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chat'인데 적어도 채팅기능좀 만들어줫으면좋겟다
글쓴이
fiiter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688
  • 2018-12-29 00:35:59
							

묵언인애들 채팅잇으면 좀더활발히 활동할수있을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xx 히힛 이모지 발싸 183.96 2018.12.29 00:37:53
카할 맞아.. 공감해 맵은 있어도 기능이 없는게.. 아숩 - dc App 2018.12.29 00:38:00
123 그럼 vr유저들 되게 애매하겠다 시야 한쪽에 채팅창 보이자니 각막에 뭐 인식된 기분일태고 매뉴창에 있다하면 채팅만 사용하는사람이 말하는데 채팅확인하는게 기본값이 아니니 의사소통 좀느리고 121.155 2018.12.29 00:39:07
TrustedUser 난 별로.. 적어도 마이크는 유지되야 한다고 봄 - dc App 2018.12.29 00:39:25
fiiter 캐릭터 머리위에 닉네임처럼 말풍선나오게하면대지 - dc App 2018.12.29 00:39:43
vrchat 채팅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정도 활발해진거 같아. 2018.12.29 00:39:52
idiot 이제 다들 토템이 되는거야 2018.12.29 00:41:34
ㅇㅇ vr로 chat하는 게임이지 chat게임이 아니라 - dc App 223.62 2018.12.29 00:46:43
fiiter 일종의 서비스식으로 두자는거지.. 가족눈치보여서 말못해서 겁나답답함 - dc App 2018.12.29 00:47:24
ㅇㅇ 채팅은 음성채팅이 있어요 2018.12.29 00:53:08
Rutin26 아마 그 기능 대안으로 이모지가 있는게 아닌가 싶음 - dc App 2018.12.29 00:53:37
초보고양이 마이크를 못쓴다면 몸으로 말해요 - dc App 2018.12.29 01:03:30
ㅇㅇ 그런걸 원하면 그냥 십덕용 랜챗하는 게 나을 듯 211.36 2018.12.29 01:13:17
펜으로 글쓰자 2018.12.29 01:38:29
민핀 시도때도없이 몸으로말해요 월드만들까 들어오는순간 말은안되 보여주는행동으로 뭐라는지맞히기 - dc App 2018.12.29 02:52:17
i-ZON 근데 VR로 가상 키보드 일일이 누르는거 존나 불편 ㅋㅋㅋ PC 유저들 전용일듯 2018.12.29 03:10:05
ㅇㅇ 이 게임?은 안타깝지만 "vr" 이 메인이란다 vr 사자 59.21 2018.12.29 04:43:04
정보글에 스믹 설정하는 방법 있으니 스믹 켜서 파파고 쓰면됨 - dc App 2018.12.29 08:23:54
마보로시 맵에 채팅기능 넣을수있는 방법 어디없으려낭 - dc App 2018.12.29 09:17: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88 일반 그 '게임' 뭔지 궁금한사람들 들어와. 1 Huntere 2018-12-30 0
87187 일반 30대 못보는게 아니라 1 vrchat 2018-12-30 0
87186 일반 이 사람이 우리 갤ㅇ주다 7 ㅇㅇ 110.70 2018-12-30 14
87185 일반 연말 교류회 하자 KittyCannon 2018-12-30 0
87183 일반 이 라무네는 무료로 안아줍니다 8 ㅇㅇ 222.108 2018-12-30 5
87182 일반 내글 니가지운거 맞재 7 ㅇㅇ 175.223 2018-12-30 0
87181 일반 뉴네 망햇다 6 세젤귀 2018-12-30 0
87180 일반 채고다 사쿠라쟝!! (VR카메라 개좋아!) 5 ㅇㅇ 2018-12-30 2
87178 질문 유니티 할때마다 조금씩 프리징 걸리는거같은데 1 reload 2018-12-30 0
87177 일반 주딱이 파딱 무슨글 지웠는지 모니터링 할수있지 않냐 15 ㅇㅇ 39.7 2018-12-30 15
87176 일반 이겜 30대 한국인 별로 없냐 8 ㅇㅇ 39.7 2018-12-30 0
87174 일반 핑크퐁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2.108 2018-12-30 0
87173 일반 일본인 애들하고 놀러면 어느 맵 가야됨? 3 알비노 121.137 2018-12-30 0
87172 일반 허미... 머이렇게 친절한거야 ㅋㅋㅋ 3 ㅇㅇ 2018-12-30 2
87171 일반 바이브 vs 삼성 오딧세 12 하늘 116.39 2018-12-30 0
87169 일반 피아노월드 바람의동경 연습중인데 ㅇㅇ 2018-12-30 0
87168 일반 핑크퐁이 방탈출같은거임? 3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66 일반 낭자애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39.7 2018-12-30 0
87165 일반 rwby rose캐릭터 파일 얻을수있나요? 1 넹? 124.58 2018-12-30 0
87163 일반 돈가스 다먹었다 핑크퐁 재개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62 일반 darkness escape 패치후버전 후기 대충 말해보라면 9 DDos 2018-12-30 0
87161 일반 미코 얼굴이 확실히 중성적이긴 하네 4 ㅇㅇ 119.202 2018-12-30 1
87160 일반 누나 집갔다 vrc해야지 히히 4 KittyCannon 2018-12-30 0
87159 일반 지금은 무슨시간? 6 하피핏 2018-12-30 0
87158 일반 오늘은 진짜 술 안마시고 브얄챗한다 9 쎾쓔!!! 2018-12-30 1
87157 일반 자꾸 새벽에 브얄챗 하다가 잠든다 2 Mitsu.G 2018-12-30 0
8715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브알에서 자봤음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55 일반 이야 낭자에 저거 디시콘으로 있던거네 글자 2018-12-30 0
87154 질문 바이브 카메라 1 ㅇㅇ 119.67 2018-12-30 0
87152 일반 놀아줄 사람 4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50 일반 아..아악.. 유티니 초보는 울어요 2 2018-12-30 0
87149 일반 사쿠라 손 수정해본 갤럼 있어?? 2 Lucia 2018-12-30 0
87148 일반 스페이스무버 원래자리로 어떻게 돌아가나요? (바이브) 6 ㅇㅇㅇ 1.227 2018-12-30 0
87147 일반 풀트레킹 할때 17 오뎅 175.205 2018-12-30 0
87146 일반 태보드립 모르는 사람들은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44 일반 양심고백) 기독교인데 vr챗에서 섹스함 7 ㅇㅇ 117.111 2018-12-30 12
87143 일반 카메라 어캐 렌즈로바꺼? 1 너굴쨩mk.2 2018-12-30 0
87142 일반 새 파딱들이 전 파딱들보다도 더하내 ㅋㅋㅋ 4 ㅇㅇ 220.74 2018-12-30 2
87139 일반 이거 아바타 터치패드 손만갖다대도 음성 툭툭 튀나오는데 7 ㅇㅇ 210.0 2018-12-30 1
87138 일반 다들 유니티 블랙 테마 쓰자 개편함 레콘 2018-12-3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