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쓰는놈들 소리 뭘로 듣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010
  • 2018-12-27 12:59:02
  • 211.225
							

블루투스 헤드셋?


이거 딜레이 생길텐데

ㄹㄹㅋ 어차피 남들이 말하는것도 니 컴에 도착할때까지 딜레이 있는데 블루투스 딜레이 그 쪼오끔이 대수냐 121.162 2018.12.27 13:00:34
tntnt 소리는 뚝빼기에 AUX단자 이어폰꼽아서 쓰고 + 마이크는 컴퓨터 후면에 AUX확장선 써서 연장해서 씀 내 마이크는 강사용 마이크라서 선으로 되어있음 - dc App 2018.12.27 13:00:53
ㅇㅇ 목소리만 듣는건 아니지, 게임할때 효과같은 같은건 어쩔, 동영상 볼때도 싱크 안맞고 211.225 2018.12.27 13:02:02
ㅇㅇ AUX단자는 다 달린건가... 그럼 큰 문제 없겠네 211.225 2018.12.27 13:02:46
ㅇㅇ 마이크 단자는 안달린건가 211.225 2018.12.27 13:03:22
tntnt 1개달려있어가지고 Y자 확장 준비하고 념글에있는거 따라하면됨 - dc App 2018.12.27 13:03:22
xx 블루투스 딜레이가 인터넷 회선 딜레이 맞 먹을걸 ㅋㅋ 59.6 2018.12.27 13:06:59
뿌빠삐뿌 Y잭 사서 헤드셋써 - dc App 2018.12.27 13:16:13
아스카愛 스피커랑 마이크는 헤드셋에 기본으로 달려있어서 아무것도 필요없는데? 2018.12.27 13:35:23
asdf 귀로 듣지 뭘로 들어 82.196 2018.12.28 02:33: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913 일반 겨드 4 Huntere 2019-01-02 0
88911 일반 갤망햇네 ㅋㅋ ㅇㅇ 39.7 2019-01-02 0
88907 일반 그그룹이고 나발이고 갤1주랑 파딱한테 한마디만 할께 2 ㅇㅇ 118.34 2019-01-02 0
88906 일반 다들 불타지마 11 츄르 2019-01-02 0
88904 질문 갤 터져나가는중이지만 유니티 질문좀 받아라 9 DDos 2019-01-02 0
88903 일반 모 갤럼존나 따먹고싶은데 14 ㅇㅇ 117.111 2019-01-02 11
88902 일반 근데 ㅈㄴ 재밌는게 뭐냐면 7 magicatz 2019-01-02 0
88900 일반 내 박제짤 올릴때 알바가 야짤이라고 자르니까 앞으로 이거 쓰도록 7 GEORGIA 2019-01-02 2
88899 일반 지금 파딱중에 딱 한명 맘에듬 4 ㅇㅇ 39.7 2019-01-02 0
88898 일반 주딱은 모르겠는데 파딱은 할게 못됨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97 일반 언제나 궁금하더군... 3 ㅇㅇ 2019-01-02 3
88896 일반 브봉이들 죽어 4 xegns 2019-01-02 0
88895 일반 명언집 모음.ㅇㄱㄹㅇ 9 ㅇㅇ 110.70 2019-01-02 14
88894 일반 디시에 소속감 가지는것도 장애인새끼긴 한데 2 ㅇㅇ 2019-01-02 0
88893 일반 정줄 놓은건 파딱이었고? ㅇㅇ 211.36 2019-01-02 0
88891 일반 애초부터 좆목 터뜨리려고 억지 쓸 시절도 있었는데 2 ㅇㅇ 211.36 2019-01-02 0
88890 일반 ㅅㅂ나만 글 못봤네 보여조 DavidJ 2019-01-02 0
88889 일반 개새끼들아 하는건 너무 웃겼다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88 일반 떼껄룩 베이스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223.62 2019-01-02 0
88886 일반 그 글은 왜 사라진거냐 ㅇㅇ 39.7 2019-01-02 0
88885 일반 파딱 그거 6 magicatz 2019-01-02 0
88884 일반 체조하고 왔는데 왜 또 개판이야 4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82 일반 친구가 한국오는데 무슨 선물을 사줄까.. 7 ㅇㅇㅇ 223.62 2019-01-02 0
88880 일반 원래 갤은 쓰레기통이야 2 꼬마키` 2019-01-02 0
88879 일반 갤 새로 파자 6 ㅇㅇ 110.70 2019-01-02 0
88878 일반 저격과 실드가 판치네 5 pp 2019-01-02 0
88877 일반 이정도면 버려도된다 1 ㅇㅇ 110.70 2019-01-02 0
88876 일반 쉬벌 찻집욕하지마라 2 JinSilly 2019-01-02 0
88874 일반 파딱 둘이 하고싶은말 있으면 통피로 올것 ㅇㅇ 2019-01-02 0
88873 일반 갤에서 상처받고 게임에서 치유받고 ㅇㅇ 14.39 2019-01-02 0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