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챗 스팩에 맞는 노트북 추천좀...!ㅠㅠ
글쓴이
추천좀...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98
  • 2018-12-30 10:49:42
  • 115.140
							
일단 pc로 하고 싶어도 안되는 이유가
저희집 pc는 더 이상가망이 없는데다가 집안에서
pc사라고 하면 자체거부하구요.
가족들이 노트북이 있는데 대학생인 저만 없거든요?
다들 노트북쓰느라 바빠서 pc신경도 안쓰고
저도 노트북을 가지고 싶은데 게임한다고
노트북 살돈으로 pc사서 하고 싶진 않거든요.
어차피 대딩인데 노트북 필요하잖아요.

본론으로 들어와서 vr챗 자주하시는 여러분들.
진지하게 추천부탁드려요...
스팀에 다른게임들도 다운받아서 할건데요
배그나 오버그런 높은건 안하고 낮은것하고 vr챗만.
가능한 선은 150이구요.
컴잘알과 vr챗잘아시는 분들
발열문제나 쿨링. As나 제조사성능 등 잘 고려해서 추천해주세요. 게임이 렉안걸리고 잘되면 무게는
노상관! 지나치게 무겁지만 않으면 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ㅇㅇ 노트북 갤러리로 2018.12.30 10:52:43
ㅇㅇ 내가 지금 쓰는게 오큘 노트북은 dell g5 i7 8세대 16기가 1060 6g 가격은 8기가램짜리 120쯤에 추가해서 128만인가 주고삼 1.177 2018.12.30 10:53:58
늑대소녀 150이면 1060 6긱이 한계겠는데, 요게 데탑용 970수준이라 좀 애매하긴 하다 흠 2018.12.30 10:55:15
늑대소녀 굳이 하나 추천하자면 http://prod.danawa.com/info/?pcode=6554085&cate=112758 요거에 램 16기가로 증설해 쓰면 될 듯 2018.12.30 10:56:47
추천좀... 아...!! 감사함돠 115.140 2018.12.30 10:57:56
추천좀... 잘돌아가나요?ㅠ 115.140 2018.12.30 10:58:23
ゆん 나는 델 인스피론추천함 7577로 - dc App 2018.12.30 10:59:02
추천좀... As나 고장, 발열 문제 괜찮나용? 하도 제조사가 많으니 뭐가 좋은지 도통 모르겠어요 115.140 2018.12.30 10:59:50
추천좀... 정확한 이름부탁드려요ㅜ 115.140 2018.12.30 11:00:47
ゆん 델 7577이라고치면 나옴 옵션은 알아서붙이고 - dc App 2018.12.30 11:01:19
늑대소녀 한성은 초기불량만 안 당하면 가성비 보고 쓰기 괜찮지. 동급중에 저게 젤 가볍고 듀얼쿨링임 2018.12.30 11:01:41
늑대소녀 거 카비아니냐 2018.12.30 11:02:24
ㅇㅇ 딱히 큰불편함은 없음 슈샘적용해서 멀리있는게 좀 안보이긴하다만 1.177 2018.12.30 11:02:52
ゆん 카비는 7567일것 - dc App 2018.12.30 11:03:37
러닝머신러닝 노트북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취향차이지만 한성은 싼데 플라스틱 재질이 너무 구림 그래서 내구도도 떨어져보이고 게이밍노트북은 차라리 msi꺼가 좀더나은거같음 2018.12.30 13:14:18
추천좀... 내구도 떨어져요?ㅠㅠ msi.. 아는 분도 msi추천하시던데 어떤제품이 있을까요? 115.140 2018.12.30 13:42:40
러닝머신러닝 글 새로써서 올려줄게 2018.12.30 13:43:45
추천좀... 감삼다ㅠㅠ 115.140 2018.12.31 01:2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327 일반 새해 기념 ㅇ짤이나 봐라 3 tntnt 2018-12-31 0
88326 일반 뉴스 잘 보다옴 2 너랑안놀거야 2018-12-31 2
88325 일반 다들해피뉴이어~ 3 월의야야 2018-12-31 1
88324 일반 2019년이네요 2 운동좀하자 2018-12-31 1
88323 일반 찐따 타종 방송 보는거 와주신 갤럼 여러분 땡큐 합니다 3 으ㅡ음 2018-12-31 1
88322 일반 사진첨부를 하는게 아니었다 꼬마키` 2018-12-31 0
88321 일반 새해! 2 현이.ver 2018-12-31 0
88320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9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8 일반 새해 첫글 내꺼 ㅅㄱ 3 꼬마키` 2018-12-31 0
88317 일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 ㅇㅇ 121.181 2018-12-31 33
88316 일반 에라이 나쁜놈들아!!!! 3 JinSilly 221.153 2018-12-31 1
88315 일반 이거제대로하려면 pc도 좋아야함?? 2 ㅇㅇ 110.70 2018-12-31 0
88314 일반 타종방송봐라 되지련 2018-12-31 0
88313 일반 바보들아;;;; ㅇㅇ 61.255 2018-12-31 0
88312 일반 샤론 PMX따기 너무 힘들다.. 마보로시 2018-12-31 0
88311 일반 이제 10분후면 군대가야될 놈들이 늘어나는군 2 꼬마키` 2018-12-31 0
88310 일반 신년에 생길 일 아루라테 2018-12-31 0
88307 일반 겜 못켜겠다 아루라테 2018-12-31 0
88306 일반 라무네 표정 넣는거 있자나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305 일반 이런 육덕진 압타 제작자 갤에있나? 6 샌위치 119.204 2018-12-31 0
88304 일반 으.. 신년이라고 너무 먹었더니 배터지겠어요. 3 현이.ver 2018-12-31 0
88303 일반 뭐임 꿀잠자고왔더니ㅋㅋㅋ 2 꼬마키` 2018-12-31 0
88302 일반 1종따러간다 2 tntnt 2018-12-31 0
88301 일반 신년목표! 1 차가비 2018-12-31 1
88299 일반 핑크탈출맵 이지모드에서 두번째 키패드 답이 뭐임? 2 ㅇㅇ 122.35 2018-12-31 0
88298 일반 얘한테 물어볼까 1 fiiter 2018-12-31 0
88297 일반 나는 개똥벌레~ 꼬추박사 2018-12-31 0
88296 일반 아 쒸 치킨시키기 애매하네 1 RMellon 2018-12-31 0
88295 일반 갤접음 월의야야 2018-12-31 0
88294 일반 좋아 이제나도 그 수식어를 뗏다 4 fiiter 2018-12-31 0
88293 일반 텍스쳐 공유 (빤짝이) 3 chunsia 218.146 2018-12-31 11
88292 일반 같이 연말 뉴스 볼사라암 6 으ㅡ음 2018-12-31 0
88291 일반 핑크탈출 문제 이거풀수있음? 3 pp 2018-12-31 1
88290 일반 마지막으로 올해 VRChat 갤러리 레전드 ㅋㅋㅋ.jpg 13 GEORGIA 2018-12-31 37
88289 일반 모델링 괜찮은 발 없을까 ㅇㅇ 203.194 2018-12-31 0
88288 일반 새해다짐 같은거 하냐 4 DDos 2018-12-31 0
88287 일반 결국 올해도 거의 다 가는구나 2 GEORGIA 2018-12-31 2
88286 일반 람쥐 사쿠라한테 뚜따했냔 질문 많아서 2 백당 2018-12-31 1
88285 VRC일기 오늘 찍은 사진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