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파고로 마이크 사용하는거 질문 한번만 더 할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451
  • 2018-12-28 08:12:18
  • 1.245
							

우선 스믹 사운드 조절하는법은 찾아내서 알고있습니다.

주로 파파고를 사용하는걸로 아는데 pc파파고는 음성인식번역이 없더라구요.

어떠한 방법으로 사용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용 ㅠㅠ

카스테라 상대 발성이나 마이크 상대 생각하면 음성인식번역은 힘들지 않을까 2018.12.28 08:13:21
ㅇㅇ 그거 브얄챗만 소리 안들리게하는건 찾아냈어요! 1.245 2018.12.28 08:15:25
카스테라 ㄴㄴ 내말은 상대 음성 번역할때 상대 발음 뭉게지거나 마이크 음질 좀 나쁘면 음성인식 틀어질텐데 쓰기 힘들거같아서 2018.12.28 08:17:15
ㅇㅇ 아 상대 음성번역이 아니라 제 말을 파파고로 출력하는걸 원하는거에요. 그런식으로 하는사람들 많이있던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ㅠㅠ 1.245 2018.12.28 08:18:52
카스테라 브알챗 키기전에 녹음 스믹으로 해두고 브알챗 키고 너가 말하고 싶을때 마이크 키고 파파고 음성출력 시키면 될걸 2018.12.28 08:20: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613 일반 샤로 샀다새기드라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612 일반 이게가벼운걸 못믿는애들아 5 ㅇㅇ 203.90 2019-01-21 0
100611 일반 요즘 1.0 1.1샤로 보면 이상해보임 2 ㅇㅇ 2019-01-21 0
100610 일반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37 A.ms 2019-01-21 38
100609 VRC일기 틀닥맨 VR채험기 2일차 3 ∩(>ヮ<)q 2019-01-21 0
100607 일반 뉴비 월드 퍼블릭 신청성공했는데 평가 좀 해줘 2 ㅇㅇ 223.62 2019-01-21 2
100606 일반 인외교류회 아이디어 제시함 5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05 일반 그룹원 전원이 풀트인 그룹 3 ㅇㅇ 220.78 2019-01-21 1
100604 일반 비둘기 갱 2 Lakenls 2019-01-21 0
100603 일반 안이 디코 화면공유에 소리나는거 있잖아 4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01 일반 후회하게해주지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600 일반 풀트를 너무 하고 싶어 5 DavidJ 2019-01-21 0
100599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15 ㅇㅁ 2019-01-21 0
100598 일반 인외준비완료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597 일반 인외 이걸로 할라 했는데 11 으ㅡ음 2019-01-21 2
100596 일반 이거 듣는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건웅? 2 ∩(>ヮ<)q 2019-01-21 0
100595 일반 나도 샤로 살래 시발 4 ㅇㅇ 223.62 2019-01-21 0
100593 일반 인외교류회 합격아바타는 이거야 2 하피핏 2019-01-21 0
100592 일반 머임 인외교류회 취소임 아니면 재개임? 1 으ㅡ음 2019-01-21 0
100591 일반 람쥐는 가까이서 볼 때 마다 너무 귀ㅡㅕ워 6 Chagabi 2019-01-21 1
100590 일반 아 씨발 교류회 이대로 끝내기엔 빡치네 .... 6 JinSilly 2019-01-21 0
100588 일반 좋다ㅋㅋㅋ 결재 딱 했다 기다려라ㅋㅋ 7 ∩(>ヮ<)q 2019-01-21 0
100585 일반 중2병 사쿠라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 ㅇㅇ 2019-01-21 0
100584 일반 중고거래는 무서운데... ∩(>ヮ<)q 2019-01-21 0
100583 일반 와 순간 호동콘만써서 벌받은줄.. 6 liar 2019-01-21 0
100581 일반 인외 교류회 취소할께 7 JinSilly 2019-01-21 0
100578 일반 샤로보단 킷슈다 4 초보자아 2019-01-21 1
100577 일반 솔직히 인외교류회 무서움 ㅇㅇ 175.223 2019-01-21 0
100576 일반 결제오류 문의 답변왔다 5 ∩(>ヮ<)q 2019-01-21 0
100575 일반 난 아직 ㅇㅇ 125.183 2019-01-21 0
100574 일반 교류회 개인의견은 4 으ㅡ음 2019-01-21 2
100573 일반 왜30만원짜리샀는데 관부가세가 5.5나 나오냐? 2 ㅇㅇ 211.36 2019-01-21 0
100572 일반 인외교류회가 이렇게 논란이 많을지 몰랐어 8 JinSilly 2019-01-21 0
100571 일반 성역할테스트.. 유행은 따라가는거라배웠다 1 이즈밍 2019-01-21 0
100568 일반 인외 교류회 참가 안하면되잖아 1 ㅇㅇ 175.223 2019-01-21 0
100567 일반 인외아바타 이런게 안된다는거야 1 JinSilly 2019-01-21 0
100564 일반 람쥐는 왜 안해 11 백당 2019-01-21 0
100563 일반 인외 애매한것들 공지 댓글에다 써줘 11 JinSilly 2019-01-21 0
100562 일반 지금 갤에서 말하는 인외에 해당되는 건 우콘쨩 2019-01-21 0
100561 일반 JK샤로단 절 대 해 명 해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