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57 일반 접속했는데 친구없길래 4 dd 116.38 2018-12-31 0
87656 VRC일기 부랄챗 5개월째, 아직도 늒네다 7 _YS_ 2018-12-31 0
87655 일반 하,, 제트기 HUD 구현하기 어렵네 진짜 ㅋㅋㅋㅋ 3 검은연 2018-12-31 1
87654 일반 친구들이 프라이빗이든 H방이든 부담없이 조인타는데 이건 못타겠음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87616 일반 자기가 올렸던 아바타, 월드 유니티 파일로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 2 ㅇㅇ 115.136 2018-12-31 6
87615 일반 이케맨 개좋아 애들을 기피하게된 계기가 15 GEORGIA 2018-12-31 2
87614 일반 VRC만큼 유튜버 꼬이기 좋은 겜도 없지않나 싶음 13 ITOAR 2018-12-31 0
87613 일반 얘네 갓패치 해놨었네 ㄷㄷㄷ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11 일반 노래 못불러서 넘호 슬픔 6 DavidJ 2018-12-31 0
87608 일반 월드는 백업하는 방법 없는건가 ㅠㅠ 2 ㅇㅇ 115.136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