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글쓴이
친없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558
  • 2018-12-28 13:43:44
							

도저히 마이크 킬 용기가 안나

목소리 컴플렉스는 어떻게 해야 고칠수 있는걸까

발성교정같은거라도 받으러 가야하나
pp 나도 내목소리들으면 개극혐인데 다른사람은 1도신경안쓰는듯 내목소리들으면 개어눌하고 담당일진있는것마냥 개찐따목소리임 116.121 2018.12.28 13:44:53
유티o 마 묵언 무시하나 2018.12.28 13:44:56
친없찐 남이 듣는 내 목소리도 싫고 내가 말하면서 들리는 내 목소리도 싫어 그래서 컴플렉스라고 하는거 2018.12.28 13:46:27
친없찐 묵언에 차렷충이라 그래... mr이라도 사자니 30만원 돈도 당장 지출하긴 힘들어서 고민중 2018.12.28 13:47:13
적쥐 난 말주변이 없어서 마이크키기 무섭던데, mr중고 20~25정도니까 돈아껴서 상태좋은중고 사라 - dc App 2018.12.28 13:48:22
pp 너가 스스로 얼마나 좆같아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나한테 제일컴플렉스인곳말하라하면 목소리였음 몇년동안 억지로 신경안쓰다보니까 그냥좀괜찮아짐 힘내라 116.121 2018.12.28 13:49:27
ㄹㄹㅋ 가수들도 자기목소리 좆같다는데 일반인이 좋겠냐 121.162 2018.12.28 13:50:11
ㄹㄹㅋ 말주변이 부족해서 망설여지는건 이해되는데, 목소리가 병신같아서 못킨다는건 피해망상이다. 명심해 121.162 2018.12.28 13:50:38
친없찐 피해망상 맞아 그래서 더 두려운거고 자기자신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려워 현실에서도 어버버거리는데 2018.12.28 13:53:14
ㄹㄹㅋ 목소리가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건 이견이 없는데,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명심해. 난 목소리보다 더욱 큰 영향을 끼치는게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외모라는 장벽은 VRC에선 모두 상쇄할 수 있음. 그 외에는 니 성격이 존나 지랄맞은거 아니면 무난하게 받아들여질 거야. 121.162 2018.12.28 13:55:15
ㄹㄹㅋ 잘 생각해봐. 니가 상대방에게 깊이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들은 너를 판단할 잣대로 보통은 '첫인상'을 볼 수 밖에 없어. 성격이나 너라는 사람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다가, VRC라는 특수 상황이 더해졌다면 거의 목소리가 100%에 육박하지. 니 자신이 목소리에 자신감이 없다면, 이 비율을 낮추는 게 중요해. 즉, 상대방이 널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조금 더 깊게 친해질 생각을 해야해. 상대방을 '피하는'게 아니라 말이야. 짜식아 121.162 2018.12.28 13:57:03
ㄹㄹㅋ 자기 목소리가 정말 싫고 개같아도, 다른 사람들의 말로 이것이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라는걸 깨달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선 목소리 말고 다른 부분을 어필할 생각을 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한다. 목소리 외에도 니 매력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자. 121.162 2018.12.28 14:03:11
ㅇㅇ 소수 병신들빼고 남목소리 신경도 안써 58.239 2018.12.28 14:0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72 일반 허미... 머이렇게 친절한거야 ㅋㅋㅋ 3 ㅇㅇ 2018-12-30 2
87171 일반 바이브 vs 삼성 오딧세 12 하늘 116.39 2018-12-30 0
87169 일반 피아노월드 바람의동경 연습중인데 ㅇㅇ 2018-12-30 0
87168 일반 핑크퐁이 방탈출같은거임? 3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166 일반 낭자애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39.7 2018-12-30 0
87165 일반 rwby rose캐릭터 파일 얻을수있나요? 1 넹? 124.58 2018-12-30 0
87163 일반 돈가스 다먹었다 핑크퐁 재개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62 일반 darkness escape 패치후버전 후기 대충 말해보라면 9 DDos 2018-12-30 0
87161 일반 미코 얼굴이 확실히 중성적이긴 하네 4 ㅇㅇ 119.202 2018-12-30 1
87160 일반 누나 집갔다 vrc해야지 히히 4 KittyCannon 2018-12-30 0
87159 일반 지금은 무슨시간? 6 하피핏 2018-12-30 0
87158 일반 오늘은 진짜 술 안마시고 브얄챗한다 9 쎾쓔!!! 2018-12-30 1
87157 일반 자꾸 새벽에 브얄챗 하다가 잠든다 2 Mitsu.G 2018-12-30 0
8715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브알에서 자봤음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55 일반 이야 낭자에 저거 디시콘으로 있던거네 글자 2018-12-30 0
87154 질문 바이브 카메라 1 ㅇㅇ 119.67 2018-12-30 0
87152 일반 놀아줄 사람 4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50 일반 아..아악.. 유티니 초보는 울어요 2 2018-12-30 0
87149 일반 사쿠라 손 수정해본 갤럼 있어?? 2 Lucia 2018-12-30 0
87148 일반 스페이스무버 원래자리로 어떻게 돌아가나요? (바이브) 6 ㅇㅇㅇ 1.227 2018-12-30 0
87147 일반 풀트레킹 할때 17 오뎅 175.205 2018-12-30 0
87146 일반 태보드립 모르는 사람들은 히읏시읏히읏 2018-12-30 0
87144 일반 양심고백) 기독교인데 vr챗에서 섹스함 7 ㅇㅇ 117.111 2018-12-30 12
87143 일반 카메라 어캐 렌즈로바꺼? 1 너굴쨩mk.2 2018-12-30 0
87142 일반 새 파딱들이 전 파딱들보다도 더하내 ㅋㅋㅋ 4 ㅇㅇ 220.74 2018-12-30 2
87139 일반 이거 아바타 터치패드 손만갖다대도 음성 툭툭 튀나오는데 7 ㅇㅇ 210.0 2018-12-30 1
87138 일반 다들 유니티 블랙 테마 쓰자 개편함 레콘 2018-12-30 2
87137 일반 무서운거 싫어하면서 또 가자면 따라오는 친구 너무 좋아 7 레콘 2018-12-30 1
87135 일반 퍼블릭 월드 심사결과 거 어디서봄? 레콘 2018-12-30 0
87133 일반 와 핑크퐁의 통수는 두번을 때리는구나 6 ㅇㅇ 175.223 2018-12-30 2
87132 일반 샤로는 진짜 사길 잘한거같음 9 ㅇㅇ 2018-12-30 1
87131 일반 이야.. 이게 바로 갤 보는 느낌이구나... 2 놀자 210.106 2018-12-30 0
87130 일반 핑크퐁 깬거 엄마한테 자랑하란새기 재정신이냐? 11 ㅇㅇ 175.223 2018-12-30 1
87128 일반 야 야 핑크퐁 오늘안에 못깬단새기 나와라 벌써깼거든 10 ㅇㅇ 175.223 2018-12-30 0
87127 일반 수면방 하나 만들려는데 3 백당 2018-12-30 0
87126 일반 이케맨이 뭐임???? 4 ㅇㅇ 115.139 2018-12-30 0
87125 질문 프로필사진 업로드하려는데 2 2018-12-30 0
87124 일반 파이맥스 업무처리능력 1 ㅇㅏ 117.111 2018-12-30 0
87123 일반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Huntere 2018-12-30 0
87122 질문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ㅇㅇ 123.213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