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글쓴이
친없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558
  • 2018-12-28 13:43:44
							

도저히 마이크 킬 용기가 안나

목소리 컴플렉스는 어떻게 해야 고칠수 있는걸까

발성교정같은거라도 받으러 가야하나
pp 나도 내목소리들으면 개극혐인데 다른사람은 1도신경안쓰는듯 내목소리들으면 개어눌하고 담당일진있는것마냥 개찐따목소리임 116.121 2018.12.28 13:44:53
유티o 마 묵언 무시하나 2018.12.28 13:44:56
친없찐 남이 듣는 내 목소리도 싫고 내가 말하면서 들리는 내 목소리도 싫어 그래서 컴플렉스라고 하는거 2018.12.28 13:46:27
친없찐 묵언에 차렷충이라 그래... mr이라도 사자니 30만원 돈도 당장 지출하긴 힘들어서 고민중 2018.12.28 13:47:13
적쥐 난 말주변이 없어서 마이크키기 무섭던데, mr중고 20~25정도니까 돈아껴서 상태좋은중고 사라 - dc App 2018.12.28 13:48:22
pp 너가 스스로 얼마나 좆같아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나한테 제일컴플렉스인곳말하라하면 목소리였음 몇년동안 억지로 신경안쓰다보니까 그냥좀괜찮아짐 힘내라 116.121 2018.12.28 13:49:27
ㄹㄹㅋ 가수들도 자기목소리 좆같다는데 일반인이 좋겠냐 121.162 2018.12.28 13:50:11
ㄹㄹㅋ 말주변이 부족해서 망설여지는건 이해되는데, 목소리가 병신같아서 못킨다는건 피해망상이다. 명심해 121.162 2018.12.28 13:50:38
친없찐 피해망상 맞아 그래서 더 두려운거고 자기자신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려워 현실에서도 어버버거리는데 2018.12.28 13:53:14
ㄹㄹㅋ 목소리가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건 이견이 없는데,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명심해. 난 목소리보다 더욱 큰 영향을 끼치는게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외모라는 장벽은 VRC에선 모두 상쇄할 수 있음. 그 외에는 니 성격이 존나 지랄맞은거 아니면 무난하게 받아들여질 거야. 121.162 2018.12.28 13:55:15
ㄹㄹㅋ 잘 생각해봐. 니가 상대방에게 깊이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들은 너를 판단할 잣대로 보통은 '첫인상'을 볼 수 밖에 없어. 성격이나 너라는 사람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다가, VRC라는 특수 상황이 더해졌다면 거의 목소리가 100%에 육박하지. 니 자신이 목소리에 자신감이 없다면, 이 비율을 낮추는 게 중요해. 즉, 상대방이 널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조금 더 깊게 친해질 생각을 해야해. 상대방을 '피하는'게 아니라 말이야. 짜식아 121.162 2018.12.28 13:57:03
ㄹㄹㅋ 자기 목소리가 정말 싫고 개같아도, 다른 사람들의 말로 이것이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라는걸 깨달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선 목소리 말고 다른 부분을 어필할 생각을 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한다. 목소리 외에도 니 매력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자. 121.162 2018.12.28 14:03:11
ㅇㅇ 소수 병신들빼고 남목소리 신경도 안써 58.239 2018.12.28 14:0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320 일반 그 아바타에 의자 달아놓는거 풀트래킹캐릭터에도 할수있나요? 1 현이.ver 2019-01-02 0
89319 일반 피아노룸에서 미친놈 실시간으로 보는중 1 ㅇㅇ 2019-01-02 0
89318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2 Juken 2019-01-02 0
89317 일반 아니 우리 갤럼들 왤캐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316 일반 뱔쳇은 참 그런사람 많은 것 같아 1 ㅇㅇ 221.153 2019-01-02 0
89315 일반 바이브 기본? 국내정가로얼마임? 1 솔트맨 2019-01-02 0
89314 일반 친추기능없어짐? 1 ㅇㅇ 61.72 2019-01-02 0
89313 일반 의자 질문좀 ㅇㅇ 222.109 2019-01-02 0
89312 일반 제발 바이패드 질문 하나만 ㅇㅇ 2019-01-02 0
89311 질문 자꾸 내컴소리가 마이크로 들린대 Lakenls 2019-01-02 0
89310 강좌/정보 (강좌?) 2D빌런 되어보자 (??) 4 ㅇㅂㅇ 121.136 2019-01-02 20
89309 일반 그 춤중에 1 2019-01-02 0
89308 일반 갤럼들 로그인화면에서 얼마나있어야 넘어가짐? 1 ㅇㅇ 27.126 2019-01-02 0
89307 일반 근처에 kfc 있는 갤럼있음? 13 백당 2019-01-02 0
89305 일반 요거 댄스 이름 뭐임? 6 HOXY 222.113 2019-01-02 0
89303 질문 한번 더 블루투스쪽 질문점 10 ㅇㅇ 175.214 2019-01-02 0
89302 일반 가끔 심심할 때 신사가는게 진짜 재밌더라 16 차가비 2019-01-02 1
89301 일반 뉴비에여 4 qwer 175.193 2019-01-02 0
89299 VRC일기 귀여워~~ 차가비 2019-01-02 0
89298 일반 공지랑 질문글 싸가면서 드디어 월드 만들었다 1 RMellon 2019-01-02 0
89297 질문 아바타서있는기준바꾸는법있나요?? 1 ㅇㅇ 182.231 2019-01-02 0
89296 일반 근데 왜 암드는 오버쿨럭?해야 좋다는거임? 3 솔트맨 2019-01-02 0
89295 일반 이거 텍스쳐 한번에 적용못하나, 3 적쥐 2019-01-02 0
89294 일반 견적 최종. 평가좀. 8 솔트맨 2019-01-02 0
89292 일반 부랄챗 5일차 9시간 뉴비.txt 4 ㅇㅇ 183.106 2019-01-02 0
89291 일반 님들.. 이거 해결 방법좀ㅠㅠㅠㅠ 1 ㅇㅇ 115.139 2019-01-02 0
89288 강좌/정보 탈갤하기전에 VR위키 만들었다. 27 VRChat 2019-01-02 28
89287 일반 애니메이션으로 함선불러오는거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286 일반 여고생앉기 걍 되는데?? ㅇㅇ 2019-01-02 0
89285 일반 요즘 사람있으면 말안하는 사람 꽤 많지않음?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9284 일반 오늘 잘놀았땅 ㅇㅇ 39.7 2019-01-02 0
89283 일반 얘네 왜이럼 ㅇㅇ 2019-01-02 0
89282 일반 유니티 깔고 있는데 계속 에러 뜸ㅠㅠㅠ 이거 뭐임??ㅜㅜㅠㅠㅠ dd 115.139 2019-01-02 0
89281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꼭 나쁜건아님 2 ㅇㅇ 110.70 2019-01-02 0
89280 일반 묵언해제한지 1일쨰 4 유티o 2019-01-02 1
89279 일반 이 귀여운 아바타 대체 뭐야 형들? ㅠㅜㅠㅠㅠㅠㅠ 7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78 일반 난 마이웨이여서 넣고싶은대로 넣었는데 6 ㅇㅇ 203.90 2019-01-02 0
89277 일반 친구가 자꾸 콘돔 준비하래 5 ㅇㅇ 121.139 2019-01-02 0
89276 일반 나도 이케맨 보고싶어 2 ㅇㅇ 124.57 2019-01-02 0
89274 일반 이딴겜에서 여자를 꼬시려는 이유가 2 ㅇㅇ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