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취급 ㅈㄴ 너무하네 ㅋ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58
  • 2018-12-30 08:27:26
  • 175.223
							

평소에 브알챗 질렸다면서 좆도 안들어오던 놈들이 왔길래 봤더니

디코 서버 안좋다고 6명이서 브알챗 키고 레식한다 시발 ㅋㄱㅋㅋ

레식 보이스나 쓰라고!! 딴겜할때 유사 디코 ㅋㅋㅋ

- dc official App
sapphier 렉안걸리나 2018.12.30 08:31:16
쎾쓔!!! 유사디콬ㅋㅋㅋ 2018.12.30 08:57:08
ㅇㅇ 차렷충이 그렇지뭐 183.96 2018.12.30 11:01:56
마보로시 흔한 브얄 취급.. 내가 아는분은 브얄로 근로저스 하던데.. - dc App 2018.12.30 12:0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25 일반 후욱후욱 6 fiiter 2018-12-30 0
87524 일반 솔직히 ㅇㅈ 해줘야 하는 사람 4 ㅇㅇ 39.7 2018-12-30 2
87523 일반 또 '그곳'에서 과아악 2018-12-30 2
87522 일반 여목충 성소수자 똥꼬충 새끼 또왔네 2 ㅇㅇ 39.7 2018-12-30 3
87521 일반 애국보수인 내 여동생이 문재인 지지자인 내 소꿉친구와 수라장을 벌이고 5 ㅇㅇ 110.70 2018-12-30 6
87520 일반 냐옹 3 ㅇㅇ 2018-12-30 0
87518 일반 갱이니 뭐니 솔찍히 다 상관없고 1 ㅇㅇ 210.94 2018-12-30 0
87517 일반 여성적인목소리 어때? 11 Lpo 106.102 2018-12-30 0
87516 일반 갱이라는 이름도 너무 오글 거림 4 DavidJ 2018-12-30 0
87515 일반 2018년 개소리 원탑 6 ㅇㅇ 39.7 2018-12-30 18
87514 일반 옷뚜따 너무 어려움... 2 레몬무 2018-12-30 0
87513 일반 나도 이케멘 보고싶어 2 히아기 2018-12-30 0
87512 일반 6시 반의 아침체조 2 류프 2018-12-30 0
87510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4 ㅇㅇ 59.28 2018-12-30 0
87509 일반 브이알쓰면 데팁으로도 브이알켜지는거 2 00 39.7 2018-12-30 0
87507 일반 그 그룹은 별 상관없지않나 싶었는데 1 나루호농 2018-12-30 0
87506 일반 이케멘 그거 당연히 다 컨셉이지 ㅋㅋㅋ 3 ㅇㅇ 2018-12-30 0
87502 일반 아바타 월드 제작자분들께 부탁말씀 올립니다 1 ㅇㅇ 1.248 2018-12-30 0
87500 일반 연병장 이 시간엔 첨 와봤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8-12-30 0
87499 일반 대만애한테 중국어알려줘 하면 기분나빠하려나?? 4 ITOAR 2018-12-30 0
87497 일반 바이브살까 너클기다릴까 7 pp 116.121 2018-12-30 0
87496 일반 중고나라 쓰는 현실지인도 손절했다 6 DDos 2018-12-30 0
87495 일반 오랜만에 컨트롤러 하나로 브알챗 하니까 2 으ㅡ음 2018-12-30 0
87494 일반 브알은 이미 사기로약속해서 금요일에오는데 5 fiiter 2018-12-30 0
87493 일반 연병장 명물 2 Yua 2018-12-30 0
87492 일반 오랫만에 하위 4 ㅇㅇ 183.107 2018-12-30 2
87491 일반 오늘도 돈벌어가야제 4 fiiter 2018-12-30 0
87489 일반 쉐이더 좋아! 5 차가비 2018-12-30 0
87486 일반 브얄수면 3시간 하고 나간다 3 Luche 2018-12-30 0
87485 일반 다크니스 리메이크 한거 재밌더라 7 하나요 2018-12-30 0
87484 일반 오늘부터 나도.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2-30 2
87482 일반 튕겻는데 튕긴줄 모르고 혼잣말함 1 ㅇㅇ 223.33 2018-12-30 0
87481 일반 오늘 재미있었다 2 KittyCannon 2018-12-30 0
87480 일반 오늘 이케멘 함 2 sing)Hana 2018-12-30 2
87479 일반 잠이 안온다.. 4 벼리 222.118 2018-12-30 1
87478 일반 글리젠 왜이렇게 낮음?? 5 KittyCannon 2018-12-30 0
87477 일반 으악 그케멘 자비점;.... 1 월의야야 2018-12-30 0
87476 일반 이거 왜이럼 4 ㅇㅇ 218.236 2018-12-30 0
87475 일반 램지 7 백당 2018-12-30 2
87471 일반 갤질, vrc 둘다걸림 12 _YS_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