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349 일반 새해에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1 감자 2018-12-31 0
88348 일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 ㅇㅇ 119.202 2018-12-31 0
88347 일반 새해 맞이도 VRC와 함께 4 헹쿠 2018-12-31 0
88346 일반 새해 인사하다가 MMD방 2개월만에 가보네 ㅋ 2 리에 2018-12-31 0
88345 일반 새해복 많이 받는거시다 (feat.까마귀) 6 아라이상 2018-12-31 0
88344 일반 머임 벌써 19년임? 1 ㅇㅇ 2018-12-31 0
88343 일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Lydie 2018-12-31 0
88342 일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GEORGIA 2018-12-31 2
88341 일반 또 피아노룸에서 존나 연습중임 5 ㅇㅇ 2018-12-31 1
88340 일반 늙어가고있어.. 1 현이.ver 2018-12-31 0
88339 일반 새해 복많이 받아요 3 NAME_HORANG 2018-12-31 0
88338 일반 한살 먹는다는게 아직도 안믿긴다 1 Crow1 2018-12-31 0
88337 일반 새해버프 미춋네 ㄷㄷ;; 1 JJY 2018-12-31 0
88336 일반 새해복 많이받어 1 검은연 2018-12-31 0
88335 일반 자고 일어나니 정동진역 사람 왜 이렇게 불어났음? 5 Bepsi 125.176 2018-12-31 0
88334 일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 히읏시읏히읏 2018-12-31 0
88333 일반 새복많 1 김야기 2018-12-31 0
88332 일반 새해를 같이 맞이할 사람이 없었다 1 RMellon 2018-12-31 0
88331 일반 새복많 3 꼬마키` 2018-12-31 0
88330 일반 혹시 오른쪽 터치패드에 손 올려도 표정 안바뀌는거 여러아바타가 그러면 3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8-12-31 0
88329 일반 다들 해피 뉴이어~~!!! ㅎㅎㅎㅎ 4 ㅇㅇ 115.139 2018-12-31 0
88327 일반 새해 기념 ㅇ짤이나 봐라 3 tntnt 2018-12-31 0
88326 일반 뉴스 잘 보다옴 2 너랑안놀거야 2018-12-31 2
88325 일반 다들해피뉴이어~ 3 월의야야 2018-12-31 1
88324 일반 2019년이네요 2 운동좀하자 2018-12-31 1
88323 일반 찐따 타종 방송 보는거 와주신 갤럼 여러분 땡큐 합니다 3 으ㅡ음 2018-12-31 1
88322 일반 사진첨부를 하는게 아니었다 꼬마키` 2018-12-31 0
88321 일반 새해! 2 현이.ver 2018-12-31 0
88320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9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8 일반 새해 첫글 내꺼 ㅅㄱ 3 꼬마키` 2018-12-31 0
88317 일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 ㅇㅇ 121.181 2018-12-31 33
88316 일반 에라이 나쁜놈들아!!!! 3 JinSilly 221.153 2018-12-31 1
88315 일반 이거제대로하려면 pc도 좋아야함?? 2 ㅇㅇ 110.70 2018-12-31 0
88314 일반 타종방송봐라 되지련 2018-12-31 0
88313 일반 바보들아;;;; ㅇㅇ 61.255 2018-12-31 0
88312 일반 샤론 PMX따기 너무 힘들다.. 마보로시 2018-12-31 0
88311 일반 이제 10분후면 군대가야될 놈들이 늘어나는군 2 꼬마키` 2018-12-31 0
88310 일반 신년에 생길 일 아루라테 2018-12-31 0
88307 일반 겜 못켜겠다 아루라테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