅇㅇ 39.7 2018-12-31 0
87979 일반 갤ㅣ주런함? 3 sapphier 2018-12-31 0
87978 일반 근데 강좌글 왜 안내려감? 2 ㅇㅇ 2018-12-31 0
87977 일반 강자 다 지워진다는게 사실임? 2 xegns 2018-12-31 0
87976 일반 나도 주딱덕분에 유니티, 블렌더 만지기 시작했고. 정말 고마웠다 1 검은연 2018-12-31 0
87975 일반 가능 1 ㅇㅇ 2018-12-31 0
87974 일반 나 나중에 내가 만들고 싶은 아바타가 5 DavidJ 2018-12-31 0
87973 일반 진짜 갤 이대로 가는건 가 1 초보고양이 2018-12-31 1
87972 일반 처음엔 커미션 받는 사람들 연령층이 존나 어리고 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971 일반 야마시로 짤림 ㅡㅡ 사쿠라로 달린다. 2 Huntere 2018-12-3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