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게임 특정모션 하는거 무슨 키가 있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02
  • 2018-05-27 13:41:51
							


요상한 여캐가 갑자기 펑 소리 내면서 죽거나


자기랑 똑같은 클론 두개 꺼내더니


춤 추던데 저런건 어찌 하는거임?


그리고 혹시 펜 같은거 꺼내는 기능은 없는거임?


마이크 고장나서 올때까지 펜 이라도 쓰고 싶은데.. 다들 어디서 꺼내더만 나만 모름..

ㅇㅇ 시프트 에프12345678 223.39 2018.05.27 13:42:18
피냐타 그런건 해당 아바타의 감정표현인데 제작자가 감정표현에 이것저것 넣은거임. 위의 댓글이 감정표현 단축키 118.218 2018.05.27 13:44:05
피냐타 펜은 오브젝트로 하거나...스네일마커라고 아바타 자체에 내장할 수 있지만 이건 님이 유니티같은 프로그램 만져야하는 것 2018.05.27 13:51:56
피냐타 오브젝트는 뭐 월드 제작자 중에 펜 넣어둔 맵도 있음 이를테면 프레젠테이션 룸처럼 2018.05.27 13:52: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54 일반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실수하는 영어 top5 5 피냐타 2018-05-30 0
9953 일반 아바타 올리는거 중에 질문있는데 알려줘 ㅠㅠ 3 dd 118.219 2018-05-30 0
9952 일반 VR챗 너무한거 아니냐? 2 ㅇㅇ 223.62 2018-05-30 1
9950 일반 안전모드 아닌데 투명하게 보이는건 도대체 무슨 문제냐 ㅠㅠ 10 포YOU 2018-05-30 0
9949 일반 덕분에 메일보냇다 5 그로자 2018-05-30 0
9947 일반 사투리 스는 놈들 웰케 많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ddddddddd 112.161 2018-05-30 0
9946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몇일만에 오냐고? 3 빅펭귄맨 2018-05-30 0
9944 일반 브알챗의 해로운점 G군 2018-05-30 0
9943 일반 VR챗에서 스샷어떻게 찍어? 3 dd 121.125 2018-05-30 0
9941 일반 키넥트 꼭 유로프로그램 그거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40 일반 블랜더 cloth 강의 어디서봄? 1 MPL 2018-05-30 0
9939 일반 여기 영어고수있냐? 8 그로자 2018-05-30 0
9938 일반 오늘자 잠깐 vr챗 1 Sing)Hana 2018-05-30 3
9937 일반 내방에서 vr기기 사용이 가능할까? 3 울테 2018-05-30 0
9936 일반 말한대로 베이스 설치해왔음 1 ㅇㅇ 175.193 2018-05-30 0
9935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14 tht199875 125.176 2018-05-30 0
9934 일반 밴먹은거 문의메일 영어로 해야되지? 8 그로자 2018-05-30 0
9933 일반 포즈 보고있는데 눈이랑 입이랑 따로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30 0
9932 일반 래디플레이어원땜에 브알 많이 팔렸으려나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1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며칠만에 옴? 1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0 일반 VR사용시 사양 많이높음? 1 [천유] 2018-05-30 0
9929 일반 표정 만들었는데 나만보임 2 러프멜 2018-05-30 0
9928 일반 아니 나진짜 진지함 밴먹은 이유를 모르겠음 5 그로자 2018-05-30 0
9927 일반 vr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다들 아조씨인듯 댕타 2018-05-30 0
9926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얻은 아바타는 바꾸지 않는한 계속 그상태 유지임? 5 포YOU 2018-05-30 0
9925 일반 바이브 팁같은거 잇나 2 ㅇㅇ 223.52 2018-05-30 0
9924 일반 이거설마 신고당해서 밴먹은거냐? 4 그로자 2018-05-30 0
9923 일반 VR챗 재밌게햇따 dd 121.125 2018-05-30 0
9922 일반 데스건 말고 다른 핵도 있나봄 3 중성 2018-05-30 0
9921 일반 잘들 견뎌냈습니다. 1 니똥고파밀리야 2018-05-30 1
9920 일반 VR쓰고 스카이박스로 누워서 애니보는데 너무 꿀이에요 2 늑대와향신료 2018-05-30 0
9919 일반 ㅋㅋ 훈련소가서 함성할때 아우우하면 웃길듯 3 ㅇㅇ 14.54 2018-05-30 0
9918 일반 아시발 존나열받네 아무것도한게없는데 밴을 처먹이네 2 ㅇㅇ 115.22 2018-05-30 0
9917 일반 몇몇 댄스본능을 못이기는 여중생쟝들이 몇몇 보여서 6 MANKALO 2018-05-30 1
9914 일반 브얄챗 끄면 나오는 창에꺼 다들 설치함? 6 아루라테 2018-05-30 0
9913 일반 뭐냐이거 오늘접할라니까 뜨는데? 5 ㅇㅇ 115.22 2018-05-30 0
9912 일반 블렌더 조형모드 어딨는거야 안보여 1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9911 일반 1619hz 검색 안되는데 왜이러지 4 곤돌라스 2018-05-30 0
9910 일반 전방에 커여운 함성 4 INST 2018-05-30 1
9909 일반 애들아 vrchat 전용계정 어떻게찾어? 1 ㅇㅇ 115.22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