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759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ㅇㅇ 223.62 2019-01-01 0
88758 일반 한국 복셀 유저를 찾습니다 4 Dice 123.213 2019-01-01 2
88757 일반 그래서 떡밥이 뭐야. 10 Huntere 2019-01-01 0
88755 일반 글삭할거면 반응해주는글도 같이 삭제하고 ㅇㅇ 2019-01-01 0
88754 일반 대강 사태파악한거 정리해줌 2 ㅇㅇ 126.204 2019-01-01 3
88752 일반 글삭 이야기 나오길레 내 글 삭제된줄 알고 화들짝 ㅇㅇ 221.155 2019-01-01 0
88749 일반 뒤늦게온사람 눈으로 보면 2 ㅇㅇ 2019-01-01 0
88743 일반 파딱 씹새야 왜 글삭해서 궁금하게 만듬? 3 ㅇㅇ 175.223 2019-01-01 0
88742 질문 유니티 월드 만들때 4 RMellon 2019-01-01 0
88741 일반 kvcg글 이제 전부 칼삭하고 차단때리자 ㅇㅇ 223.39 2019-01-01 0
88740 일반 또또또 씹덕새끼들 지들만 아는 얘기 가지고 신났죠? 1 ㅇㅇ 2019-01-01 0
88739 일반 파딱 선발조건 까먹었노 5 ㅇㅇ 223.38 2019-01-01 0
88738 일반 절반이 하지 말라는 글이네 1 ㅇㅇ 211.196 2019-01-01 0
88737 일반 완장이 글을 자꾸 이상하게 지워서 4 ㅇㅇ 175.223 2019-01-01 0
88735 일반 완장들 일 안하냐? 5 ㅇㅇ 223.38 2019-01-01 0
88732 일반 KVCG는 전~~~혀 좆되지 않습니다 1 ㅇㅇ 223.38 2019-01-01 3
88731 일반 월드 커미션 하는사람 없어? 5 ㅇㅇ 211.196 2019-01-01 0
88729 일반 뭐냐 또 그그룹 좃목 원투데이??? 1 과아악 2019-01-01 0
88727 일반 아니 시발 니들쌈을 왜 여기서 해 ㅇㅇ 112.217 2019-01-01 0
88725 일반 좆목좀 적당히해 정신병자년들아 3 ㅇㅇ 211.36 2019-01-01 3
88724 일반 월요일인줄알았는데 수요일이네 ㅋㅋ 3 카디아. 2019-01-01 0
88721 일반 이게 다 줫같은 수요일이라 그래 2 RMellon 2019-01-01 0
88720 일반 바이브 트래커 2 ㅇㅇ 125.130 2019-01-01 0
88719 일반 나도 KVCG 넣어줘 4 ㅇㅇ 211.36 2019-01-01 2
88718 일반 아바타 자세 바꾸려는데 질문좀 2 DDos 2019-01-01 0
88717 일반 지긋지긋하네 시발놈의 그 그룹 그 그룹 니들끼리 싸워 병신아 ㅇㅇ 118.32 2019-01-01 0
88716 일반 디스 이스 아뭬리카 2 fiiter 2019-01-01 0
88714 일반 ㅋㅋ 아침이다 아침 3 RMellon 2019-01-01 0
88712 일반 혼자서 할만한 맵 추천좀 6 pp 2019-01-01 0
88711 일반 쿠팡에서파는 바이브트래커 어쩌구 8만인데머임 4 fiiter 2019-01-01 0
88707 일반 그 그룹이랑 갤이랑 무슨상관이에요 3 pp 2019-01-01 0
88705 일반 저런짓 할 시간에 8 DDos 2019-01-01 0
88704 일반 저거 그룹원들 이름 세로드립이잖아 ㄷㄷㄷㄷ 1 ㅇㅇ 126.204 2019-01-01 0
88700 일반 그러니까 지금까지 친 분탕이 전부 유동하나가 vpn켜가면서 했다는건가 ㅇㅇ 125.182 2019-01-01 0
88698 일반 저 그룹 분탕치는데 갤 끌어들이려고 ㅇㅇ 110.70 2019-01-01 0
88696 일반 그래서 저그룹 리스트가져온이유는 뭐임 1 ㅇㅇ 223.62 2019-01-01 2
88695 일반 갤망했노 대놓고 좆목 시작이고; ㅇㅇ 110.70 2019-01-01 0
88694 일반 엌ㅋㅋㅋㅋ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지 ㅇㅇ 125.182 2019-01-01 0
88693 일반 그 그룹이 디씨그룹이야? ㅋㅋ dd 180.70 2019-01-01 0
88689 일반 그룹장도 없는데 왜 또 일로오냐 ㅇㅇ 110.70 2019-0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