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69 일반 외국게임 잘못깔아서 그런가 컴퓨터 엄청 느려짐 1 ㅇㅇ 125.129 2019-01-02 0
89268 일반 근데 이런 겜에서 까지 여자를 꼬실려고 하는이유가 뭐야? 4 ㅇㅇ 111.71 2019-01-02 0
89267 일반 나도 이케멘 하고싶어 4 카디아. 2019-01-02 0
89266 질문 브알챗 메뉴 들어갔다가 나오다가 하다보면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4 일반 mr이 괜히 흙수저 vr이겠냐 ㅇㅇ 222.108 2019-01-02 0
89263 질문 이케맨이 머임? 7 스크롤크 2019-01-02 0
89261 일반 이케맨 좆같음 ㅇㅇ 218.236 2019-01-02 0
89260 일반 아 존나 외국인인척하는 새끼 실시간으로 보는중 2 ㅇㅇ 2019-01-02 0
89259 일반 닉 알려진 갤럼 리스트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58 일반 다들 이케맨이 될수있구나..부럽네.. 2 ㅊㅌㅌ 182.224 2019-01-02 0
89257 일반 실시간 이케맨 3 pp 2019-01-02 0
89256 일반 데스건맞으면 브알챗 어떻게 꺼짐?? 3 fiiter 2019-01-02 0
89255 일반 섹스 ㅇㅇ 125.129 2019-01-02 0
89252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2차 진행 3 ㅇㅇ 203.90 2019-01-02 2
89251 일반 이쯤되면 궁금한데 3 JinSilly 2019-01-02 0
89250 질문 USB 케이블 질문 5 ㅇㅇ 175.214 2019-01-02 0
89248 일반 홈에 농구골대 생겼네 3 ㅇㅇ 1.245 2019-01-02 0
89247 일반 회전초밥 아바타 만들건데 이번주내네 인테리어 디자인짜볼건데 와서 훈수둬봐 3 ㅇㅇ 203.90 2019-01-02 0
89246 일반 Sdk 최신 어디서 받아여?? 4 dd 115.139 2019-01-02 0
89245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 계십니까(3줄요약잇음) 6 ㅇㅇ 2019-01-02 0
89244 일반 놀로 풀트 누웠을때 이건 무슨문제얌? 8 123 121.188 2019-01-02 0
89242 일반 바닥에 누운뒤에 점프하면 하늘로 날아가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241 일반 바이브 마이크에 숨소리 자꾸 인식되는데 너무 거슬림... 6 ㅇㅇㅇ 123.214 2019-01-02 0
89240 일반 풀트랙 고정 다들 어떻게 해? 11 xc 175.215 2019-01-02 0
89239 일반 여중생님들 hdmi 컨버터 사서 usb에 꼿아도 vr 대나여? 2 11 112.171 2019-01-02 0
89238 일반 삼성기어vr로 vrchat 움직이는거 가능? 10 ㄴㅁ 223.39 2019-01-02 0
89236 일반 여목 가능한데 신사에서 이케맨보이면 우와 캐릭터 멋잇서요 해줌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235 일반 이케맨들 개져아할때 랙걸려라 시부레거 6 개닌 223.62 2019-01-02 0
89234 질문 750ti로 바이브 택도없나요 15 ㅇㅇ 223.38 2019-01-02 0
89233 일반 유니티에 vrc dsk 임포트 했는데 8 스크롤크 2019-01-02 0
89232 일반 난 여기서라도 잘생기고 싶어서 이케멘 쓰는데 시발 취급너무 좇같당 3 123 121.155 2019-01-02 1
89230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어떻게 해야 덮어쓰기를 안함? 1 123 121.155 2019-01-02 0
89229 일반 행사장풍선 다이나믹본 제외 방법 8 yooo 153.163 2019-01-02 3
89227 일반 본인 알바하는 매장 토토있음 4 ㅇㅇ 121.184 2019-01-02 0
89226 일반 갑자기 돌로레스 왤케 많이해요 1 샴푸. 2019-01-02 0
89225 일반 막 한 아바타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기능은 어찌넣어? 1 123 121.155 2019-01-02 0
89224 일반 파티클 뮤직박스 개멋잇네 1 강나다 2019-01-02 0
89223 일반 2번째 뚜따 하는대. 9 나냠 2019-01-02 2
89222 일반 교류회 탭 만들어졌는데 뭐라도좋으니깐 해보자 !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221 일반 아 깜짝 놀랬네 1 ㅇㅇ 175.223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