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글쓴이
친없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558
  • 2018-12-28 13:43:44
							

도저히 마이크 킬 용기가 안나

목소리 컴플렉스는 어떻게 해야 고칠수 있는걸까

발성교정같은거라도 받으러 가야하나
pp 나도 내목소리들으면 개극혐인데 다른사람은 1도신경안쓰는듯 내목소리들으면 개어눌하고 담당일진있는것마냥 개찐따목소리임 116.121 2018.12.28 13:44:53
유티o 마 묵언 무시하나 2018.12.28 13:44:56
친없찐 남이 듣는 내 목소리도 싫고 내가 말하면서 들리는 내 목소리도 싫어 그래서 컴플렉스라고 하는거 2018.12.28 13:46:27
친없찐 묵언에 차렷충이라 그래... mr이라도 사자니 30만원 돈도 당장 지출하긴 힘들어서 고민중 2018.12.28 13:47:13
적쥐 난 말주변이 없어서 마이크키기 무섭던데, mr중고 20~25정도니까 돈아껴서 상태좋은중고 사라 - dc App 2018.12.28 13:48:22
pp 너가 스스로 얼마나 좆같아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나한테 제일컴플렉스인곳말하라하면 목소리였음 몇년동안 억지로 신경안쓰다보니까 그냥좀괜찮아짐 힘내라 116.121 2018.12.28 13:49:27
ㄹㄹㅋ 가수들도 자기목소리 좆같다는데 일반인이 좋겠냐 121.162 2018.12.28 13:50:11
ㄹㄹㅋ 말주변이 부족해서 망설여지는건 이해되는데, 목소리가 병신같아서 못킨다는건 피해망상이다. 명심해 121.162 2018.12.28 13:50:38
친없찐 피해망상 맞아 그래서 더 두려운거고 자기자신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려워 현실에서도 어버버거리는데 2018.12.28 13:53:14
ㄹㄹㅋ 목소리가 첫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건 이견이 없는데,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걸 명심해. 난 목소리보다 더욱 큰 영향을 끼치는게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외모라는 장벽은 VRC에선 모두 상쇄할 수 있음. 그 외에는 니 성격이 존나 지랄맞은거 아니면 무난하게 받아들여질 거야. 121.162 2018.12.28 13:55:15
ㄹㄹㅋ 잘 생각해봐. 니가 상대방에게 깊이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들은 너를 판단할 잣대로 보통은 '첫인상'을 볼 수 밖에 없어. 성격이나 너라는 사람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다가, VRC라는 특수 상황이 더해졌다면 거의 목소리가 100%에 육박하지. 니 자신이 목소리에 자신감이 없다면, 이 비율을 낮추는 게 중요해. 즉, 상대방이 널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조금 더 깊게 친해질 생각을 해야해. 상대방을 '피하는'게 아니라 말이야. 짜식아 121.162 2018.12.28 13:57:03
ㄹㄹㅋ 자기 목소리가 정말 싫고 개같아도, 다른 사람들의 말로 이것이 자신이 너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라는걸 깨달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선 목소리 말고 다른 부분을 어필할 생각을 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한다. 목소리 외에도 니 매력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자. 121.162 2018.12.28 14:03:11
ㅇㅇ 소수 병신들빼고 남목소리 신경도 안써 58.239 2018.12.28 14:0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87616 일반 자기가 올렸던 아바타, 월드 유니티 파일로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 2 ㅇㅇ 115.136 2018-12-31 6
87615 일반 이케맨 개좋아 애들을 기피하게된 계기가 15 GEORGIA 2018-12-31 2
87614 일반 VRC만큼 유튜버 꼬이기 좋은 겜도 없지않나 싶음 13 ITOAR 2018-12-31 0
87613 일반 얘네 갓패치 해놨었네 ㄷㄷㄷ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11 일반 노래 못불러서 넘호 슬픔 6 DavidJ 2018-12-31 0
87608 일반 월드는 백업하는 방법 없는건가 ㅠㅠ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07 일반 Dance! 곡 제목 궁금한거 알려줘 ㅜㅜ 3 Huntere 2018-12-31 0
87605 일반 점심시간에 코인노래방가야지.. 7 ㅇㅇ 2018-12-31 0
87604 일반 부이알챗 마인크래프트 교류회 만들면 하냐 3 KoreanBural 2018-12-31 0
87602 일반 아무나 교류회좀 내봐 4 ㅇㅇ 126.204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