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글쓴이
친없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558
  • 2018-12-28 13:43:44
							

도저히 마이크 킬 용기가 안나

목소리 컴플렉스는 어떻게 해야 고칠수 있는걸까

발성교정같은거라도 받으러 가야하나
pp 나도 내목소리들으면 개극혐인데 다른사람은 1도신경안쓰는듯 내목소리들으면 개어눌하고 담당일진있는것마냥 개찐따목소리임 116.121 2018.12.28 13:44:53
유티o 마 묵언 무시하나 2018.12.28 13:44:56
친없찐 남이 듣는 내 목소리도 싫고 내가 말하면서 들리는 내 목소리도 싫어 그래서 컴플렉스라고 하는거 2018.12.28 13:46:27
친없찐 묵언에 차렷충이라 그래... mr이라도 사자니 30만원 돈도 당장 지출하긴 힘들어서 고민중 2018.12.28 13:47:13
적쥐 난 말주변이 없어서 마이크키기 무섭던데, mr중고 20~25정도니까 돈아껴서 상태좋은중고 사라 - dc App 2018.12.28 13:48:22
pp 너가 스스로 얼마나 좆같아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나한테 제일컴플렉스인곳말하라하면 목소리였음 몇년동안 억지로 신경안쓰다보니까 그냥좀괜찮아짐 힘내라 116.121 2018.12.28 13:49:27
ㄹㄹㅋ 가수들도 자기목소리 좆같다는데 일반인이 좋겠냐 121.162 2018.12.28 13:50:11
ㄹㄹㅋ 말주변이 부족해서 망설여지는건 이해되는데, 목소리가 병신같아서 못킨다는건 피해망상이다. 명심해 121.162 2018.12.28 13:50:38
친없찐 피해망상 맞아 그래서 더 두려운거고 자기자신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려워 현실에서도 어버버거리는데 2018.12.28 13:53:14
ㄹㄹㅋ 목소리가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건 이견이 없는데,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명심해. 난 목소리보다 더욱 큰 영향을 끼치는게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외모라는 장벽은 VRC에선 모두 상쇄할 수 있음. 그 외에는 니 성격이 존나 지랄맞은거 아니면 무난하게 받아들여질 거야. 121.162 2018.12.28 13:55:15
ㄹㄹㅋ 잘 생각해봐. 니가 상대방에게 깊이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들은 너를 판단할 잣대로 보통은 '첫인상'을 볼 수 밖에 없어. 성격이나 너라는 사람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다가, VRC라는 특수 상황이 더해졌다면 거의 목소리가 100%에 육박하지. 니 자신이 목소리에 자신감이 없다면, 이 비율을 낮추는 게 중요해. 즉, 상대방이 널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조금 더 깊게 친해질 생각을 해야해. 상대방을 '피하는'게 아니라 말이야. 짜식아 121.162 2018.12.28 13:57:03
ㄹㄹㅋ 자기 목소리가 정말 싫고 개같아도, 다른 사람들의 말로 이것이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라는걸 깨달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선 목소리 말고 다른 부분을 어필할 생각을 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한다. 목소리 외에도 니 매력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자. 121.162 2018.12.28 14:03:11
ㅇㅇ 소수 병신들빼고 남목소리 신경도 안써 58.239 2018.12.28 14:0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350 일반 새해 복 많이 받아라 1 ㅇㅇ 112.154 2018-12-31 0
88349 일반 새해에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1 감자 2018-12-31 0
88348 일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 ㅇㅇ 119.202 2018-12-31 0
88347 일반 새해 맞이도 VRC와 함께 4 헹쿠 2018-12-31 0
88346 일반 새해 인사하다가 MMD방 2개월만에 가보네 ㅋ 2 리에 2018-12-31 0
88345 일반 새해복 많이 받는거시다 (feat.까마귀) 6 아라이상 2018-12-31 0
88344 일반 머임 벌써 19년임? 1 ㅇㅇ 2018-12-31 0
88343 일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Lydie 2018-12-31 0
88342 일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GEORGIA 2018-12-31 2
88341 일반 또 피아노룸에서 존나 연습중임 5 ㅇㅇ 2018-12-31 1
88340 일반 늙어가고있어.. 1 현이.ver 2018-12-31 0
88339 일반 새해 복많이 받아요 3 NAME_HORANG 2018-12-31 0
88338 일반 한살 먹는다는게 아직도 안믿긴다 1 Crow1 2018-12-31 0
88337 일반 새해버프 미춋네 ㄷㄷ;; 1 JJY 2018-12-31 0
88336 일반 새해복 많이받어 1 검은연 2018-12-31 0
88335 일반 자고 일어나니 정동진역 사람 왜 이렇게 불어났음? 5 Bepsi 125.176 2018-12-31 0
88334 일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 히읏시읏히읏 2018-12-31 0
88333 일반 새복많 1 김야기 2018-12-31 0
88332 일반 새해를 같이 맞이할 사람이 없었다 1 RMellon 2018-12-31 0
88331 일반 새복많 3 꼬마키` 2018-12-31 0
88330 일반 혹시 오른쪽 터치패드에 손 올려도 표정 안바뀌는거 여러아바타가 그러면 3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8-12-31 0
88329 일반 다들 해피 뉴이어~~!!! ㅎㅎㅎㅎ 4 ㅇㅇ 115.139 2018-12-31 0
88327 일반 새해 기념 ㅇ짤이나 봐라 3 tntnt 2018-12-31 0
88326 일반 뉴스 잘 보다옴 2 너랑안놀거야 2018-12-31 2
88325 일반 다들해피뉴이어~ 3 월의야야 2018-12-31 1
88324 일반 2019년이네요 2 운동좀하자 2018-12-31 1
88323 일반 찐따 타종 방송 보는거 와주신 갤럼 여러분 땡큐 합니다 3 으ㅡ음 2018-12-31 1
88322 일반 사진첨부를 하는게 아니었다 꼬마키` 2018-12-31 0
88321 일반 새해! 2 현이.ver 2018-12-31 0
88320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9 일반 새해 첫글은 나다 tntnt 2018-12-31 0
88318 일반 새해 첫글 내꺼 ㅅㄱ 3 꼬마키` 2018-12-31 0
88317 일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 ㅇㅇ 121.181 2018-12-31 33
88316 일반 에라이 나쁜놈들아!!!! 3 JinSilly 221.153 2018-12-31 1
88315 일반 이거제대로하려면 pc도 좋아야함?? 2 ㅇㅇ 110.70 2018-12-31 0
88314 일반 타종방송봐라 되지련 2018-12-31 0
88313 일반 바보들아;;;; ㅇㅇ 61.255 2018-12-31 0
88312 일반 샤론 PMX따기 너무 힘들다.. 마보로시 2018-12-31 0
88311 일반 이제 10분후면 군대가야될 놈들이 늘어나는군 2 꼬마키` 2018-12-31 0
88310 일반 신년에 생길 일 아루라테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