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ㅈ같다 진짜.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054
  • 2018-12-27 15:24:31
  • 110.13
							

이케맨 좋아하는사람도 있겠지


근데 난 개인적으로 ㅈ같은얘들만봐서 그런가 좋게 볼라고 했던 이케맨아바타도 다 좆같을거같더라.


근데 십중팔구 개좋아 이지랄하거나 목소리 존나 깔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싫다.


그래서 한번은 지인이있고 그 주변에 남자새끼들이 이케맨아바타 쓰고 둘러싸고 개좋아 이러는데


당황하는게 목소리에서 느껴지더라. 목소리가 떨리더라고. 그 지인은 여성분이셨고. 나한텐 개좋아 이러는거 무섭다고 하셨었음.


그래서 OOO님 제가 방 파고 인바이트 할테니까 오세요 했더니 그새끼들이 쳇 아깝다 이지랄하고 좀더 괴롭힐수있었는데


이따구로 씨부리길래 ' 아 님들 개좋아 하는거 좆같아서 나가는거에요 ^^ ' 이러고 나감.



이 게임하면서 특히 뼈저리게 느낀건. 진짜 병신들은 지들이 병신인지 모름. 그래서 내가 남들한테 평판 안좋아지고 나발이고 신경안쓰고


독설 존나뱉고있다. 그렇다해서 처음부터 욕하진않고. 좆같아서 나가는거에요 한건 그냥 계속하길래 진짜 존나빡쳐서 욕했고.


나 하나라도 병신들한테 니 하는거 병신같다 이렇게 말해줄라고 마음 잡았음.

오해할수도있는게 남들한테 시비거는걸로 보일수도 있겠지만은 난 남들이 객관적으로 아 이건 아니다 했던것들만 골라서 하는거고.


그렇게 말 하면 10명중 9.5명은 그냥 어버버 이지랄하고 말돌리더라. ㅆㅂ 그럴거면 하질 말라고 눈치없는새끼들아.

vrchat 컨셉 아녓냐? 2018.12.27 16:33:35
ㅇㅇ 컨셉도 컨셉 나름이지 사람이 적정선을 지킬줄 알아야함. 상대가 싫어하는게 눈에 뻔히보이는데 계속하는거면 그건 그놈들 문제인건 맞음. 그런놈들이 늘어남에 따라 사람들이 점점 싫어하게되는거지 110.13 2018.12.27 18: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737 일반 그 녀석을 한번 찾아봤다 9 ㅇㅇ 118.154 2018-12-31 1
87736 일반 제발 싸우지 말고 태보해 레콘 2018-12-31 0
87735 일반 그가 kvcg가 아니라한 이유 2 ㅇㅇ 175.223 2018-12-31 5
87734 일반 어제 피아노룸에서 바람의동경만 연습했더니 5 ㅇㅇ 2018-12-31 0
87733 일반 야 파딱아. 이거 묻는다고 해결될 일이냐? 6 magicatz 2018-12-31 0
87732 일반 데스건 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근초고황 2018-12-31 0
87731 일반 그래서 이거 어떻게 해결함? Lpo 118.39 2018-12-31 0
87730 일반 근데 여기 갤이름 바꿔야할듯 6 JinSilly 2018-12-31 0
87729 일반 의자에 앉아줄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31 1
87728 일반 너희들에게 벌을주겠다 14 하피핏 2018-12-31 1
87727 일반 한해의 마지막을 vr챗갤에서 따뜻하게 보내는군요 2 긴긴 2018-12-31 0
87726 일반 아니 내글 진짜 실수로자른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31 1
87725 일반 감사합니다 1 ㅇㅇ 61.83 2018-12-31 0
87724 일반 안되겠다, 다들 묵혀뒀던 H방 썰을 풀어라 11 GEORGIA 2018-12-31 0
87723 일반 뭐땜에 그래 7 엘에르엘 2018-12-31 0
87722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CV그 사람 타이밍 ㅈ같이안좋네 4 JinSilly 2018-12-31 0
87721 일반 제발좀 그만해라 8 ㅇㅇ 223.39 2018-12-31 1
87720 일반 아니 똥꼬충들도 연애라는걸 하는데 뭐함??ㅋㅋㅋㅋ 2 ㅇㅇ 2018-12-31 0
87719 일반 갤을 망치는건 유동들한테 반응하는 너희들이야 5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7 일반 kvcg 소문듣고왔는데 4 ㅇㅇ 221.153 2018-12-31 1
87716 일반 그러면 궁금한게있는데 10 ㅇㅇ 211.229 2018-12-31 0
87715 일반 여러분들은 지금 네캎식 관리를 보고계십니다 1 ㅇㅇ 175.223 2018-12-31 0
87714 일반 어차피 유동통피들은 개,돼지입니다. 5 음료 2018-12-31 7
87712 일반 여기 갤은 왜이럼? 2 ㅇㅇ 222.102 2018-12-31 0
87711 일반 갤 꼬라지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3.38 2018-12-31 0
87708 일반 저 짤로 cv 뭐시기가 KVCG 소속이라는건 확실해졌네? 2 ㅇㅇ 2018-12-31 1
87707 일반 망칼로가탈갤하면참쉽게끝나는일인데 ㅇㅇ 110.70 2018-12-31 0
87706 일반 내가 KVCG 문제점에 대해서 말한적이있었지 ㅋㅋㅋ 4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705 일반 분란조장은 오히려 신입들이하는것같은데? 3 ㅇㅇ 223.33 2018-12-31 0
87704 일반 이쯤되면 그 그룹에 죄가 없다고 말할수가 없다. 9 Huntere 2018-12-31 0
87703 일반 파딱들 봐주셈 2 ㅇㅇ 39.7 2018-12-31 0
87702 일반 그 그룹 까는데 유동쉴드는 100퍼 전부 그 그룹 좆목라인이다. 4 ㅇㅇ 110.70 2018-12-31 2
87701 일반 저새끼들이 지금까지 로그아웃하면서 분탕쳤다는거지? ㅇㅇ 2018-12-31 0
87700 일반 kvcg가 뭔데 그렇게 욕을먹는거임 5 fiiter 2018-12-31 0
87699 일반 그 그룹 인원 짤은 념글에 있다 1 ㅇㅇ 39.7 2018-12-31 0
87698 일반 지구연방교류회 1월10일 연병장 1 ㅇㅇ 203.90 2018-12-31 0
87697 일반 방금 KVCG 짤 뭐냐ㅋㅋㅋ ㅇㅇ 223.38 2018-12-31 0
87696 일반 걍 그 그룹 멤버 닉좀 전부 알려주면안되냐 2 ㅇㅇ 175.223 2018-12-31 1
87695 일반 또또 유동통피 스멀스멀 3 ㅇㅇ 125.130 2018-12-31 0
87693 일반 kvcg 드럽게 욕먹네 2 ㅇㅇ 211.229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