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사양으로 바이브 풀트하고
글쓴이
ㅎㅅㅎ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783
  • 2018-12-29 07:24:57
  • 175.192
							


요약 : i7-9700K + RTX 2070 + 16GB RAM


신사 퍼블릭 20명 프레임 60 이상가능?


Huntere 20명이 다 노랑 초록등급이면 가능 2018.12.29 07:25:19
GㅡM 9700 거품 심한데 암드 가자 2018.12.29 07:27:26
ㅇㅇ 불안정한 좆드버리고 99K가자 220.125 2018.12.29 07:28:15
ㅎㅅㅎ 라이젠 7 2700 X 말하는거면 싫음 175.192 2018.12.29 07:28:30
울테 45유지는할듯 그리고 노오버라고해도 전원부 좋은보드로 사자 저건 좀.. 2018.12.29 07:29:40
히읏시읏히읏 뭘로 사는게 좋을까 그럼 2018.12.29 07:32:45
Lpo 1080ti 11GB 8700K 모니터 89만원짜리 게이밍 총 382만원컴 현제 바이브 프로 플레킹 +프로용 무선킷 20명방 프레임 20이하 ㅋㅋㅋㅋㅋㅋㅋ 무선킷파는애들 대부분 프로용 ㅋㅋㅋㅋ 젠장 컴산지 5달바게안됬는데 사양딸려 117.111 2018.12.29 07:36:13
히읏시읏히읏 나는 바이브 프로 아니구 그냥 바이브고 무선킷도 안쓸건데 프레임 딸릴까? 2018.12.29 07:37:46
Lpo 아닝 안딸려 저정고면 일반 바이브용무선킷써도 돌아가져 일반바이브는 1세대라 사양이 안 높아무선킷도 일반 바이브꺼라 프로처럼 안에 트레커가 있는게아니라서 저정도면 프레임60이상은 나올껄? 118.39 2018.12.29 07:42:14
울테 므시 게이밍프로카본 근데 바이오스 업뎃해야할걸 2018.12.29 07:43:20
카스테라 램도 19200 말고 21300있을텐데 2018.12.29 07:43:59
Lpo 바이브는 저정도스펙ㅇㅣ묜 걱정안해도 되 1세대는 사양 안높아 ..옛날 vr이닌간 118.39 2018.12.29 07:45:41
ㅇㅇ 잘 생각해봐, R5 2600x 변경시 RTX2080이야. 211.36 2018.12.29 08:21:52
흰색 1060 20명 프레임 60 뽑음 - dc App 2018.12.29 09:02:16
Viver 2018.12.29 10:25:25
ㅇㅇ 뱔쳇은 프레임제한이 자동으로 걸리는 느낌. 사람이 몇명이건 상관없이 보면 안되는 구조물이나 아바타를보면 프레임이 일정수준으로 고정됨 119.202 2018.12.29 10:28:54
히읏시읏히읏 아 오키오키 2018.12.29 11:5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850 일반 유니티 월드 업데이트하다가 중간에 일시정지되네 ㅇㅇ 222.234 2018-12-29 0
86849 일반 아직도 유니티 업로드 안됨?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9 0
86848 일반 이게 뭐게 4 ㅇㅇ 2018-12-29 0
86847 일반 알겠어 이거안살겡 5 fiiter 2018-12-29 0
86844 일반 VRC 유저면 공군가는것도 괜찮음 6 검은연 2018-12-29 0
86843 일반 라무네중에 내가 젤 커여움 7 Yua 2018-12-29 3
86842 일반 6월내로 군지하면 바이브를 지금사는게맞나 15 fiiter 2018-12-29 0
86841 일반 호러다크니스맵 할수있음? 2 오뎅 175.205 2018-12-29 0
86840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사이트 아시느분~ 7 ㅇㅇ 121.168 2018-12-29 0
86839 일반 우간다너클즈 얼굴 빻은거 존나웃기네 ㅇㅇ 2018-12-29 0
86838 일반 슈샘이 스팀브알에서 설정하는거 맞아요? 레몬무 2018-12-29 0
86837 일반 h방가고싶다 1 ㅇㅇ 27.126 2018-12-29 0
86836 일반 본에다가 메쉬 오또캐 붙임??? 10 쉔가오랜 121.163 2018-12-29 0
86835 일반 아 모야 서버 터짐??? 1 ㅇㅇ 125.180 2018-12-29 0
86833 일반 H방 안간다고 하는 애들 2 Kcalb02 2018-12-29 1
86831 일반 지금 브랄챗 서버도 아바타 서버도 맛간거 맞..지? 3 oo 175.206 2018-12-29 0
86830 일반 서버 갔냐 3 ㅇㅇ 58.228 2018-12-29 0
86829 일반 웜퇘지 컨셉 아바타는 만들어서 쓰면 밴먹을라나 2 ㅇㅇ 39.7 2018-12-29 0
86828 VRC일기 오늘도 만든다 아바타 3 _YS_ 2018-12-29 0
86827 일반 내일은 0930 체조 참여할 수 있을까 ;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26 일반 큐브드 문제가 많은거같은데 대체할 쉐이더 추천함 1 마보로시 2018-12-29 0
86825 질문 지금 나만 이럼? 1 ㅇㅇ 121.168 2018-12-29 0
86824 일반 월드에 노래 어떻게 넣어? 6 ㅇㅇ 119.202 2018-12-29 0
86823 일반 븨알섹스이거 켜두면 나도 온라인인상태인거임? 2 ㅇㅇ 119.202 2018-12-29 0
86822 일반 혹시 바이브 풀트랙 중고 파는사람 있어요? 2 123 122.45 2018-12-29 0
86820 일반 mr이거 나만 이럼? 3 00 175.223 2018-12-29 0
86819 질문 이거 월드 이름 아는 사람 ㅠㅠ? 6 ㅇㅇ 115.136 2018-12-29 0
86818 VRC일기 오늘 부랄챗 일기 적쥐 2018-12-29 1
86817 일반 갤러들이 뽑은 mr 순위 4 하늘 116.39 2018-12-29 0
86816 일반 mr 새것같은중고 팔 갤럼 없냐 내가 너무 3 하늘 116.39 2018-12-29 0
86815 일반 너희는 브이알챗에서 송년회 해?? 7 ㅇㅇ 124.57 2018-12-29 0
86814 질문 아이트래킹할때 거울보면 다른데 쳐다보는데 원인좀 알 수 있을까요? 2 ㅇㅇ 222.98 2018-12-29 0
86813 일반 난 MR이 간편해서 좋은데 7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11 VRC일기 원본 캐릭터랑 지금 내 캐릭터랑 비교하니까 묘한 기분이 든다... 4 델피늄 2018-12-29 4
86810 VRC일기 늒네 오늘 H방 첨 가봤다 ㅎㅎㅎ 2 메디큐보이드 2018-12-29 7
86809 일반 무방위 고백할게 있음. 12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9 19
86808 일반 내가 너무 귀여워 그치 스태프쟌? 4 ㅇㅇ 220.87 2018-12-29 0
86807 일반 아 아마존 평소보다 오래걸리네 프레니아 110.70 2018-12-29 0
86806 일반 흐어아아어어어앍 1 JU 2018-12-29 0
86804 일반 갤닉일체 하지마라 6 Yua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