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글쓴이
Linu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131
  • 2018-12-27 22:58:34
							

3줄
1.호흡기달고 가능?
2.NOLO봤는데 지금 컨트롤러가 아예없어서 2셋을하려니 이건또 안된다네? 방법이 있나?
3.바이브 트래커 는 비싸서...일단포기함

아직 회색등급인 뉴네임ㅠ
2년전에 경품으로 플포랑 VR같이 받은게 있어서 플스로 하다가
실험삼아 트리누스 사서 써보고 방치했는데 최근에
VRC꼴려서 해볼려고 새벽동안 삽질한결과
내가 가진거로는 그냥 헤드트래킹만되고(시야만. 앞뒤 좌우 상하 도 불가, 몸 일어섯다 앉았다 불가. 고개 갸우뚱은 되더라)
컨트롤러도 좆드로이드로 컨트롤러하는거 해봤더니 사실상 거의 플레이 불가능 수준이라 망함.
770M박힌 좆트북 아직도 쓰는 좆거지라 최대한 이걸 굴려보고싶은데 어떻게 안되려나?

추가:렉은 감안할만한 수준이라 괜찮음

- dc official App
카르팟쵸 1,2,3 다 둘째치고 770M으론 힘들거라고 봐... 지금 1060 데탑쓰는데도 힘들어해서 ㅠㅠ 2018.12.27 23:03:14
Linu 아까 쓸때는 렉살살걸리는거 말곤 괜찮았음 2018.12.27 23:03:42
Linu 사람 많으면 좀 거시기해지긴 하던데 이건 감수가능해서 2018.12.27 23:04:12
카르팟쵸 데스크탑은 괜찮아 근데 VR 쓰면 사양이 꽤 많이 올라가서... 5명만되도 아마 죽으려고 비명지를거같은데...? 개인적으론 진짜 힘들거라고봐... 2018.12.27 23:06:35
Linu 아는애랑 양키방 20명있는곳도 가봤는데 평소같으면 씨발거렸지만 대충 30~40프렘은 나와서 일단 납득중 2018.12.27 23:07:54
ㅇㅇ ps vr은 ps 카메라랑 ps 무브봉있으면 헤드트래킹이랑 컨트롤러 가능할걸 https://youtu.be/kKevIGRe-gE 211.36 2018.12.28 00:0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58 일반 개좋아가 뭐야 슈벌 2 레콘 2018-12-31 0
87657 일반 접속했는데 친구없길래 4 dd 116.38 2018-12-31 0
87656 VRC일기 부랄챗 5개월째, 아직도 늒네다 7 _YS_ 2018-12-31 0
87655 일반 하,, 제트기 HUD 구현하기 어렵네 진짜 ㅋㅋㅋㅋ 3 검은연 2018-12-31 1
87654 일반 친구들이 프라이빗이든 H방이든 부담없이 조인타는데 이건 못타겠음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87616 일반 자기가 올렸던 아바타, 월드 유니티 파일로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 2 ㅇㅇ 115.136 2018-12-31 6
87615 일반 이케맨 개좋아 애들을 기피하게된 계기가 15 GEORGIA 2018-12-31 2
87614 일반 VRC만큼 유튜버 꼬이기 좋은 겜도 없지않나 싶음 13 ITOAR 2018-12-31 0
87613 일반 얘네 갓패치 해놨었네 ㄷㄷㄷ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11 일반 노래 못불러서 넘호 슬픔 6 DavidJ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