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레킹 할때
글쓴이
오뎅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147
  • 2018-12-30 04:15:21
  • 175.205
							
호ㅏ장실 가고싶으면 어찌함?
다시 끄고 감
아니면 허리만 벗어놓고감?
다벗고 가서 착용하고 다시함?
??
풀트렉 늅늅이라 ㅇㅅㅇ..

ㅇㅏ 다벗고감 117.111 2018.12.30 04:16:16
오뎅 그럼 다시와서 다시 입고 다시 설정해? 175.205 2018.12.30 04:17:48
에루 똥오줌도 못가리는 나이냐.. 걍 알아서하고가라;; 2018.12.30 04:18:05
ㅇㅇ 상남자는 그대로간다 223.38 2018.12.30 04:19:07
오뎅 아니 ㅋㅋ 궁금해서 그렇지 좀 편한방법좀 없나 귀찮아.. 175.205 2018.12.30 04:19:13
아루라테 페트병에다가 해 2018.12.30 04:21:03
델피늄 벗고 가지런히 정리해두고 감. 왠만하면 앉아 있거나 누워 있는 걸로 보이는 정도로? 2018.12.30 04:21:32
에루 바지에 지리는게 가장편한데 나는 따까리만 벗고 화장실감 2018.12.30 04:24:59
에루 화장실 욕실 분리식이라 마룻바닥이라 가능한데 보통은 신발도 벗고가야겟네 2018.12.30 04:25:47
레미치카 ㅗㅜㅑ 2018.12.30 04:26:11
yooo 허리만 끼고 그대로 감 - dc App 153.163 2018.12.30 04:28:24
ㅇㅇ 기저귀 차 210.106 2018.12.30 04:43:09
초보고양이 다 벗어놓고 가서 일보가 다시 착용해도 원래위치 그대로임 - dc App 2018.12.30 04:45:15
초보고양이 일보가x 일보고o - dc App 2018.12.30 04:45:34
오뎅 그렇군 175.205 2018.12.30 05:04:16
오뎅 다들 고마엉 175.205 2018.12.30 05:04:49
마요네즈 벨트만 풀어라요 2018.12.30 05:0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919 일반 왜 나한테만 뭐라그래~~ ㅎㅎ;; 13 ㅇㅇ 223.62 2019-01-02 0
88918 일반 갤 망했다 망했다 거리는데 1 ㅇㅇ 2019-01-02 0
88917 일반 아 갤망했네 갤 관리좀 잘해라 6 ㅇㅇ 223.33 2019-01-02 1
88916 일반 아 시원하다 3 꼬마키` 2019-01-02 0
88914 일반 늘 그랬던것처럼 저녁때 되면 진압되겠지 2 _YS_ 2019-01-02 0
88913 일반 겨드 4 Huntere 2019-01-02 0
88911 일반 갤망햇네 ㅋㅋ ㅇㅇ 39.7 2019-01-02 0
88907 일반 그그룹이고 나발이고 갤1주랑 파딱한테 한마디만 할께 2 ㅇㅇ 118.34 2019-01-02 0
88906 일반 다들 불타지마 11 츄르 2019-01-02 0
88904 질문 갤 터져나가는중이지만 유니티 질문좀 받아라 9 DDos 2019-01-02 0
88903 일반 모 갤럼존나 따먹고싶은데 14 ㅇㅇ 117.111 2019-01-02 11
88902 일반 근데 ㅈㄴ 재밌는게 뭐냐면 7 magicatz 2019-01-02 0
88900 일반 내 박제짤 올릴때 알바가 야짤이라고 자르니까 앞으로 이거 쓰도록 7 GEORGIA 2019-01-02 2
88899 일반 지금 파딱중에 딱 한명 맘에듬 4 ㅇㅇ 39.7 2019-01-02 0
88898 일반 주딱은 모르겠는데 파딱은 할게 못됨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97 일반 언제나 궁금하더군... 3 ㅇㅇ 2019-01-02 3
88896 일반 브봉이들 죽어 4 xegns 2019-01-02 0
88895 일반 명언집 모음.ㅇㄱㄹㅇ 9 ㅇㅇ 110.70 2019-01-02 14
88894 일반 디시에 소속감 가지는것도 장애인새끼긴 한데 2 ㅇㅇ 2019-01-02 0
88893 일반 정줄 놓은건 파딱이었고? ㅇㅇ 211.36 2019-01-02 0
88891 일반 애초부터 좆목 터뜨리려고 억지 쓸 시절도 있었는데 2 ㅇㅇ 211.36 2019-01-02 0
88890 일반 ㅅㅂ나만 글 못봤네 보여조 DavidJ 2019-01-02 0
88889 일반 개새끼들아 하는건 너무 웃겼다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88 일반 떼껄룩 베이스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223.62 2019-01-02 0
88886 일반 그 글은 왜 사라진거냐 ㅇㅇ 39.7 2019-01-02 0
88885 일반 파딱 그거 6 magicatz 2019-01-02 0
88884 일반 체조하고 왔는데 왜 또 개판이야 4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82 일반 친구가 한국오는데 무슨 선물을 사줄까.. 7 ㅇㅇㅇ 223.62 2019-01-02 0
88880 일반 원래 갤은 쓰레기통이야 2 꼬마키` 2019-01-02 0
88879 일반 갤 새로 파자 6 ㅇㅇ 110.70 2019-01-02 0
88878 일반 저격과 실드가 판치네 5 pp 2019-01-02 0
88877 일반 이정도면 버려도된다 1 ㅇㅇ 110.70 2019-01-02 0
88876 일반 쉬벌 찻집욕하지마라 2 JinSilly 2019-01-02 0
88874 일반 파딱 둘이 하고싶은말 있으면 통피로 올것 ㅇㅇ 2019-01-02 0
88873 일반 갤에서 상처받고 게임에서 치유받고 ㅇㅇ 14.39 2019-01-02 0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