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파고로 마이크 사용하는거 질문 한번만 더 할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451
  • 2018-12-28 08:12:18
  • 1.245
							

우선 스믹 사운드 조절하는법은 찾아내서 알고있습니다.

주로 파파고를 사용하는걸로 아는데 pc파파고는 음성인식번역이 없더라구요.

어떠한 방법으로 사용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용 ㅠㅠ

카스테라 상대 발성이나 마이크 상대 생각하면 음성인식번역은 힘들지 않을까 2018.12.28 08:13:21
ㅇㅇ 그거 브얄챗만 소리 안들리게하는건 찾아냈어요! 1.245 2018.12.28 08:15:25
카스테라 ㄴㄴ 내말은 상대 음성 번역할때 상대 발음 뭉게지거나 마이크 음질 좀 나쁘면 음성인식 틀어질텐데 쓰기 힘들거같아서 2018.12.28 08:17:15
ㅇㅇ 아 상대 음성번역이 아니라 제 말을 파파고로 출력하는걸 원하는거에요. 그런식으로 하는사람들 많이있던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ㅠㅠ 1.245 2018.12.28 08:18:52
카스테라 브알챗 키기전에 녹음 스믹으로 해두고 브알챗 키고 너가 말하고 싶을때 마이크 키고 파파고 음성출력 시키면 될걸 2018.12.28 08:20: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872 일반 아 VR H에 중독될것 같다 3 DavidJ 2018-12-29 1
86871 일반 등급에 월드는 퍼블릭된 월드만 적용임? 2 ゆん 2018-12-29 0
86870 일반 서버 아직도 안됨? 1 alskdj 183.104 2018-12-29 0
86869 일반 나는 그냥 히읏시읏히읏 2018-12-29 0
86868 일반 접속된다 지금 로그인 ㄱㄱ 1 ㅇㅇ 118.39 2018-12-29 0
86867 일반 로그인 서버가 죽은듯 2 JJY 2018-12-29 0
86866 일반 한번쓴 오나홀 나눔하면 받음? 11 ㅇㅇ 223.39 2018-12-29 1
86864 일반 그래서 서버 언제고침 ㅇㅇ 118.39 2018-12-29 0
86863 일반 지금 서버터징? 4 ㅇㅇ 175.223 2018-12-29 0
86862 일반 안이~ 나만 vr챗 안들어가져~ 블프 2018-12-29 0
86860 일반 하루2딸 전부 니들 사진올린걸로함 ㅇㅇ 223.62 2018-12-29 0
86859 일반 SDK업데이트됐었네 1 pp 116.121 2018-12-29 0
86858 일반 오나홀 씻어서 쓰는거임? 12 ㅇㅇ 223.39 2018-12-29 0
86857 일반 서버가 뭔 폭죽이여 _YS_ 2018-12-29 0
86856 일반 브알챗 홈피도 터졌네 ㅇㅇ 210.117 2018-12-29 0
86855 일반 서버 아픈가 1 총재 2018-12-29 0
86854 일반 안이 퍼블릭월드하나도안뜨고친구리스트도 안보임;; 1 블프 2018-12-29 0
86853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스테이터스 보는법 2 Luche 2018-12-29 1
86852 일반 엠알 조이스틱 이동 어케[ 해? 2 알비노 121.137 2018-12-29 0
86850 일반 유니티 월드 업데이트하다가 중간에 일시정지되네 ㅇㅇ 222.234 2018-12-29 0
86849 일반 아직도 유니티 업로드 안됨?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9 0
86848 일반 이게 뭐게 4 ㅇㅇ 2018-12-29 0
86847 일반 알겠어 이거안살겡 5 fiiter 2018-12-29 0
86844 일반 VRC 유저면 공군가는것도 괜찮음 6 검은연 2018-12-29 0
86843 일반 라무네중에 내가 젤 커여움 7 Yua 2018-12-29 3
86842 일반 6월내로 군지하면 바이브를 지금사는게맞나 15 fiiter 2018-12-29 0
86841 일반 호러다크니스맵 할수있음? 2 오뎅 175.205 2018-12-29 0
86840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사이트 아시느분~ 7 ㅇㅇ 121.168 2018-12-29 0
86839 일반 우간다너클즈 얼굴 빻은거 존나웃기네 ㅇㅇ 2018-12-29 0
86838 일반 슈샘이 스팀브알에서 설정하는거 맞아요? 레몬무 2018-12-29 0
86837 일반 h방가고싶다 1 ㅇㅇ 27.126 2018-12-29 0
86836 일반 본에다가 메쉬 오또캐 붙임??? 10 쉔가오랜 121.163 2018-12-29 0
86835 일반 아 모야 서버 터짐??? 1 ㅇㅇ 125.180 2018-12-29 0
86833 일반 H방 안간다고 하는 애들 2 Kcalb02 2018-12-29 1
86831 일반 지금 브랄챗 서버도 아바타 서버도 맛간거 맞..지? 3 oo 175.206 2018-12-29 0
86830 일반 서버 갔냐 3 ㅇㅇ 58.228 2018-12-29 0
86829 일반 웜퇘지 컨셉 아바타는 만들어서 쓰면 밴먹을라나 2 ㅇㅇ 39.7 2018-12-29 0
86828 VRC일기 오늘도 만든다 아바타 3 _YS_ 2018-12-29 0
86827 일반 내일은 0930 체조 참여할 수 있을까 ;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26 일반 큐브드 문제가 많은거같은데 대체할 쉐이더 추천함 1 마보로시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