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4
  • 2018-05-27 18:44:19
							

나처럼 같은 아바타를 돌려쓰는 사람들에게는 같은 고민이 있을거임.
총기넣을때 각도 맞추기 귀찮엉!!

그럴 땐 총기를 넣고 그 하위에 game 를 하나 만들어 준 다음 그걸 다시 총기 상위로 빼주면 완ㅡ벽 그냥 아무 총기나 끌어넣어도 손까지 위치조정이 상대적으로 쉬워짐

알고있었다고예?

주륵
F유동닉 이거 뭔소리임 - dc App 2018.05.27 19:01:38
F유동닉 그냥 총 넣고 핸드에 구겨넣은다음 0 0 0 때려버리는 것보다 쉬움? - dc App 2018.05.27 19:02:38
MANKALO ㄴ오브젝트를 어딘가에 끌어넣으면 기본값을 그 상위에서 상속받으니까 기본값이 쥐어져있는 총으로 되어있는 게임오브젝트를 넣으면 그 뒤로 넣는 다른 오브젝트들은 그 게임오브젝트에서 상속받기때문에 기본값을 2018.05.27 19:05:18
MANKALO 설정할 필요가 따로 없어짐 2018.05.27 19:05:39
F유동닉 아하 이해함 - dc App 2018.05.27 19:07:17
F유동닉 근데 어차피 거지같은 손가락 걸어주려고 에니메이션아바타에서 헛짓거리해야되서 잘 안쓸듯 - dc App 2018.05.27 19:08:18
Jatking 손걸기 ㄹㅇ.. 2018.05.27 19:11:00
BEll 2018.05.27 23:06:36
BEll 뭔지 알겠으나 이해는 못했다 킇 - dc App 2018.05.27 23:0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688 일반 특정 파츠만 필요하면 본은 필요없는거야?? 3 AtaGo 2018-06-22 0
21687 일반 오늘 키넥트 온다 그러네 꼬마키` 2018-06-22 0
21686 일반 ssd EVO 랑 Pro랑 성능 차이 어때? 3 Gloryman 2018-06-22 0
21685 일반 스팀 께임 이런거 어떰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2 0
21684 일반 작룡문 캐릭터들 껄릿한데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683 일반 키넥트 팔려는데 얼마가 적당함? 2 asgrgf 2018-06-22 0
21681 일반 그 클럽 트래커 3개주문한거 오늘 온대~~ 7 댕타 2018-06-22 0
21678 일반 3D 갤 망했는데 여기 3D 갤로 바꾸면 되는부분??ㅋㅋ 2 Bunny Y 2018-06-21 0
21677 일반 겜하다보면 자꾸 리소스메모리부족하다고뜸 1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6 일반 ssd새로삼ㅅㅅ 7 공배기 2018-06-21 0
21675 일반 국내 모델링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뿌잉뉴 2018-06-21 0
21674 일반 부랄챗 토가히미코 모델있는 월드있냐? 6 ㅇㅇ 175.223 2018-06-21 0
21670 일반 Hp MR 컨트롤러 교환하실분 찾습니다(R->L) 23 ㅇㅇ 223.62 2018-06-21 17
21668 일반 어제자 여자얼굴 지브러쉬 2 Bunny Y 2018-06-21 1
21667 일반 손가락 애니메이션 만드는데 질문 ㅇㅇ 218.238 2018-06-21 0
21660 일반 VRC갤이 아니라 모델링갤이다 1 BTKG 2018-06-21 0
21657 일반 이거 풀린거 맞지? 4 하피핏 2018-06-21 0
21652 일반 블렌더 오브젝트 본 따라가게 어떻게 해?? 6 ㅇㅇ 211.222 2018-06-21 0
21651 일반 이번 스팀 여름세일 세일리언 빌런 돌드럼즈 Rla시민 2018-06-21 0
21650 일반 혹시 쉐이더에대해서 좀 잘아는사람있음? 1 ddong123 211.251 2018-06-21 0
21649 일반 유니티 골격 문제생기는데 해결법 없음? 갓이터 2018-06-21 0
21646 일반 어흑흑 념글에 있는걸론 도저히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지정해야할까요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5 일반 유니티 오류 난거 고치는거 아시는분 3 NAME_HORANG 2018-06-21 0
21644 일반 배포하려면 권한 있어야댄데서 애니메이션 만들어보려는중인데 2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6-21 0
21643 일반 내꺼 모델링 만들었다. 으핰핰 4 NAME_HORANG 2018-06-21 0
21641 일반 수정할 사항 3 피냐타 2018-06-21 0
21640 일반 마야에 너무 익숙해졌어... Luche 2018-06-21 0
21639 일반 혹시 유니티 이 증상 아시는분; 7 히로~ 2018-06-21 0
21638 일반 겜회사나 모델링회사 취직안할거면 맥스쓸이유있냐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21 0
21634 일반 옷 다들 어서 구함? 6 Luche 2018-06-21 0
21633 일반 오늘 마피아 ㅈㄴ 재밌게 했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2 일반 마작방 시작하는법이랑 버튼설명쓴사람있나 3 마요릭 2018-06-21 0
21631 일반 나도 윈도 mr 하나 장만할라카는데 3 ㅇㅇ 125.128 2018-06-21 0
21630 일반 블렌더가 맥스나마야보다 모델링 어렵나? 8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9 일반 이제 잘 수 잇어 1 피냐타 2018-06-21 0
21628 일반 오늘 갑자기 엄청 우울햇는대 2 강나다 116.46 2018-06-21 0
21627 일반 모델링하고 잇으면 1 ㅁㅁ 121.139 2018-06-21 0
21626 일반 마작 정보글 다 만든거시에요 4 피냐타 2018-06-21 0
21622 일반 사쿠라나 신사는 가기좀 그렇더라 1 아델리펭귄 2018-06-21 0
21620 일반 근데 이상하게 일본어쓰는 한국인 혐오 심한듯 3 ㅇㅇ 121.139 2018-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