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168 질문 cloth설정할때 원래 작은 큐브로 나오지 않았나?? 2 Lucia 2018-12-31 0
88167 일반 늒네 트래커살건데 준비물좀 읊어줘라 5 ㅇㅇ 125.129 2018-12-31 0
88166 일반 서버팅겻네 2 tntnt 2018-12-31 0
88165 일반 얘 말투 차이 왜이럼 5 ㅇㅇ 2018-12-31 0
88163 일반 하아..... 2 vrchat 2018-12-31 0
88162 일반 시발 이 갤은 밤낮바뀐 마피아갤이냐 1 GEORGIA 2018-12-31 0
88161 질문 VR챗 아이디 24시간 지나고 이메일 어디서 확인하나요? 9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159 질문 이정도면 재설치 필수냐??? 3 ㅇㅇ 175.196 2018-12-31 0
88158 일반 뭐임 7 백당 2018-12-31 0
88157 일반 흑흑.... 3 ㅇㅇ 2018-12-31 2
88156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야 28 chunsia 2018-12-31 18
88155 일반 이것은 평소에 디씨다 1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54 일반 근데 그 그룹이라면 3 히읏시읏히읏 2018-12-31 1
88153 일반 브이알챗에서 디씨하냐고 물어봤을때 5 ㅇㅇ 2018-12-31 1
88152 일반 본인이 뱉은말 한시간도 못가는 그녀석... 6 ㅇㅇ 175.223 2018-12-31 18
88151 질문 늅이 말해요 VR챗 아이디가 안들어가져요.. 사진첨부.. 9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150 일반 이거 맥오에스로 못함? 1 반챙고 2018-12-31 0
88149 일반 cv 잘못 아니라는 증거 가져옴 4 ㅇㅇ 211.36 2018-12-31 6
88148 일반 닉 안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8147 일반 요 며칠 놀아줘서 고마웠다 13 KittyCannon 2018-12-31 11
88146 일반 이 아바타 오리지널 어디서 구해? 4 ㅇㅇ 1.177 2018-12-31 0
88145 질문 오디세이 사서 비트 세이버랑 VRC만 하는데 6 스크롤크 2018-12-31 0
88144 일반 이제 다들 부랄챗할시간 됐군 ㅇㅇ 223.38 2018-12-31 0
88143 일반 이 모자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6 1 112.140 2018-12-31 0
88142 일반 갤ㅇ주는 파딱 뽑은게 아니라 3 ㅇㅇ 175.223 2018-12-31 0
88141 일반 잘 보면 사람이 된 사람과 안 된 사람이 확 나뉨 6 ㅇㅇ 211.36 2018-12-31 0
88140 일반 그래서 내일 흥갤순위 50위 안에 들어가는거 가능임? 2 ㅇㅇ 125.182 2018-12-31 0
88139 일반 이대로 브갤 망하면 이제 7 ㅇㅇ 211.196 2018-12-31 0
88138 일반 최근 주위에 동성커플이 늘어나고있어 3 JJY 2018-12-31 0
88137 일반 야이 시발 다 퇴근해서 VR 들어갔냐? 9 GEORGIA 2018-12-31 0
88136 일반 씨발 퇴근버스 맨뒷자리 앉았는데 2 ㅇㅇ 2018-12-31 1
88135 일반 유동이 다 나쁜건 아니야 2 ㅇㅇ 110.70 2018-12-31 4
88132 일반 뒤늦게 들어온 갤럼들 특) 2 ㅇㅇ 2018-12-31 2
88131 일반 뭔데 한 이틀 안들어오니까 갤이 이모양이냐 5 ㅇㅇ 211.36 2018-12-31 0
88130 일반 알파값없는 텍스쳐파일은 파티클로 어떻게써야함? dd 116.46 2018-12-31 0
88129 일반 ㅈ같아서 고닉 팠다 7 alskdjfh 2018-12-31 1
88128 일반 자고일어나니 무정부상태였던 건에 대하여 2 JJY 2018-12-31 0
88127 일반 그 녀석 태도... 22 ㅇㅇ 223.39 2018-12-31 21
88126 일반 느그들은 내일 신년인데 뭐하냐 5 ㅇㅇ 2018-12-31 0
88124 일반 2019년도 목표는 15 GEORGIA 2018-12-3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