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24
  • 2018-05-27 18:44:19
							

나처럼 같은 아바타를 돌려쓰는 사람들에게는 같은 고민이 있을거임.
총기넣을때 각도 맞추기 귀찮엉!!

그럴 땐 총기를 넣고 그 하위에 game 를 하나 만들어 준 다음 그걸 다시 총기 상위로 빼주면 완ㅡ벽 그냥 아무 총기나 끌어넣어도 손까지 위치조정이 상대적으로 쉬워짐

알고있었다고예?

주륵
F유동닉 이거 뭔소리임 - dc App 2018.05.27 19:01:38
F유동닉 그냥 총 넣고 핸드에 구겨넣은다음 0 0 0 때려버리는 것보다 쉬움? - dc App 2018.05.27 19:02:38
MANKALO ㄴ오브젝트를 어딘가에 끌어넣으면 기본값을 그 상위에서 상속받으니까 기본값이 쥐어져있는 총으로 되어있는 게임오브젝트를 넣으면 그 뒤로 넣는 다른 오브젝트들은 그 게임오브젝트에서 상속받기때문에 기본값을 2018.05.27 19:05:18
MANKALO 설정할 필요가 따로 없어짐 2018.05.27 19:05:39
F유동닉 아하 이해함 - dc App 2018.05.27 19:07:17
F유동닉 근데 어차피 거지같은 손가락 걸어주려고 에니메이션아바타에서 헛짓거리해야되서 잘 안쓸듯 - dc App 2018.05.27 19:08:18
Jatking 손걸기 ㄹㅇ.. 2018.05.27 19:11:00
BEll 2018.05.27 23:06:36
BEll 뭔지 알겠으나 이해는 못했다 킇 - dc App 2018.05.27 23:0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36 일반 혹시 이런아바타 본사람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635 일반 간혹보면 어떨땐 여자고 어떨땐 남자인사람잇음 5 ㅇㅇ 59.14 2018-05-31 0
10634 일반 mr 윈도우10 정품인증 필요하냐??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33 일반 스팀링크 은근쓸만한덧 1 티피 2018-05-31 0
10632 일반 러시아 여자랑 이야기하는데 중성 2018-05-31 0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10620 일반 오늘의vr챗 1 티피 2018-05-31 0
1061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사이즈 AA임 AAA임? 1 꼬마키` 2018-05-31 0
10616 일반 충전지 써야하는 이유 ㄴㄴㅅ 2018-05-31 0
10614 일반 갤월드 퍼블릭 언제열엉어어럴ㄹ엉 6 공배기 2018-05-31 0
10613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1 ㅇㅇ 39.7 2018-05-31 0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6 일반 한번더 도움요청해본다 3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595 일반 메쉬끼리 연결 어떻게함?? 1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4 일반 진지하게 영어회화 공부할려면 머가 좋음? 5 스키복 2018-05-31 0
10592 일반 공지에있는 오큘센서 설치팁 있잖아 꼬마키` 2018-05-31 0
10591 일반 VRchat 일상 사진. 4 방재씨 2018-05-31 0
10590 일반 내일 오는거 확정이다!!!! 6 ㅇㅇ 223.194 2018-05-31 0
10589 일반 누워서 굴러다니는 미코 있던데 ㄴㄴ 211.41 2018-05-31 0
10588 일반 spin the bottle게임 규칙이 뭐임? 2 개즙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