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82
  • 2018-12-30 09:31:55
							

오큘사도 대지? 바이브넘비싸다.. 풀트까지 할생각하니까 갑갑함

- dc official App
하나요 2018.12.30 09:34:43
ㅇㅇ 그래라 1.240 2018.12.30 09:35:28
카스테라 풀트안할거면 맘대러 2018.12.30 09:35:53
늑대소녀 그래도 풀트를 하고 싶어질 걸... 2018.12.30 09:37:03
ㅇㅇ 그전에 접을걸이라고 말하는 애는 없다. 다 접었기 때문 223.38 2018.12.30 09:41:01
fiiter 근데 오큘은 아예 풀트가안되는거야?? - dc App 2018.12.30 09:41:32
늑대소녀 혼종으로 할 수도 있긴 한데 그럼 돈 더들고 번거로우니까. 2018.12.30 09:42:47
fiiter 마음같아서는 바이브를당연히 사고싶은데 중고나라가니까 오큘중고가 4,50만원대라 가격차이 넘 난다싶어서.. - dc App 2018.12.30 09:43:36
쎾쓔!!! 오큘조아 2018.12.30 09:44:14
늑대소녀 타협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여유 있다면 바이브 사는 걸 진지하게 생각해 봐 2018.12.30 09:44:37
fiiter 물론 차렷충중에도 친구잘사귀는애들많지만 굳이 핑계를 대자면 차렷충이라 친구하나 제대로 사귀기힘든 입장이라 브알챗에 엄청난흥미를 느끼지못해서 일단 몸쪽만 움직이다가 흥미 생기면 바이브로 갈아타려구 - dc App 2018.12.30 09:46:21
쎾쓔!!! 걍 입문으로 해보고싶은거면 mr중고도 조아 2018.12.30 09:47:14
ㅇㅇ 흥미 안생기면 돈백만원 꼬라박을 필요 없지 MR써보고 결정하셈 223.38 2018.12.30 09:48:29
Kcalb02 오큘 춤도 H방도 씹가능 2018.12.30 09:50:08
vr사진사 오큘 리프트 신품 30으로 떨어졌더라 183.98 2018.12.30 09:59:20
vr사진사 풀트 안할거면 이제 닥치고 오큘임 183.98 2018.12.30 09:59:25
fiiter 그렇게쌈??? 어디서살수잇음?? - dc App 2018.12.30 09:5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81 일반 님들 브알챗 하면서 기분 좋은 순간이 언제임 9 DavidJ 2018-12-31 0
87980 일반 왜 강좌만 내림? 그럴거면 갤 셔터도 내리지 ㅋㅋㅋ 2 ㅇㅇ 39.7 2018-12-31 0
87979 일반 갤ㅣ주런함? 3 sapphier 2018-12-31 0
87978 일반 근데 강좌글 왜 안내려감? 2 ㅇㅇ 2018-12-31 0
87977 일반 강자 다 지워진다는게 사실임? 2 xegns 2018-12-31 0
87976 일반 나도 주딱덕분에 유니티, 블렌더 만지기 시작했고. 정말 고마웠다 1 검은연 2018-12-31 0
87975 일반 가능 1 ㅇㅇ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