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사양으로 바이브 풀트하고
글쓴이
ㅎㅅㅎ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783
  • 2018-12-29 07:24:57
  • 175.192
							


요약 : i7-9700K + RTX 2070 + 16GB RAM


신사 퍼블릭 20명 프레임 60 이상가능?


Huntere 20명이 다 노랑 초록등급이면 가능 2018.12.29 07:25:19
GㅡM 9700 거품 심한데 암드 가자 2018.12.29 07:27:26
ㅇㅇ 불안정한 좆드버리고 99K가자 220.125 2018.12.29 07:28:15
ㅎㅅㅎ 라이젠 7 2700 X 말하는거면 싫음 175.192 2018.12.29 07:28:30
울테 45유지는할듯 그리고 노오버라고해도 전원부 좋은보드로 사자 저건 좀.. 2018.12.29 07:29:40
히읏시읏히읏 뭘로 사는게 좋을까 그럼 2018.12.29 07:32:45
Lpo 1080ti 11GB 8700K 모니터 89만원짜리 게이밍 총 382만원컴 현제 바이브 프로 플레킹 +프로용 무선킷 20명방 프레임 20이하 ㅋㅋㅋㅋㅋㅋㅋ 무선킷파는애들 대부분 프로용 ㅋㅋㅋㅋ 젠장 컴산지 5달바게안됬는데 사양딸려 117.111 2018.12.29 07:36:13
히읏시읏히읏 나는 바이브 프로 아니구 그냥 바이브고 무선킷도 안쓸건데 프레임 딸릴까? 2018.12.29 07:37:46
Lpo 아닝 안딸려 저정고면 일반 바이브용무선킷써도 돌아가져 일반바이브는 1세대라 사양이 안 높아무선킷도 일반 바이브꺼라 프로처럼 안에 트레커가 있는게아니라서 저정도면 프레임60이상은 나올껄? 118.39 2018.12.29 07:42:14
울테 므시 게이밍프로카본 근데 바이오스 업뎃해야할걸 2018.12.29 07:43:20
카스테라 램도 19200 말고 21300있을텐데 2018.12.29 07:43:59
Lpo 바이브는 저정도스펙ㅇㅣ묜 걱정안해도 되 1세대는 사양 안높아 ..옛날 vr이닌간 118.39 2018.12.29 07:45:41
ㅇㅇ 잘 생각해봐, R5 2600x 변경시 RTX2080이야. 211.36 2018.12.29 08:21:52
흰색 1060 20명 프레임 60 뽑음 - dc App 2018.12.29 09:02:16
Viver 2018.12.29 10:25:25
ㅇㅇ 뱔쳇은 프레임제한이 자동으로 걸리는 느낌. 사람이 몇명이건 상관없이 보면 안되는 구조물이나 아바타를보면 프레임이 일정수준으로 고정됨 119.202 2018.12.29 10:28:54
히읏시읏히읏 아 오키오키 2018.12.29 11:5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12 일반 올해 마지막 날인데. 45 NAME_HORANG 2018-12-30 5
87410 일반 나는 신사가 좋은데 피하게되는 부류가있음 3 ㅇㅇ 175.206 2018-12-30 0
87409 일반 엣찌하던 중에 3 Ƶᴇɴᴏɴ 2018-12-30 6
87408 일반 변태 라무네들 6 DavidJ 2018-12-30 12
87407 일반 색조정 2차 모두 나에게 힘을!! 6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04 일반 횽들 오드아이로 바꿧는데 색좀봐죵 4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03 일반 부대복귀전 마지막 밤 3 KittyCannon 2018-12-30 0
87401 질문 vr챗할때 마이크 증폭 어떻게 손보는지 아는사람있음? 1 ㅇㅇ 175.206 2018-12-30 0
87398 일반 Liqu아바타 쉐이터 뭐야? 4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397 일반 2018.12 게이밍 노트북 견적짜는법&추천 노트북 4 러닝머신러닝 2018-12-30 10
87396 일반 병신TV 뭐만하면 박제하는 새끼가 있다?? 13 cv52468 119.195 2018-12-30 2
87395 질문 갤럼들아 나 이거 어떻개 해야함? 3 ㅇㅇ 58.228 2018-12-30 0
87394 일반 후 일단 껍데기는 완성한듯... 5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393 일반 파딱일좀해주쇼 1 pp 116.121 2018-12-30 0
87392 VRC일기 뉴비 정동진 갔다 왔다 2 도도새도도 2018-12-30 0
87391 일반 남자끼리 사귀는거 편견 없었는데... 3 세젤귀 2018-12-30 0
87390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친구할갤럼 12 Kcalb02 2018-12-30 0
87389 일반 cv52468 얘 소속 그룹이 KVCG냐 34 oo 175.125 2018-12-30 44
87388 일반 VRC를 제대로 즐기는건 아바타도 있는 것 같아 9 차가비 2018-12-30 1
87387 일반 이케맨 ㅈ 같은이유 7 ㅇㅇ 222.108 2018-12-30 2
87386 일반 캬 19년은 너클콘의해 라는데 벌써부터 기대된다 1 김야기 2018-12-30 0
87385 일반 레벨 바꾸면 친구도 적용됨?? 1 ㅇㅇ 1.177 2018-12-30 0
87384 일반 유니티 페이드 도움! 2 ㅇㅇ 211.49 2018-12-30 0
87383 일반 우콘 비밀번호 뭔지 아는사람? 2 JinSilly 221.153 2018-12-30 0
87382 VRC일기 뉴네쟝 오늘 쫌 어이없는 일 겪은거시애요 5 세젤귀 2018-12-30 10
87381 일반 왜 다들 공포맵 아니면 프라이빗이냐구 8 Kcalb02 2018-12-30 0
87380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부활좀 59.31 2018-12-30 8
87379 일반 H방 고? 6 Kcalb02 2018-12-30 0
87378 일반 이번 크리스마스 도움 백당 2018-12-30 0
87374 VRC일기 빠게트 조아 2 토터스 2018-12-30 0
87373 일반 Snail 셰이더 설정을 어떻게 만져야할까? 3 차가비 2018-12-30 0
87372 일반 호러맵 오랜만에 돌아봄 1 너랑안놀거야 2018-12-30 0
87371 거래 드디어 제대로 된 판매자 찾앗어 ㅠㅠ 14 fiiter 2018-12-30 1
87370 일반 오큘왜이럼 2 ㅇㅇ 220.124 2018-12-30 0
87369 일반 빅시스터 신맵 이거 힌트같은게있는거에요? 113.192 2018-12-30 0
87368 일반 아무거나 껴안고자면 잠이 잘오나...? 2 ㅇㅇ 175.223 2018-12-30 0
87367 일반 생각해봤는데 캐릭터 Z축돌려서 업로드하면 3 ㅇㅇ 211.196 2018-12-30 0
87366 일반 유입이 많아서 그런가 5 ㅇㅇ 211.49 2018-12-30 0
87365 일반 진짜 사기치는놈들 뚝배기 깨버려야함 7 DDos 2018-12-30 0
87364 일반 일단 밑에글은 브알이랑 상관없어서 정책에맞게 자삭햇어 10 fiiter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