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갤에 대한 솔직한 생각
글쓴이
ㅎㅅㅎ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293
  • 2018-12-28 04:47:11
  • 175.192
							

9명이 짜고 1명의 새로운 유입인원을 놀려먹으려고 작정함

9명은 게이컨셉 과몰입컨셉 윾동컨셉 등등 컨셉 잡고 

서로 싸우는척 오지게하면 새로운 유입인원 1명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활활잘탐 

그거보면서 재밌다고 9명은 좋아하는데 본인만 모름


결론은 정보글이나 강좌글 빼고 그냥 전부 어그로인듯


아직도 본인이 1명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활활타는 흑우없제?

ㅇㅇ 그게 너야.. 125.180 2018.12.28 04:47:59
G.NA 2018.12.28 04:48:09
친없찐 볼드체... 글색... HOXY....? 2018.12.28 04:48:23
ㅇㅇ 왤케좆무위키같지 39.7 2018.12.28 04:48:36
ㅇㅇ 꺼무위키 나라 210.94 2018.12.28 04:49:17
아라이상 2018.12.28 04:51:22
짠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일리는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131 2018.12.28 04:52:43
ㅎㅅㅎ ㅇㅇ 개웃긴게 서로 반대입장이었는데 어느순간보면 같은 입장되어있거나 그냥 가면라이더로 어그로 끌거나 기승전H방임ㅋㅋ 175.192 2018.12.28 04:5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687 일반 갑자기 킷슈가 흥하네 10 츄르 2019-01-03 0
89684 일반 운동을 잘하는 킷슈.jpg 3 아스테리 2019-01-03 0
89682 일반 표정 최대갯수는 못늘리죠? 5 ㅇㅇ 2019-01-03 0
89681 일반 트래커 나사 얼마나 깊게 들어가? 6 xc 59.28 2019-01-03 0
89680 일반 개새끼좌가 뭐냐 9 강나다 2019-01-03 1
89676 일반 내 목소리는 정말 멋잇읍니다 2 ㅇㅇ 110.70 2019-01-03 2
89674 일반 나도 이케멘 했었는데 5 아스테리 2019-01-03 1
89673 일반 모든 이케맨 아바타 유저가 짜증나는건 아니다 ㅇㅇ 210.94 2019-01-03 0
89672 일반 도움!! 9 백당 2019-01-03 0
89669 일반 새 파딱 한넘은 결국 빤쓰런했구나 12 늑대소녀 2019-01-03 0
89668 일반 이케맨 너무 싫음;; 4 샴푸. 2019-01-03 0
89667 일반 아니 이거 도대체 무슨 문제야 ㅠㅠ 2 ㅇㅇ 114.207 2019-01-03 0
89666 일반 간단한 소품같은거 원하는거 적으면 꼴리면 만들어줌 10 koper2004 2019-01-03 0
89665 일반 "그 사람" 커미션 되게 만족스럽게 잘 한다고 생각하는게 8 ㅇㅇ 223.62 2019-01-03 17
89664 일반 이 VR (악세사리)제품 어떤가요??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63 일반 컴퓨터는 형이쓰고잇는데 TV로 머할거없나 6 fiiter 2019-01-03 0
89662 일반 프렌드중에 이케맨이 있다 6 개닌 223.38 2019-01-03 0
89659 일반 개혜자 무료봉사 커미션 해준다 5 F유동닉 2019-01-03 1
89658 일반 트래커 벨트로 고프로꺼 사용하는 갤럼있어? 5 xc 59.28 2019-01-03 0
89657 일반 신사에서 이케맨 신규 대사 업데이트 된거 들었다. 9 ㄹㄹㅋ 121.162 2019-01-03 0
89656 일반 내 람쥐는 더욱 완벽해진다 9 백당 2019-01-03 0
89652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텍스쳐 하나더 올린다 7 koper2004 2019-01-03 1
89651 일반 나는 이케멘 자체는 별 생각없는데 2 ㅇㅇ 223.62 2019-01-03 0
89650 일반 파벌있는 이케맨 특 8 ㅇㅇ 1.246 2019-01-03 0
89649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설문 결과 공개 +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28 VRChat 2019-01-03 29
89648 일반 하.. 좆됬다.. 이거 어떡하냐 8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647 일반 귀여우면 커미션안받아도됨 4 카디아. 2019-01-03 0
89644 일반 미코 가와ㅏ이이2222222 5 샴푸. 2019-01-03 1
89643 일반 불이나 스파크 같은거 에셋도 있는거야? 1 ㅇㅇ 223.62 2019-01-03 0
89642 일반 어...그게..강좌 2~3개 정도 없어졌을거야 미안. 5 냐르 2019-01-03 0
89639 일반 커미션 원래 이가격인가요? 밑글보구 의문.. 20 krdr 117.111 2019-01-03 0
89638 일반 커미션 가격 표시 필수 해두면안대?? 2 ㅇㅇ 110.35 2019-01-03 0
89637 일반 로리콘은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팻말 공유한다 5 koper2004 2019-01-03 1
89636 일반 오드아이 강좌 왜 없어졌냐 8 DDos 2019-01-03 0
89635 일반 다시 회전초밥 아이디어 짜봤는데 평가점 1 ㅇㅇ 175.223 2019-01-03 1
89634 일반 매일밤마다 미코 줘패고싶다 4 ㅇㅇ 27.126 2019-01-03 0
89633 일반 역시 미코가 짱이라고 생각함 1 강나다 2019-01-03 0
89632 일반 VRCHAT갤에서 본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 3 차가비 2019-01-03 0
89631 일반 자고있는 차렷우콘 풀트우콘 두마리서 격한 면간.jpg ㅇㅇ 218.155 2019-01-03 0
89630 VRC일기 저번에 모델러들 만나서 놀고 투샷찍음. 기지개 피는 거 움짤만듬. 9 델피늄 2019-01-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