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많아진건 참 좋은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3
  • 2018-05-06 21:25:02
							

좋긴 참~ 좋은데 어글리짓만 좀 안하몈 안될까 제발;
영상은 영상으로 끝내야지 왜 찾으러 다니고 외국인 못알아듣는다고 한국말로 욕하고 노래 세상천지 흔들릴 정도로 크게 틀고 오죽하면 한국인 칼차단 얘기까지 들리나 ㄷㄷ
ㄹㅇ루다가 내 국적이 한국이오 하고 얘기더 못하도 너 어디사니 이러면 일...일본이여 중..중국이요 이러고 살아야됨?
그로지말자

- dc official App
? 유입 많이 빠진건가 이시간에 한국인이 없는건가 죄다 외국인임 223.131 2018.05.06 21:28:46
하벤하이드 지금은 잘시간이긴 함 8~9시는 되야 좀 늘어나지 않을까 - dc App 2018.05.06 21:29:22
ㄷㄷ 접속 되어있음 마이크 되는지좀 봐주실수있나요? 223.131 2018.05.06 21:33:16
하벤하이드 지금은 밖이라 ㅋ - dc App 2018.05.06 21:33:45
슬푸구나 헬로 하는데 답이 없네요. 223.131 2018.05.06 21:35:00
ㅇㅇ ㄹㅇ 한국인인게 이렇게 부끄러웠던적은 손에 꼽을까 말까일듯 114.205 2018.05.06 21:42:11
ㅇㅇ 싸이가 쌓은 이미지 다 개발살냄 유사중국인 ㅅㅂ 114.205 2018.05.06 21:42:30
늒네챠 ㄹㅇ유사중국인 - 늒네에오 175.223 2018.05.06 22:4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095 일반 신사 늦새벽에 하면 한국인 없음 6 Roosakov 2018-06-14 0
18094 일반 웨얼 알유 프롬~ 웨얼 웨얼 알유 프롬? 4 쓉딱 2018-06-14 0
18093 일반 댑 같은 이모션 추가하는 강좌 링크 아니? ㅇㅇ 180.230 2018-06-14 0
18092 일반 나도 춤추고 쉽딱... 8 쓉딱 2018-06-14 1
18091 일반 웨얼알유 푸롬? 2 momo 14.49 2018-06-14 0
18090 일반 난 신사나 사쿠라맵에서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9 일반 재팬신사 한국인비율 한70%되는거같음 2 유라유라 2018-06-14 0
18088 일반 윈도우mr 질문 4 ㅇㅇ 110.70 2018-06-14 0
18087 일반 내캐릭본따서 인형만들어서 머리위에 올리고싶다 4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86 일반 커미션 해줄수있는사람있음? 5 치요키 2018-06-14 0
18085 일반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고ㅇㅇ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84 일반 형들 바이브 헤드셋이랑 3in1 케이블 as 보냈는데 이상없대 2 ㅇㅇ 121.154 2018-06-14 0
18083 일반 신사에서 그놈의 웨얼아유프럼좀 하지마라 4 유라유라 2018-06-14 1
18082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일케 해봣었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1 일반 토가 아바타중에 3 고민이춰요 110.8 2018-06-14 0
18080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13 긴긴 2018-06-14 0
18079 일반 않이 미지근 햐다고 momo 14.49 2018-06-14 0
18078 일반 난 pc모드도 렉걸리던데.. 1 유라유라 2018-06-14 0
18077 일반 아바타 어디서 구해요? ㅇㅇ 110.70 2018-06-14 0
18076 일반 가끔 차렷충들 귀여운게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75 일반 오디오 거리제한이 언래없었다고? 2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74 일반 퇴근시켜줘 3 꿀뚤 2018-06-14 0
18073 일반 너내 유니티 하려고 브얄챗하는거지 ? 4 ㅇㅇ 39.7 2018-06-14 0
18072 일반 ㅈㅔ스처 만들때 손가락 안넣고 만드는데 3 NAME_HORANG 2018-06-14 0
18071 일반 님덜 아바타 업로드 하려니까 애가 작은 화면 안에서 춤추고 있는데 ㅇㅇ 211.33 2018-06-14 0
18070 일반 오딱후주의) 바이브 어제 샀는데 바이브 센서 이렇게 설치하면 되냐? 7 티나은챙 2018-06-14 0
18069 일반 바이비 질문좀 4 ㅇㅇ 175.223 2018-06-14 0
18068 일반 알개서 이제 욕먹는짓 안할께.. 5 momo 14.49 2018-06-14 0
18067 일반 승인메일 왔었넹 ㅇㅇ 180.230 2018-06-14 0
18066 일반 오큘안경 쓸수잇다고 뿔딱쉑들아 3 ㅇㅇ 39.7 2018-06-14 0
18065 일반 곤육몬 제작자야 3 ㅇㅇ 110.70 2018-06-14 0
18064 일반 키보드에 이모트 단축키 심을수 있음? 2 NAME_HORANG 2018-06-14 0
18063 일반 하늘도 푸르고 날씨도 좋으니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61 일반 그냥파티클로 지랄하는건어때? ㅇㅇ 218.146 2018-06-14 0
18060 일반 너희들은 아직도 운영진의 의도를 모르겠니 2 아신밀 2018-06-14 0
18059 일반 아..♥ 5 momo 121.145 2018-06-14 0
18058 일반 오큘정말 안경잽이가 못쓰나 4 ㅇㅇ 1.228 2018-06-14 0
18057 일반 자유로운 오디오 머 막은거임?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56 일반 아니;; 왜 새아바타 만들라카지 5 살려주시죠 2018-06-14 0
18055 일반 아 이럴거면 바이브보단 오큘살걸 1 ㅇㅇ 175.223 2018-06-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