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3329 일반 다리트래커왔다아ㅏㅏ 2 벼릐 2019-01-08 0
93328 일반 HTC에서 새로 발표한 바이브 코스모스 14 검은연 2019-01-08 2
93326 일반 몇몇 킷슈들이 입구다니던 교복상의+학교수영복 조합옷말야 2 Huntere 2019-01-08 0
93325 일반 근데 vrc일기 카테고리는 왜있는거냐 1 ㅇㅇ 2019-01-08 0
93324 일반 꽁냥꽁냥 3 하벤하이드 2019-01-08 0
93323 일반 9시 아침체조 아무도 안오는 줄 알고 슬플뻔 했네 8 토끼상 2019-01-08 1
93322 일반 바이브 코스모스 이건뭐야? 3 ㅇㅇ 210.106 2019-01-08 0
93321 일반 갤럼들은 힘들고 슬플때는 무엇을하니?? 12 ㅈㅈ 58.230 2019-01-08 2
9332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Squ4d 2019-01-08 0
93319 일반 그래서 너클콘은 언제 나옵니까? 8 GEORGIA 2019-01-08 0
93318 일반 공기업 인턴끄으읕났다! 6 U_myo 2019-01-08 0
93316 VRC일기 월드 만들기 배우고 있어 6 ITOAR 2019-01-08 3
93315 일반 이갤은 왜 분탕 정신병자가 붙은거야 3 하티하티호! 2019-01-08 0
93314 일반 킹직히 코드 10자리 박아도 어그로 끌 생각이면 걍 적음 4 ㅇㅇ 2019-01-08 0
93313 일반 프플방 혼자 파고 기달렷는데 아무도 안왔었음 6 DavidJ 2019-01-08 0
93312 일반 브얄챗 리즈시절 7 ㅇㅇ 110.70 2019-01-08 5
93310 일반 색 자동으로 바뀌는건 무슨쉐이더? 1 레몬무 2019-01-08 0
93309 일반 여러분의 [그 핑크퐁] 업데이트 될 예정이야 5 ㅇㅇ 14.39 2019-01-08 5
93308 일반 천장 선 짧은 후기 vrchat 2019-01-08 0
93306 일반 파이맥스는 출시 안됨? 11 ㅇㅇ 210.106 2019-01-08 0
93305 일반 코드가 너무 적다 더 올리자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304 일반 플레이시간 168시간 밖에 안됬는데 닉네임 주황색 됨;; 18 GEORGIA 2019-01-08 0
93303 일반 데비안아트? 질문있습니다 2 ㅇㅇ 210.99 2019-01-08 0
93302 일반 검은년님 코드좀 지워주세요 2 ㅇㅇ 175.223 2019-01-08 0
93301 일반 화본역 너무조아 ㅇㅇ 223.38 2019-01-08 0
93300 일반 나도 킷슈 블렌더에서 넣으면 쉬운거 알아. 6 Huntere 2019-01-08 0
93298 일반 그저께 바이브 프로 산 흑우없제 14 검은연 2019-01-08 1
93297 일반 오늘 바이브 풀트 배송오는날인데 9 레모네이드 2019-01-08 0
93296 일반 아침은 먹고 갤질하냐 6 DDos 2019-01-08 0
93295 일반 부랄챗 하다가 회사 지각함 엌 4 ㅇㅇ 223.38 2019-01-08 0
93294 일반 오늘은 어떻게 9시간을 떼워야할까 3 ㅇㅇ 2019-01-07 0
93293 일반 킷슈할래? 3 아루라테 2019-01-07 0
93292 일반 라이젠 1700x msi b350m 메인보드인데 16 vrchat 2019-01-07 0
93289 일반 고인물들은 다 떠나네 4 ㅇㅇ 39.7 2019-01-07 0
93288 일반 나는 가끔 통속의 뇌이고 싶다 4 ㅇㅇ 211.246 2019-01-07 0
93286 일반 (그 그룹)들 불쌍하다 2 ㅇㅇ 223.62 2019-01-07 2
93285 일반 바이브 프로 아이트래킹 브알챗에는 좋은거 같은데 1 으ㅡ음 2019-01-07 0
93284 일반 너무 남에게 많은걸 강요하진말자.. ㅇㅇ 211.36 2019-01-07 1
93283 일반 우콘? 9 _YS_ 2019-01-07 0
93282 일반 그러면 이런 걸로 사도 되나?? 19 ㅇㅇ 211.226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