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가 애미터지긴했네
글쓴이
Luc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007
  • 2018-12-29 18:22:03
							

김덕배인가 뭔가하는 애 포함해서

3명정도 퍼블릭에서 테러하길래

블락하고 킥투표날리니까

지들이랑 추종자놈년들끼리 킥투표를 날려서 날 킥때리네

애미터진건가
ㅇㅇ 신사를 왜감 ㅋㅋㅋ 그새끼들 어릴때부터 부모님 둘다 출가했던 놈들임 126.229 2018.12.29 18:23:14
딜런 2018.12.29 18:23:49
ㅇㅇ 그 뒤에 테일즈런너에서 만나서 콤비 결성하고 토크온 전전하다가 그대로 vrc흘러들어온것. 처음엔 김덕배랑 박강간인가 그렇게 두 놈만 다녔었음 126.229 2018.12.29 18:23:53
으ㅡ음 걔 여름에도 보였던거 같은데 여러모로 대단한 새끼네 2018.12.29 18:24:03
ㅇㅇ 그런데 점점 그새끼들 추종자 불어나더니 어디에서 핵 조달해와서 핵쟁이짓 존나 해댐. 그러다가 일주일 밴도 쳐먹고 그랬음 ㅋㅋㅋ 126.229 2018.12.29 18:25:38
ㅇㅇ 더 웃긴건 추종자새끼들은 더럽게 빨아재낀다는거임. 막 욕먹고있을 때 왜 욕하냐면서 울먹이는 추종자도 있었다. 126.229 2018.12.29 18:26:36
아라이상 2018.12.29 18:55:35
차가비 김덕배 테러꾼으로 유명함 조심 2018.12.29 18:56:03
ㅇㅇ 우리들을 너무 잘아네 ㅋ.ㅋ 근데 일주일 밴 아니고 한달임 ㅠㅠ 씨발롬아 - dc App 116.42 2018.12.29 19:01:57
ㅇㅇ 디코로 지들 우간다갱이라고 불리는거보고 존나 좋아하면서 디코방 이름도 너클즈갱 이지랄로 바꿧던데 ㅋㅋㅋㅋㅋ 지들이 무슨 대단한 갱 된줄알고 가만히 있던 중딩새끼 가지고 " 이새끼 스파이의심되니까 친삭하고 블락박어라 " 이지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구경하다 개빵터졋엇네 119.198 2019.01.01 21:19:46
ㅇㅇ 119.198 이새기 딱보니까 라이즈 아니면 쌉중딩 아니면 지인새기같은데 ㅋㅋ 왜 풀발해서 댓글씀 ㅋㅋ? 개븅신 머저리샛갸 꼽으면 시벨럼아 vr챗 들어와서 마이크로 앞에서 짖어봐 ㅋㅋㅋ - dc App 1.211 2019.01.02 21: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532 일반 9시30분 체조 많이들 와 2 포도초콜렛 2018-12-31 0
87531 일반 개좋아. 2 Huntere 2018-12-31 0
87530 일반 어울리지못하는 찐따면 게임에접하십쇼 2 ㅇㅇ 110.70 2018-12-30 0
87529 일반 여목 욕하는 유동아 6 ㅇㅇ 59.28 2018-12-30 0
87528 일반 막심센세 한국 방문 시급 ㅇㅇ 2018-12-30 0
87526 질문 vr챗 못어울리는 찐따놈이 질문좀.. 7 ㅇㅇ 58.232 2018-12-30 0
87525 일반 후욱후욱 6 fiiter 2018-12-30 0
87524 일반 솔직히 ㅇㅈ 해줘야 하는 사람 4 ㅇㅇ 39.7 2018-12-30 2
87523 일반 또 '그곳'에서 과아악 2018-12-30 2
87522 일반 여목충 성소수자 똥꼬충 새끼 또왔네 2 ㅇㅇ 39.7 2018-12-30 3
87521 일반 애국보수인 내 여동생이 문재인 지지자인 내 소꿉친구와 수라장을 벌이고 5 ㅇㅇ 110.70 2018-12-30 6
87520 일반 냐옹 3 ㅇㅇ 2018-12-30 0
87518 일반 갱이니 뭐니 솔찍히 다 상관없고 1 ㅇㅇ 210.94 2018-12-30 0
87517 일반 여성적인목소리 어때? 11 Lpo 106.102 2018-12-30 0
87516 일반 갱이라는 이름도 너무 오글 거림 4 DavidJ 2018-12-30 0
87515 일반 2018년 개소리 원탑 6 ㅇㅇ 39.7 2018-12-30 18
87514 일반 옷뚜따 너무 어려움... 2 레몬무 2018-12-30 0
87513 일반 나도 이케멘 보고싶어 2 히아기 2018-12-30 0
87512 일반 6시 반의 아침체조 2 류프 2018-12-30 0
87510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4 ㅇㅇ 59.28 2018-12-30 0
87509 일반 브이알쓰면 데팁으로도 브이알켜지는거 2 00 39.7 2018-12-30 0
87507 일반 그 그룹은 별 상관없지않나 싶었는데 1 나루호농 2018-12-30 0
87506 일반 이케멘 그거 당연히 다 컨셉이지 ㅋㅋㅋ 3 ㅇㅇ 2018-12-30 0
87502 일반 아바타 월드 제작자분들께 부탁말씀 올립니다 1 ㅇㅇ 1.248 2018-12-30 0
87500 일반 연병장 이 시간엔 첨 와봤는데 5 메디큐보이드 2018-12-30 0
87499 일반 대만애한테 중국어알려줘 하면 기분나빠하려나?? 4 ITOAR 2018-12-30 0
87497 일반 바이브살까 너클기다릴까 7 pp 116.121 2018-12-30 0
87496 일반 중고나라 쓰는 현실지인도 손절했다 6 DDos 2018-12-30 0
87495 일반 오랜만에 컨트롤러 하나로 브알챗 하니까 2 으ㅡ음 2018-12-30 0
87494 일반 브알은 이미 사기로약속해서 금요일에오는데 5 fiiter 2018-12-30 0
87493 일반 연병장 명물 2 Yua 2018-12-30 0
87492 일반 오랫만에 하위 4 ㅇㅇ 183.107 2018-12-30 2
87491 일반 오늘도 돈벌어가야제 4 fiiter 2018-12-30 0
87489 일반 쉐이더 좋아! 5 차가비 2018-12-30 0
87486 일반 브얄수면 3시간 하고 나간다 3 Luche 2018-12-30 0
87485 일반 다크니스 리메이크 한거 재밌더라 7 하나요 2018-12-30 0
87484 일반 오늘부터 나도.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2-30 2
87482 일반 튕겻는데 튕긴줄 모르고 혼잣말함 1 ㅇㅇ 223.33 2018-12-30 0
87481 일반 오늘 재미있었다 2 KittyCannon 2018-12-30 0
87480 일반 오늘 이케멘 함 2 sing)Hana 2018-12-3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