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사양으로 바이브 풀트하고
글쓴이
ㅎㅅㅎ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783
  • 2018-12-29 07:24:57
  • 175.192
							


요약 : i7-9700K + RTX 2070 + 16GB RAM


신사 퍼블릭 20명 프레임 60 이상가능?


Huntere 20명이 다 노랑 초록등급이면 가능 2018.12.29 07:25:19
GㅡM 9700 거품 심한데 암드 가자 2018.12.29 07:27:26
ㅇㅇ 불안정한 좆드버리고 99K가자 220.125 2018.12.29 07:28:15
ㅎㅅㅎ 라이젠 7 2700 X 말하는거면 싫음 175.192 2018.12.29 07:28:30
울테 45유지는할듯 그리고 노오버라고해도 전원부 좋은보드로 사자 저건 좀.. 2018.12.29 07:29:40
히읏시읏히읏 뭘로 사는게 좋을까 그럼 2018.12.29 07:32:45
Lpo 1080ti 11GB 8700K 모니터 89만원짜리 게이밍 총 382만원컴 현제 바이브 프로 플레킹 +프로용 무선킷 20명방 프레임 20이하 ㅋㅋㅋㅋㅋㅋㅋ 무선킷파는애들 대부분 프로용 ㅋㅋㅋㅋ 젠장 컴산지 5달바게안됬는데 사양딸려 117.111 2018.12.29 07:36:13
히읏시읏히읏 나는 바이브 프로 아니구 그냥 바이브고 무선킷도 안쓸건데 프레임 딸릴까? 2018.12.29 07:37:46
Lpo 아닝 안딸려 저정고면 일반 바이브용무선킷써도 돌아가져 일반바이브는 1세대라 사양이 안 높아무선킷도 일반 바이브꺼라 프로처럼 안에 트레커가 있는게아니라서 저정도면 프레임60이상은 나올껄? 118.39 2018.12.29 07:42:14
울테 므시 게이밍프로카본 근데 바이오스 업뎃해야할걸 2018.12.29 07:43:20
카스테라 램도 19200 말고 21300있을텐데 2018.12.29 07:43:59
Lpo 바이브는 저정도스펙ㅇㅣ묜 걱정안해도 되 1세대는 사양 안높아 ..옛날 vr이닌간 118.39 2018.12.29 07:45:41
ㅇㅇ 잘 생각해봐, R5 2600x 변경시 RTX2080이야. 211.36 2018.12.29 08:21:52
흰색 1060 20명 프레임 60 뽑음 - dc App 2018.12.29 09:02:16
Viver 2018.12.29 10:25:25
ㅇㅇ 뱔쳇은 프레임제한이 자동으로 걸리는 느낌. 사람이 몇명이건 상관없이 보면 안되는 구조물이나 아바타를보면 프레임이 일정수준으로 고정됨 119.202 2018.12.29 10:28:54
히읏시읏히읏 아 오키오키 2018.12.29 11:5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71 일반 바이브 vs 삼성 오딧세 12 하늘 116.39 2018-12-30 0
87169 일반 피아노월드 바람의동경 연습중인데 ㅇㅇ 2018-12-30 0
87168 일반 핑크퐁이 방탈출같은거임? 3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66 일반 낭자애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39.7 2018-12-30 0
87165 일반 rwby rose캐릭터 파일 얻을수있나요? 1 넹? 124.58 2018-12-30 0
87163 일반 돈가스 다먹었다 핑크퐁 재개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62 일반 darkness escape 패치후버전 후기 대충 말해보라면 9 DDos 2018-12-30 0
87161 일반 미코 얼굴이 확실히 중성적이긴 하네 4 ㅇㅇ 119.202 2018-12-30 1
87160 일반 누나 집갔다 vrc해야지 히히 4 KittyCannon 2018-12-30 0
87159 일반 지금은 무슨시간? 6 하피핏 2018-12-30 0
87158 일반 오늘은 진짜 술 안마시고 브얄챗한다 9 쎾쓔!!! 2018-12-30 1
87157 일반 자꾸 새벽에 브얄챗 하다가 잠든다 2 Mitsu.G 2018-12-30 0
8715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브알에서 자봤음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55 일반 이야 낭자에 저거 디시콘으로 있던거네 글자 2018-12-30 0
87154 질문 바이브 카메라 1 ㅇㅇ 119.67 2018-12-30 0
87152 일반 놀아줄 사람 4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50 일반 아..아악.. 유티니 초보는 울어요 2 2018-12-30 0
87149 일반 사쿠라 손 수정해본 갤럼 있어?? 2 Lucia 2018-12-30 0
87148 일반 스페이스무버 원래자리로 어떻게 돌아가나요? (바이브) 6 ㅇㅇㅇ 1.227 2018-12-30 0
87147 일반 풀트레킹 할때 17 오뎅 175.205 2018-12-30 0
87146 일반 태보드립 모르는 사람들은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44 일반 양심고백) 기독교인데 vr챗에서 섹스함 7 ㅇㅇ 117.111 2018-12-30 12
87143 일반 카메라 어캐 렌즈로바꺼? 1 너굴쨩mk.2 2018-12-30 0
87142 일반 새 파딱들이 전 파딱들보다도 더하내 ㅋㅋㅋ 4 ㅇㅇ 220.74 2018-12-30 2
87139 일반 이거 아바타 터치패드 손만갖다대도 음성 툭툭 튀나오는데 7 ㅇㅇ 210.0 2018-12-30 1
87138 일반 다들 유니티 블랙 테마 쓰자 개편함 레콘 2018-12-30 2
87137 일반 무서운거 싫어하면서 또 가자면 따라오는 친구 너무 좋아 7 레콘 2018-12-30 1
87135 일반 퍼블릭 월드 심사결과 거 어디서봄? 레콘 2018-12-30 0
87133 일반 와 핑크퐁의 통수는 두번을 때리는구나 6 ㅇㅇ 175.223 2018-12-30 2
87132 일반 샤로는 진짜 사길 잘한거같음 9 ㅇㅇ 2018-12-30 1
87131 일반 이야.. 이게 바로 갤 보는 느낌이구나... 2 놀자 210.106 2018-12-30 0
87130 일반 핑크퐁 깬거 엄마한테 자랑하란새기 재정신이냐? 11 ㅇㅇ 175.223 2018-12-30 1
87128 일반 야 야 핑크퐁 오늘안에 못깬단새기 나와라 벌써깼거든 10 ㅇㅇ 175.223 2018-12-30 0
87127 일반 수면방 하나 만들려는데 3 백당 2018-12-30 0
87126 일반 이케맨이 뭐임???? 4 ㅇㅇ 115.139 2018-12-30 0
87125 질문 프로필사진 업로드하려는데 2 2018-12-30 0
87124 일반 파이맥스 업무처리능력 1 ㅇㅏ 117.111 2018-12-30 0
87123 일반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Huntere 2018-12-30 0
87122 질문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ㅇㅇ 123.213 2018-12-30 0
87120 일반 뻘글이 삭제대상이라니 8 Huntere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