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ㅈ같다 진짜.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054
  • 2018-12-27 15:24:31
  • 110.13
							

이케맨 좋아하는사람도 있겠지


근데 난 개인적으로 ㅈ같은얘들만봐서 그런가 좋게 볼라고 했던 이케맨아바타도 다 좆같을거같더라.


근데 십중팔구 개좋아 이지랄하거나 목소리 존나 깔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싫다.


그래서 한번은 지인이있고 그 주변에 남자새끼들이 이케맨아바타 쓰고 둘러싸고 개좋아 이러는데


당황하는게 목소리에서 느껴지더라. 목소리가 떨리더라고. 그 지인은 여성분이셨고. 나한텐 개좋아 이러는거 무섭다고 하셨었음.


그래서 OOO님 제가 방 파고 인바이트 할테니까 오세요 했더니 그새끼들이 쳇 아깝다 이지랄하고 좀더 괴롭힐수있었는데


이따구로 씨부리길래 ' 아 님들 개좋아 하는거 좆같아서 나가는거에요 ^^ ' 이러고 나감.



이 게임하면서 특히 뼈저리게 느낀건. 진짜 병신들은 지들이 병신인지 모름. 그래서 내가 남들한테 평판 안좋아지고 나발이고 신경안쓰고


독설 존나뱉고있다. 그렇다해서 처음부터 욕하진않고. 좆같아서 나가는거에요 한건 그냥 계속하길래 진짜 존나빡쳐서 욕했고.


나 하나라도 병신들한테 니 하는거 병신같다 이렇게 말해줄라고 마음 잡았음.

오해할수도있는게 남들한테 시비거는걸로 보일수도 있겠지만은 난 남들이 객관적으로 아 이건 아니다 했던것들만 골라서 하는거고.


그렇게 말 하면 10명중 9.5명은 그냥 어버버 이지랄하고 말돌리더라. ㅆㅂ 그럴거면 하질 말라고 눈치없는새끼들아.

vrchat 컨셉 아녓냐? 2018.12.27 16:33:35
ㅇㅇ 컨셉도 컨셉 나름이지 사람이 적정선을 지킬줄 알아야함. 상대가 싫어하는게 눈에 뻔히보이는데 계속하는거면 그건 그놈들 문제인건 맞음. 그런놈들이 늘어남에 따라 사람들이 점점 싫어하게되는거지 110.13 2018.12.27 18:0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813 일반 난 MR이 간편해서 좋은데 7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811 VRC일기 원본 캐릭터랑 지금 내 캐릭터랑 비교하니까 묘한 기분이 든다... 4 델피늄 2018-12-29 4
86810 VRC일기 늒네 오늘 H방 첨 가봤다 ㅎㅎㅎ 2 메디큐보이드 2018-12-29 7
86809 일반 무방위 고백할게 있음. 12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9 19
86808 일반 내가 너무 귀여워 그치 스태프쟌? 4 ㅇㅇ 220.87 2018-12-29 0
86807 일반 아 아마존 평소보다 오래걸리네 프레니아 110.70 2018-12-29 0
86806 일반 흐어아아어어어앍 1 JU 2018-12-29 0
86804 일반 갤닉일체 하지마라 6 Yua 2018-12-29 0
86802 일반 전에 마작 강의 시작글 썼던 사람인데욘 3 f 223.39 2018-12-29 0
86801 일반 점점 추가하고싶은게 많아졌는데 그규모가 빌런급이됨 4 ㅇㅇ 175.223 2018-12-29 0
86800 일반 객관적으로 브갤 15 되지련 2018-12-29 4
86799 일반 호러 다크니스맵 살아났나보다 pp 116.121 2018-12-29 0
86798 일반 다이나믹본 도와줘 1 운동좀하자 220.84 2018-12-29 0
86796 일반 오늘 글 리젠률 실화냐 ㅋㅋ 꼬마키` 2018-12-29 0
86795 일반 냄새, 열, 바람 느끼는 vr기기?? 2 검은자까 2018-12-29 0
86793 일반 V마켓용 모델링하고 있음 2 카랑카람 2018-12-29 3
86790 일반 갤럼이 올린 199달러 델mr 있지 그거 6 하늘 116.39 2018-12-29 0
86789 일반 자주 쓰는 아바타 만화 2 킹물범 2018-12-29 6
86788 일반 vr챗 켜놓고 던파하면 5 오뎅 175.205 2018-12-29 0
86787 질문 mr 조이스틱이동 오른손 장애 안생기고는 못함? 00 175.223 2018-12-29 0
86786 일반 얘들아 나도 고닉팠어 ! 9 히읏시읏히읏 2018-12-29 5
86785 일반 이것도 데스건임? 6 dd 116.38 2018-12-29 0
86784 일반 vr쓰면 움짤에서 보던 1인칭 시점으로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00 175.223 2018-12-29 0
86783 일반 이 사양으로 바이브 풀트하고 17 ㅎㅅㅎ 175.192 2018-12-29 0
86782 일반 정동진역(Sunset Station) 월드 업데이트 5 Bepsi 125.176 2018-12-29 12
86781 일반 누구세요 시발 3 123 121.155 2018-12-29 0
86780 일반 슬라임 런처 VR 해본사람있나요 1 ㅇㅇ 125.129 2018-12-29 0
86779 일반 내가 말을 잘하는편인가. 9 ㅇㅇ 110.13 2018-12-29 0
86778 일반 피아노룸 능숙하게 반주넣으면서 치는 고인물들 대체 뭐냐 10 ㅇㅇ 118.39 2018-12-29 0
86775 일반 이갤은 정모한번 안하나요 4 ㅇㅇ 223.33 2018-12-29 0
86774 일반 쌍둥이 메이드 3 ㅇㅇ 211.36 2018-12-29 0
86773 일반 심심하다아아아아 1 JU 2018-12-29 0
86772 일반 VR멀미 이제 거의 없어짐 1 dd 116.38 2018-12-29 0
86771 일반 아 십 존나 토나오네 ㅋㅋ 1 11 175.223 2018-12-29 0
86770 일반 끌올좀 적당히해라 5 ㅇㅇ 39.7 2018-12-29 2
86769 일반 이거 부스에서 악세서리 써본사람? 3 하벤하이드 2018-12-29 0
86768 일반 언릿말고 적당히 쓸 카툰풍 쉐이더 좋은거 없을까 4 검은연 2018-12-29 0
86767 일반 븨알섻스 깔았느데 이게 블락리스트인가 2 ㅇㅇ 119.202 2018-12-29 0
86766 일반 귀여운건 사쿠라가 원탑아니냐 7 초보고양이 2018-12-29 5
86765 일반 커여운 라무네가 세마리! 3 pelon 2018-12-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