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많아진건 참 좋은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3
  • 2018-05-06 21:25:02
							

좋긴 참~ 좋은데 어글리짓만 좀 안하몈 안될까 제발;
영상은 영상으로 끝내야지 왜 찾으러 다니고 외국인 못알아듣는다고 한국말로 욕하고 노래 세상천지 흔들릴 정도로 크게 틀고 오죽하면 한국인 칼차단 얘기까지 들리나 ㄷㄷ
ㄹㅇ루다가 내 국적이 한국이오 하고 얘기더 못하도 너 어디사니 이러면 일...일본이여 중..중국이요 이러고 살아야됨?
그로지말자

- dc official App
? 유입 많이 빠진건가 이시간에 한국인이 없는건가 죄다 외국인임 223.131 2018.05.06 21:28:46
하벤하이드 지금은 잘시간이긴 함 8~9시는 되야 좀 늘어나지 않을까 - dc App 2018.05.06 21:29:22
ㄷㄷ 접속 되어있음 마이크 되는지좀 봐주실수있나요? 223.131 2018.05.06 21:33:16
하벤하이드 지금은 밖이라 ㅋ - dc App 2018.05.06 21:33:45
슬푸구나 헬로 하는데 답이 없네요. 223.131 2018.05.06 21:35:00
ㅇㅇ ㄹㅇ 한국인인게 이렇게 부끄러웠던적은 손에 꼽을까 말까일듯 114.205 2018.05.06 21:42:11
ㅇㅇ 싸이가 쌓은 이미지 다 개발살냄 유사중국인 ㅅㅂ 114.205 2018.05.06 21:42:30
늒네챠 ㄹㅇ유사중국인 - 늒네에오 175.223 2018.05.06 22:4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0 일반 변성기 언제오냐 시벌.. 8 너숙청 2018-05-14 0
2638 일반 노래방 사람들 전부 유쾌해서 좋네 FF 221.166 2018-05-14 0
2637 일반 vr전용컴인데 이정도면 쓸만할까? 13 그로자 2018-05-14 0
2636 일반 손 움직이는건 마우스로 안 되는거? 1 피냐타 2018-05-14 0
2635 일반 이거 아바타 어떻게만드냐 1 ㅇㅇ 14.45 2018-05-14 0
2634 일반 오큘러스 사용하는데 스크린샷 어떻게 찍음? 1 궁금이 121.137 2018-05-14 0
2632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나요 반디 58.126 2018-05-14 0
2631 일반 예전에도 비슷하게 글쓰긴 했었는데 4 와쨩 2018-05-14 0
2629 일반 갔던곳 다시 받는건 왜 그런거예요? 갔던곳 223.131 2018-05-14 0
2628 일반 저스트댄스 넘무하고싶댜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14 0
2627 일반 부자들.. 신사 왔는데 전부 vr로 겜중... 3 qnwk1 223.131 2018-05-14 0
2625 일반 다른 사람 사진찍을때 양해구함? 2 KASAGI 2018-05-14 0
2624 일반 폭스아카데미에 나오는 노래 제목좀 피냐타 2018-05-14 0
2622 일반 이표정 너무 아저씨 같다. 1 dlvywjd 223.131 2018-05-14 0
2621 일반 형님들 morphvox 도움 3 ㅇㅇ 220.81 2018-05-14 0
2620 일반 스토커가 뭐가 대단하길래 왜이렇게 화제임? 3 ㅇㅇ 211.36 2018-05-14 0
2619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적용 오류 6 lanaz 2018-05-14 0
2618 일반 스토커 귀엽던데 6 ㅇㅇ 117.111 2018-05-14 0
2617 일반 제일귀찮은게 10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616 일반 오큘에 뭔 크레딧이 있길래 뭔가했더니 하벤하이드 2018-05-14 0
2614 일반 갤러리 금지어로 "인" "어" 추천한다 ㅇㅇ 183.102 2018-05-14 0
2612 일반 브얄챗 로우말고 vr풀옵으로 돌리려면 성능 견적 어느정도야? 12 ㅇㅇ 223.39 2018-05-14 0
2611 일반 외국어는 웅얼거리더라도 한마디라도 더해야 는다고 생각함 6 하벤하이드 2018-05-14 1
2610 일반 무엇때문에 불타는건지 1도이해몬함 늒네챠 175.223 2018-05-14 0
2609 일반 외국어 못하면 븨알 사고 묵언수행하면됨 ㅇㅇ 211.213 2018-05-14 0
2608 일반 명예 네이티브 선민 지랄할거면 일단 졸업장부터 까고 하자 ㅇㅇ 183.102 2018-05-14 0
2607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125.185 2018-05-14 0
2606 일반 조기퇴근합니당 헿헤 5 벗츄 2018-05-14 0
2605 일반 다른거 보다 서로 아바타 이야기 하는게 재밌던데 아루라테 2018-05-14 0
2604 일반 배그못하면 배그하지말아야겠네 ㅇㅇ 125.134 2018-05-14 0
2603 일반 좆본어들리는 맵은 무조건 거르는데 뭔 좆본이 카스트 상위냐 4 ㅇㅇ 183.102 2018-05-14 0
2602 일반 외국어 ㅈ도 하지도 못하면 VR챗 하지마라 시발 4 ㅇㅇ 112.140 2018-05-14 0
2601 일반 컴업글 존버하다가 vr하려고 나처럼 갑자기 업글하려고 했던 사람 많을까? 2 아루라테 2018-05-14 0
2600 일반 유입까는새끼들보면 이유는이거뿐임 ㅇㅇ 125.134 2018-05-14 0
2599 일반 샌디인가 머시기 유튜버가 붐 일으킨건 맞다 5 ㅇㅇ 223.33 2018-05-14 1
2598 일반 한국인들 모여서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2 하벤하이드 2018-05-14 0
2597 일반 한국인이 특히 보빨심한듯 3 ㅇㅇ 175.223 2018-05-14 0
2596 일반 니어맵 갓는데 일본인잔뜩잇어서 다친구됫음 ㅋㅋ 9 ㅇㅇ 175.223 2018-05-14 1
2595 일반 목소리만으로 구별하는거 아님 5 ㅇㅇ 223.33 2018-05-14 0
2594 일반 하..오늘도 브알챗꿈 꿧네 2 공배기 2018-05-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