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레킹 할때
글쓴이
오뎅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147
  • 2018-12-30 04:15:21
  • 175.205
							
호ㅏ장실 가고싶으면 어찌함?
다시 끄고 감
아니면 허리만 벗어놓고감?
다벗고 가서 착용하고 다시함?
??
풀트렉 늅늅이라 ㅇㅅㅇ..

ㅇㅏ 다벗고감 117.111 2018.12.30 04:16:16
오뎅 그럼 다시와서 다시 입고 다시 설정해? 175.205 2018.12.30 04:17:48
에루 똥오줌도 못가리는 나이냐.. 걍 알아서하고가라;; 2018.12.30 04:18:05
ㅇㅇ 상남자는 그대로간다 223.38 2018.12.30 04:19:07
오뎅 아니 ㅋㅋ 궁금해서 그렇지 좀 편한방법좀 없나 귀찮아.. 175.205 2018.12.30 04:19:13
아루라테 페트병에다가 해 2018.12.30 04:21:03
델피늄 벗고 가지런히 정리해두고 감. 왠만하면 앉아 있거나 누워 있는 걸로 보이는 정도로? 2018.12.30 04:21:32
에루 바지에 지리는게 가장편한데 나는 따까리만 벗고 화장실감 2018.12.30 04:24:59
에루 화장실 욕실 분리식이라 마룻바닥이라 가능한데 보통은 신발도 벗고가야겟네 2018.12.30 04:25:47
레미치카 ㅗㅜㅑ 2018.12.30 04:26:11
yooo 허리만 끼고 그대로 감 - dc App 153.163 2018.12.30 04:28:24
ㅇㅇ 기저귀 차 210.106 2018.12.30 04:43:09
초보고양이 다 벗어놓고 가서 일보가 다시 착용해도 원래위치 그대로임 - dc App 2018.12.30 04:45:15
초보고양이 일보가x 일보고o - dc App 2018.12.30 04:45:34
오뎅 그렇군 175.205 2018.12.30 05:04:16
오뎅 다들 고마엉 175.205 2018.12.30 05:04:49
마요네즈 벨트만 풀어라요 2018.12.30 05:0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212 일반 월드에 10명이상 넘어가면 렉 존나 걸리는데 2 Demona♬ 2019-01-12 0
96211 일반 쉐이프키 다 깨졌네 2 yooo 110.76 2019-01-12 0
96209 일반 내가 과몰입못하는이유가 이써꾼 1 읭읭이 2019-01-12 0
96208 일반 마론 산사람? ㅇㅇ 175.223 2019-01-12 0
96207 일반 왜 최근에 이 갤러리 사진은 엑박으로 뜨냐 3 극성 2019-01-12 0
96206 일반 골드베리 선택한건 정답이었다. 4 yooo 110.76 2019-01-12 0
96205 일반 이거 설정 뭐냐? 8 sapphier 2019-01-12 0
96203 일반 개념글에 과몰입테스트 했다던 갤럼아 3 글자 2019-01-12 0
96202 일반 베가64 쓰는 갤럼있냐 11 검은연 2019-01-12 0
96201 일반 밥도 다 먹었겠다 골드베리 살펴볼까 했는데 3 yooo 110.76 2019-01-12 0
96200 질문 유니티 본 설정 질문있습니다 4 ㅇㅇ 125.191 2019-01-12 0
96199 일반 이거 반갈죽어케해? 3 211.52 2019-01-12 0
96198 일반 브얄갤특)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2 0
96197 일반 과몰입못하는씹아싸특징 3 되지련 2019-01-12 0
96196 일반 mr대신 oculus 사면 장점이 뭐냐?? 4 ㅇㅇ 14.55 2019-01-12 0
96195 일반 님덜 이걸 뭐라고함 ㅋㅋ? 3 ㅇㅇ 27.117 2019-01-12 0
96194 일반 무선킷은 스페이스 무브 안돼? 5 엘에르엘 2019-01-12 0
96192 일반 지금 마작할 갤럼 있니? ㅇㅇ 211.222 2019-01-12 0
96191 일반 심심한데 H방 썰이라도 좀 풀어봐라 6 yooo 110.76 2019-01-12 0
96190 일반 와 MR은 충전지같은거 써야하는구나 ㄷㄷ 6 ㅇㅇ 175.223 2019-01-12 0
96189 일반 건전지 왔당! 7 파라카 2019-01-12 0
96188 일반 공차 너무비싼것입니더... 8 liar 2019-01-12 0
96187 일반 킷슈 쉐이더 어떤게좋을까 ? 추천좀 해주라 12 마요네즈 2019-01-12 0
96186 일반 받은 파일을 확인하는 버릇을 들입시다. 6 yooo 110.76 2019-01-12 0
96185 일반 콤퓨타 전기 먹는건 존나 처먹는데숭 4 읭읭이 2019-01-12 0
96184 일반 호에에에에엥 4 Huntere 2019-01-12 1
96183 일반 기본 눕는 자세 변경하는 법좀 알려줘 ㅜㅠ 1 ㅇㅇ 220.74 2019-01-12 0
96182 일반 파티클 충돌 판정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81 일반 가까이 붙으면 부담스러움 3 리쿠 220.73 2019-01-12 0
96180 일반 여자친구가 뭔데 씹떢썌끼야 3 ㅇㅇ 39.123 2019-01-12 0
96178 일반 친구가 뭔데 씹떢새끼들아 5 123 121.155 2019-01-12 0
96177 일반 비트세이버 아바타 혹시 퍼블릭인가 1 ㅇㅇ 125.180 2019-01-12 0
96176 일반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네ㅋㅋ 이새끼들 또 사고침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9-01-12 20
96175 일반 바이브 직구로 구매하면 얼마임? 2 ㅇㅇ 182.225 2019-01-12 0
96173 일반 아니 진짜 웨이트페인팅 못해먹것네 4 yooo 124.197 2019-01-12 0
96172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암드 싫은것이와요 2 읭읭이 2019-01-12 0
96170 질문 바이브 제자리에 네모난 격자박스 생기는데 이거어케없애요..? 3 ㅇㅇ 121.190 2019-01-12 0
96168 일반 으아 이제 웨이트페인팅이다 3 yooo 124.197 2019-01-12 0
96166 일반 장작이 필요하다 넘모 추워 2 읭읭이 2019-01-12 0
96165 일반 아바타 만들기 생각보다 엄청 어렵네 8 Titanium 2019-0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