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글쓴이
친없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558
  • 2018-12-28 13:43:44
							

도저히 마이크 킬 용기가 안나

목소리 컴플렉스는 어떻게 해야 고칠수 있는걸까

발성교정같은거라도 받으러 가야하나
pp 나도 내목소리들으면 개극혐인데 다른사람은 1도신경안쓰는듯 내목소리들으면 개어눌하고 담당일진있는것마냥 개찐따목소리임 116.121 2018.12.28 13:44:53
유티o 마 묵언 무시하나 2018.12.28 13:44:56
친없찐 남이 듣는 내 목소리도 싫고 내가 말하면서 들리는 내 목소리도 싫어 그래서 컴플렉스라고 하는거 2018.12.28 13:46:27
친없찐 묵언에 차렷충이라 그래... mr이라도 사자니 30만원 돈도 당장 지출하긴 힘들어서 고민중 2018.12.28 13:47:13
적쥐 난 말주변이 없어서 마이크키기 무섭던데, mr중고 20~25정도니까 돈아껴서 상태좋은중고 사라 - dc App 2018.12.28 13:48:22
pp 너가 스스로 얼마나 좆같아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나한테 제일컴플렉스인곳말하라하면 목소리였음 몇년동안 억지로 신경안쓰다보니까 그냥좀괜찮아짐 힘내라 116.121 2018.12.28 13:49:27
ㄹㄹㅋ 가수들도 자기목소리 좆같다는데 일반인이 좋겠냐 121.162 2018.12.28 13:50:11
ㄹㄹㅋ 말주변이 부족해서 망설여지는건 이해되는데, 목소리가 병신같아서 못킨다는건 피해망상이다. 명심해 121.162 2018.12.28 13:50:38
친없찐 피해망상 맞아 그래서 더 두려운거고 자기자신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려워 현실에서도 어버버거리는데 2018.12.28 13:53:14
ㄹㄹㅋ 목소리가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건 이견이 없는데,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명심해. 난 목소리보다 더욱 큰 영향을 끼치는게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외모라는 장벽은 VRC에선 모두 상쇄할 수 있음. 그 외에는 니 성격이 존나 지랄맞은거 아니면 무난하게 받아들여질 거야. 121.162 2018.12.28 13:55:15
ㄹㄹㅋ 잘 생각해봐. 니가 상대방에게 깊이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들은 너를 판단할 잣대로 보통은 '첫인상'을 볼 수 밖에 없어. 성격이나 너라는 사람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다가, VRC라는 특수 상황이 더해졌다면 거의 목소리가 100%에 육박하지. 니 자신이 목소리에 자신감이 없다면, 이 비율을 낮추는 게 중요해. 즉, 상대방이 널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조금 더 깊게 친해질 생각을 해야해. 상대방을 '피하는'게 아니라 말이야. 짜식아 121.162 2018.12.28 13:57:03
ㄹㄹㅋ 자기 목소리가 정말 싫고 개같아도, 다른 사람들의 말로 이것이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라는걸 깨달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선 목소리 말고 다른 부분을 어필할 생각을 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한다. 목소리 외에도 니 매력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자. 121.162 2018.12.28 14:03:11
ㅇㅇ 소수 병신들빼고 남목소리 신경도 안써 58.239 2018.12.28 14:0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18 질문 내파티클이 나한테 제대로 안보인다 5 Lucia 2019-01-02 0
89217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밝기조절 못함? ㅇㅇ 211.107 2019-01-02 0
89216 일반 꼬리 관통 안되려고 콜라이더 잡으려니 꼬리가 위치가 바뀌는데 6 DDos 2019-01-02 0
89215 일반 일본 바이브 유저들아 6 yooo 153.163 2019-01-02 0
89214 일반 노...? 디시 부끄러... 5 ㅇㅇ 223.38 2019-01-02 3
89213 일반 오큘 커버 고민중인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1 ㅁㄴㄹㄷㅍㄻㅍ 118.33 2019-01-02 0
89211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8 ㅇㅇ 210.94 2019-01-02 0
89210 VRC일기 vrc첨할때 이케맨될뻔한썰 5 ahing 2019-01-02 3
8920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면 아바타 코디도 사람들한테 맞추게 될 것 같은데 1 우콘쨩 2019-01-02 0
89207 일반 애들아 내가 실수로 부스에서 MMD모델을 샀는데 도와줄사람 있나 ㅠ 8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06 일반 디시 로고 바꼇네 8 _YS_ 2019-01-02 0
89205 일반 나는 이케맨 아바타 써도 됨 2 ㅇㅇ 39.7 2019-01-02 0
89204 일반 ???? 지금 브알챗 유니티 다른거 사용중임?? 4 ㅇㅇ 115.139 2019-01-02 0
89203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9 레몬무 2019-01-02 0
89201 일반 vrc프로필에 자기증명사진 강제로 달게해야함 3 ahing 2019-01-02 0
89200 일반 과몰입한썰 1 ㅇㅇ 39.7 2019-01-02 2
89199 일반 늒네인데 이케맨이 뭐냐 6 ㅇㅇ 221.160 2019-01-02 0
89198 질문 아바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 어떻게 수정하죠? 8 ㅇㅇ 121.168 2019-01-02 0
89197 일반 바이브로 MR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 9 GEORGIA 2019-01-02 0
89194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10 Heavron 2019-01-02 0
89193 일반 이케맨 3 Huntere 2019-01-02 2
89191 일반 우오오오 바이브산다 9 Heavron 2019-01-02 0
89190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보고 얘 생각남 8 Ciao 2019-01-02 0
89189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14 krdr 118.39 2019-01-02 7
89188 일반 하 미친 븨알삿는데 2 ㅇㅇ 39.7 2019-01-02 0
89187 일반 돌로레스 다이나믹본 내장된거 프리펩 있긴함 ㅇㅇ 7 RGF 27.82 2019-01-02 0
89186 일반 애니메이션넣으려고하는데 1 ㅇㅇ 220.70 2019-01-02 0
89185 일반 ㅋㅋ 지금 신사 개좋아맨들은 컨셉이지? 3 ㅇㅇ 39.7 2019-01-02 0
89184 일반 오늘 뱅할뱅 8시 연병장 차가비 2019-01-02 0
89183 일반 브이알챗 들어왓는데 소리가안나.. 3 fiiter 2019-01-02 0
89182 일반 이케멘 교류회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181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8 dd 116.38 2019-01-02 0
89180 일반 난 뱅방 이게 제일 좋음 3 GEORGIA 2019-01-02 0
89178 일반 아 뱅하고 싶다 6 DavidJ 2019-01-02 0
89177 일반 왜 만마루 사용하면 입이 안보이지.. 1 ㅇㅇ 211.107 2019-01-02 0
89176 일반 카타나 들고있는 캐릭 어울리는 옷 뭐가 있을까? 9 큐리스 2019-01-02 0
89175 일반 사쿠라 야외노출 14 yooo 153.163 2019-01-02 5
89174 일반 하는겜이라고는 VR챗 밖에 없는데 할께 없다 9 포도초콜렛 2019-01-02 1
89173 일반 tㅣ발시밯ㄹ십사밥리시발 5 dd 116.38 2019-01-02 0
89172 일반 사쿠라로 색시한 포즈 엄청 취했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