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04 일반 내가 너모 불탔던 것 같다 미안하다 갤럼들아 4 KoreanBural 2018-12-31 0
87803 일반 지인이 아바타 사기 당해서 피해자 모아서 신고하려는데 4 백당 2018-12-31 0
87802 일반 묵언분들 존경해요.. 4 벼리 223.33 2018-12-31 0
87801 일반 보통 데스건 있는 아바타는 겉으로 티가 나지 않아? 11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800 일반 우콘 귀를 없애봄 7 ㅇㅇ 182.219 2018-12-31 0
8779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퓨터 터진다고? 4 ㅇㅇ 210.94 2018-12-31 0
87796 일반 솔직히 kvcg로 존나 불탈만 하지 1 ㅇㅇ 175.223 2018-12-31 6
87795 일반 불타오르는걸 끄기위해 브알챗 가상 여친 사귄 썰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0
87794 일반 사실 KVCG 대표 한명만 나오면 되는일 아니냐 7 JinSilly 2018-12-31 0
87793 일반 그놈이 사과를 할거같음? 1 ㅇㅇ 222.102 2018-12-31 0
87792 일반 데스건 맞아도 컴 안 터지던데 6 Ciao 2018-12-31 0
87791 일반 만마루 쉐이더 어디서 얻음? 4 ㅇㅇ 211.107 2018-12-31 0
87790 일반 체조가 퍼지고 갤럼 퍼블릭에서 모일일이 많아서 사건 자주터지네 5 Luche 2018-12-31 0
87789 일반 나도 아직은 뉴비쟝이야? 6 차가비 2018-12-31 0
87788 일반 아바타 스탯 봤을때 데스건 있는지 확인 가능? 6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787 일반 18년 마지막 날까지 존나 불타네 3 Ciao 2018-12-31 0
87786 일반 아니 씨벌 앙망문 이지랄 하는데 10 magicatz 2018-12-31 2
87785 일반 근데 그 그룹 그그룹 하는데 사실 ㅈ도 관심없거든 8 ㅇㅇ 210.94 2018-12-31 0
87782 일반 트래커 2018이면 2019는 언제나옴? 2 ㅇㅇ 125.129 2018-12-31 0
87781 일반 카레 6 ㅇㅂㅇ 182.212 2018-12-31 2
87780 일반 그룹장이 문제인원 내쫒았음, 일본에있음, 지잘못아닌데 앙망문쓰라 ㅈ랄함 7 KoreanBural 2018-12-31 0
87779 일반 지금 불타는 새끼들 특징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778 일반 연말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12 으ㅡ음 2018-12-31 0
87776 일반 그래서 갤1주가 그 그룹장이라는 거임? 5 ㅇㅇ 119.70 2018-12-31 1
87775 일반 우콘쨩이 체고야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774 일반 샤로 귀여웡 6 츄르 2018-12-31 0
87773 일반 그룹장이 그룹에서 사건 터질때마다 총대매라고 있는거아님? 9 ㅇㅇ 175.223 2018-12-31 1
87772 일반 VR장애탈출기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771 일반 월급 들어왔다.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770 일반 나눈 이렇게 생각함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0
87769 일반 KVCG같이 그룹에 결속력 있는애들은 왠만하면 블락하는게 좋음 3 ㅇㅇ 2018-12-31 5
87767 일반 h방 ㄱㄱ 1 ㅇㅇ 27.126 2018-12-31 0
87766 일반 그래서 도대체 kvcg가 뭐하는 데냐?? 3 ㅇㅇ 119.70 2018-12-31 0
87763 일반 그 그룹은 뭔짓을해도 지금 만큼은 욕쳐먹을만 함 7 JinSilly 2018-12-31 1
87762 일반 그 그룹이라는 게 있다는 걸 갤에 와서 처음 안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760 일반 갤 정리 5 ㅇㅇ 2018-12-31 0
87758 일반 갤주놈 지금 일본여행중이라 그럼 5 포도초콜렛 2018-12-31 0
87757 일반 난 로갓하면 4 엘에르엘 2018-12-31 0
87756 일반 그새끼 예전부터 병신짓으로 유명했는데 이제 터진게 신기하네 1 ㅇㅇ 223.33 2018-12-31 0
87755 일반 좆마이너한 겜 갤러리에서 이렇게 처싸우는것도 신기함 7 ㅇㅇ 119.70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