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가 애미터지긴했네
글쓴이
Luc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007
  • 2018-12-29 18:22:03
							

김덕배인가 뭔가하는 애 포함해서

3명정도 퍼블릭에서 테러하길래

블락하고 킥투표날리니까

지들이랑 추종자놈년들끼리 킥투표를 날려서 날 킥때리네

애미터진건가
ㅇㅇ 신사를 왜감 ㅋㅋㅋ 그새끼들 어릴때부터 부모님 둘다 출가했던 놈들임 126.229 2018.12.29 18:23:14
딜런 2018.12.29 18:23:49
ㅇㅇ 그 뒤에 테일즈런너에서 만나서 콤비 결성하고 토크온 전전하다가 그대로 vrc흘러들어온것. 처음엔 김덕배랑 박강간인가 그렇게 두 놈만 다녔었음 126.229 2018.12.29 18:23:53
으ㅡ음 걔 여름에도 보였던거 같은데 여러모로 대단한 새끼네 2018.12.29 18:24:03
ㅇㅇ 그런데 점점 그새끼들 추종자 불어나더니 어디에서 핵 조달해와서 핵쟁이짓 존나 해댐. 그러다가 일주일 밴도 쳐먹고 그랬음 ㅋㅋㅋ 126.229 2018.12.29 18:25:38
ㅇㅇ 더 웃긴건 추종자새끼들은 더럽게 빨아재낀다는거임. 막 욕먹고있을 때 왜 욕하냐면서 울먹이는 추종자도 있었다. 126.229 2018.12.29 18:26:36
아라이상 2018.12.29 18:55:35
차가비 김덕배 테러꾼으로 유명함 조심 2018.12.29 18:56:03
ㅇㅇ 우리들을 너무 잘아네 ㅋ.ㅋ 근데 일주일 밴 아니고 한달임 ㅠㅠ 씨발롬아 - dc App 116.42 2018.12.29 19:01:57
ㅇㅇ 디코로 지들 우간다갱이라고 불리는거보고 존나 좋아하면서 디코방 이름도 너클즈갱 이지랄로 바꿧던데 ㅋㅋㅋㅋㅋ 지들이 무슨 대단한 갱 된줄알고 가만히 있던 중딩새끼 가지고 " 이새끼 스파이의심되니까 친삭하고 블락박어라 " 이지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구경하다 개빵터졋엇네 119.198 2019.01.01 21:19:46
ㅇㅇ 119.198 이새기 딱보니까 라이즈 아니면 쌉중딩 아니면 지인새기같은데 ㅋㅋ 왜 풀발해서 댓글씀 ㅋㅋ? 개븅신 머저리샛갸 꼽으면 시벨럼아 vr챗 들어와서 마이크로 앞에서 짖어봐 ㅋㅋㅋ - dc App 1.211 2019.01.02 21: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78 일반 VRC 하다 만난 외국인 만나러 가는데 3 Crow1 2018-12-31 0
87677 일반 야한거 좋아하는데 변태같은 아바타는 초큼..ㅎㅎ 7 dd 116.38 2018-12-31 0
87676 일반 요즘 주위에 프레임도동년찾는 사람들 많더라 1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75 일반 난 왜 저격글 한번도 못본거지... 8 GEORGIA 2018-12-31 0
87674 일반 이거 우콘 꼬리가 안으로 들어가는뎈ㅋㅋㅋ 9 ㅇㅇ 211.107 2018-12-31 0
87673 일반 저격도 저격인데 새벽에 핵쟁이 어떻게 됨?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671 질문 아바타월드 퍼블릭 등급 Medium 뜨면 쉽가능이냐? 12 레콘 2018-12-31 0
87669 일반 모든 브이알기기에 이 기능 생겼으면 좋겠다 6 ㅇㅇ 2018-12-31 0
87668 일반 백수들한테 질문좀 8 ㅇㅇ 223.33 2018-12-31 0
87667 일반 새해맞이 아싸 교류회 하자 3 초보자아 2018-12-31 0
87666 일반 이번 퍼블릭 아바타 최적화 뒤엔 오큘러스 퀘스트가 있다. 3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65 일반 글 삭제되는 기준이 뭐임 3 Crow1 2018-12-31 0
87664 질문 Eye bone 에 관한 질문 5 Mimyo 2018-12-31 0
87663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만들려고 애를 쓴다음 든 생각인데 7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62 일반 컵라면 교류회좋다 할사람 ㄹㅇ없음? ㅇㅇ 39.7 2018-12-31 0
87661 일반 낮에는할거 ㄹㅇ루다가없네 3 Squ4d 2018-12-31 0
87660 일반 아니 이건 또 뭐야 시발 6 DavidJ 2018-12-31 12
87659 일반 vrc 입문하려는 뉴비인데 장비는 뭘사야하나요 13 ㅇㄹ 175.202 2018-12-31 0
87658 일반 개좋아가 뭐야 슈벌 2 레콘 2018-12-31 0
87657 일반 접속했는데 친구없길래 4 dd 116.38 2018-12-31 0
87656 VRC일기 부랄챗 5개월째, 아직도 늒네다 7 _YS_ 2018-12-31 0
87655 일반 하,, 제트기 HUD 구현하기 어렵네 진짜 ㅋㅋㅋㅋ 3 검은연 2018-12-31 1
87654 일반 친구들이 프라이빗이든 H방이든 부담없이 조인타는데 이건 못타겠음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