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가 애미터지긴했네
글쓴이
Luc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007
  • 2018-12-29 18:22:03
							

김덕배인가 뭔가하는 애 포함해서

3명정도 퍼블릭에서 테러하길래

블락하고 킥투표날리니까

지들이랑 추종자놈년들끼리 킥투표를 날려서 날 킥때리네

애미터진건가
ㅇㅇ 신사를 왜감 ㅋㅋㅋ 그새끼들 어릴때부터 부모님 둘다 출가했던 놈들임 126.229 2018.12.29 18:23:14
딜런 2018.12.29 18:23:49
ㅇㅇ 그 뒤에 테일즈런너에서 만나서 콤비 결성하고 토크온 전전하다가 그대로 vrc흘러들어온것. 처음엔 김덕배랑 박강간인가 그렇게 두 놈만 다녔었음 126.229 2018.12.29 18:23:53
으ㅡ음 걔 여름에도 보였던거 같은데 여러모로 대단한 새끼네 2018.12.29 18:24:03
ㅇㅇ 그런데 점점 그새끼들 추종자 불어나더니 어디에서 핵 조달해와서 핵쟁이짓 존나 해댐. 그러다가 일주일 밴도 쳐먹고 그랬음 ㅋㅋㅋ 126.229 2018.12.29 18:25:38
ㅇㅇ 더 웃긴건 추종자새끼들은 더럽게 빨아재낀다는거임. 막 욕먹고있을 때 왜 욕하냐면서 울먹이는 추종자도 있었다. 126.229 2018.12.29 18:26:36
아라이상 2018.12.29 18:55:35
차가비 김덕배 테러꾼으로 유명함 조심 2018.12.29 18:56:03
ㅇㅇ 우리들을 너무 잘아네 ㅋ.ㅋ 근데 일주일 밴 아니고 한달임 ㅠㅠ 씨발롬아 - dc App 116.42 2018.12.29 19:01:57
ㅇㅇ 디코로 지들 우간다갱이라고 불리는거보고 존나 좋아하면서 디코방 이름도 너클즈갱 이지랄로 바꿧던데 ㅋㅋㅋㅋㅋ 지들이 무슨 대단한 갱 된줄알고 가만히 있던 중딩새끼 가지고 " 이새끼 스파이의심되니까 친삭하고 블락박어라 " 이지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구경하다 개빵터졋엇네 119.198 2019.01.01 21:19:46
ㅇㅇ 119.198 이새기 딱보니까 라이즈 아니면 쌉중딩 아니면 지인새기같은데 ㅋㅋ 왜 풀발해서 댓글씀 ㅋㅋ? 개븅신 머저리샛갸 꼽으면 시벨럼아 vr챗 들어와서 마이크로 앞에서 짖어봐 ㅋㅋㅋ - dc App 1.211 2019.01.02 21: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946 질문 아바타 표정 재질문 6 ㅇㅇ 175.192 2019-01-02 0
88940 일반 불타는거 잠재울좋은 방법 4 dd 116.38 2019-01-02 2
88937 질문 아바타 표정 질문 5 ㅇㅇ 175.192 2019-01-02 0
88934 일반 씹적씹 1 ㅇㅇ 223.62 2019-01-02 0
88933 일반 내가 진짜 문제 집어준다 4 ㅇㅇ 223.33 2019-01-02 4
88931 일반 친구랑 둘이서만 있어도 좋던시절 6 포도초콜렛 2019-01-02 3
88930 일반 (반복학습) 분탕유동 특성-서울대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 6 ㅇㅇ 182.227 2019-01-02 5
88929 일반 브이알챗갤 웃음벨 7 ㅇㅇ 2019-01-02 3
88927 일반 좋은습관 1 dd 116.38 2019-01-02 0
88926 일반 돌로레스 이번에나온 3500엔 표정팩이 미아됬으니 이거 써 13 DeLruty 2019-01-02 0
88925 일반 갤상황 5 ㅇㅇ 125.130 2019-01-02 0
88924 일반 불이 사그라든다. 2 Huntere 2019-01-02 0
88923 일반 혼자할만한맵 추천해줘 6 pp 2019-01-02 0
88922 일반 ㅋㅋ 갤 존나재밋네 4 ㅇㅇ 39.7 2019-01-02 0
88921 일반 은근 무섭네 3 magicatz 2019-01-02 0
88919 일반 왜 나한테만 뭐라그래~~ ㅎㅎ;; 13 ㅇㅇ 223.62 2019-01-02 0
88918 일반 갤 망했다 망했다 거리는데 1 ㅇㅇ 2019-01-02 0
88917 일반 아 갤망했네 갤 관리좀 잘해라 6 ㅇㅇ 223.33 2019-01-02 1
88916 일반 아 시원하다 3 꼬마키` 2019-01-02 0
88914 일반 늘 그랬던것처럼 저녁때 되면 진압되겠지 2 _YS_ 2019-01-02 0
88913 일반 겨드 4 Huntere 2019-01-02 0
88911 일반 갤망햇네 ㅋㅋ ㅇㅇ 39.7 2019-01-02 0
88907 일반 그그룹이고 나발이고 갤1주랑 파딱한테 한마디만 할께 2 ㅇㅇ 118.34 2019-01-02 0
88906 일반 다들 불타지마 11 츄르 2019-01-02 0
88904 질문 갤 터져나가는중이지만 유니티 질문좀 받아라 9 DDos 2019-01-02 0
88903 일반 모 갤럼존나 따먹고싶은데 14 ㅇㅇ 117.111 2019-01-02 11
88902 일반 근데 ㅈㄴ 재밌는게 뭐냐면 7 magicatz 2019-01-02 0
88900 일반 내 박제짤 올릴때 알바가 야짤이라고 자르니까 앞으로 이거 쓰도록 7 GEORGIA 2019-01-02 2
88899 일반 지금 파딱중에 딱 한명 맘에듬 4 ㅇㅇ 39.7 2019-01-02 0
88898 일반 주딱은 모르겠는데 파딱은 할게 못됨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97 일반 언제나 궁금하더군... 3 ㅇㅇ 2019-01-02 3
88896 일반 브봉이들 죽어 4 xegns 2019-01-02 0
88895 일반 명언집 모음.ㅇㄱㄹㅇ 9 ㅇㅇ 110.70 2019-01-02 14
88894 일반 디시에 소속감 가지는것도 장애인새끼긴 한데 2 ㅇㅇ 2019-01-02 0
88893 일반 정줄 놓은건 파딱이었고? ㅇㅇ 211.36 2019-01-02 0
88891 일반 애초부터 좆목 터뜨리려고 억지 쓸 시절도 있었는데 2 ㅇㅇ 211.36 2019-01-02 0
88890 일반 ㅅㅂ나만 글 못봤네 보여조 DavidJ 2019-01-02 0
88889 일반 개새끼들아 하는건 너무 웃겼다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88 일반 떼껄룩 베이스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223.62 2019-01-02 0
88886 일반 그 글은 왜 사라진거냐 ㅇㅇ 39.7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