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맞다 혹시 회사원 계십니까 2년이상 근무하신분 질문있는데
글쓴이
우묘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886
  • 2018-12-27 07:00:40
  • 211.241
							

19살 직장인거시에오.


궁금한게있는디 1월달에 인턴끝나는 사람인데오


명절보너스? 인가? 뭔가 있다던디 그건 어떤방식으로 받는거죠? 전 받을수있나요?


받으면 ㅅㅂ 바로 바이브사서 님들후장에 꼽


ㅇㅇ 니네회사에 물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8 2018.12.27 07:01:35
우묘 아니 뭔가 물어보기 뭐해서 허허허허허허허허허 211.241 2018.12.27 07:01:53
아라이상 월레주는게 맞습니다만 비정규직 인턴이나 정규직 인턴에 따라 다른데 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 넘어가는 인턴들은 대부분 받아요 그리구 보너스는 사장님 재량으로 주시긴하는데 요즘은 최저시급이고뭐고 말이많아서 돈에 예민하게 반응하시는분들 많으셔서 좋은방법은 사장님한테 잘보이실수밖에..? 2018.12.27 07:05:46
델피늄 명절보너스야 주면 월급에 포함돼서 나오겠지? 아니면 봉투로 꼽아주던가. 보통 상여금해서 월급에 포함되어 있음. 그나저나 막줄이 핵심이네 - dc App 2018.12.27 07:06:04
U_myo ......^^7 - dc App 2018.12.27 07:22:24
ㅇㅇ 걍 법적으로 주고 받는건 없음. 착각하기 쉬운건 정직원의 경우 연말에 연차 같은거 소비 안하면 그게 추가근무 수당으로 들어가걸랑. 그걸 그냥 사장이 연말 선물하고 합쳐서 주면서 연말 보너스다 하는 경우가 있긴 함 ㅇㅇ 근데 말 그대로 정직원의 경우고 인턴은 해당하는 경우 없는 경우가 대부분... 그래도 돈마는 사장은 인턴도 챙겨주니 사장한테 바이브 꼽으면 줄지도모름 123.142 2018.12.27 07:27:49
레몬무 사장한테 바이브 꼽는다니 너무 야해오 2018.12.27 07:42:36
쎾쓔!!! 인턴이라.. 사장님이 엄청 좋으신분이라면 챙겨줄수도 2018.12.27 07:5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237 일반 왜자꾸 로그인하라해 ㅇㅇ 39.7 2018-12-31 0
88236 일반 이거뭐임 5 ㅇㅇ 2018-12-31 1
88235 일반 라무네 눈 이거 어캐 넣어요? 10 ㅇㅇ 1.177 2018-12-31 0
88232 일반 신사 친구볼때 빼고 안가다가 친구따라 한번 갔는데 8 Kcalb02 2018-12-31 5
88231 일반 요즘 이상하다 4 ㅇㅇ 112.154 2018-12-31 0
88230 일반 젠장..왜 일반무선은 괜찮은데 프로는 안좋은거야?! 3 Lpo 118.39 2018-12-31 0
88229 일반 자꾸 초대걸고 리퀘걸고 하는 사람이생김 4 pp 2018-12-31 0
88228 일반 이케맨 이케맨 하니까 진짜 역겨웠던 대사 하나 떠올랐다 6 GEORGIA 2018-12-31 0
88227 일반 사랑했었다 슈바 ㅠㅠㅠ 3 유티o 2018-12-31 0
88226 일반 남녀 이야기할때 목소리가 다르다고? 3 ㅇㅇ 112.154 2018-12-31 0
88225 일반 역시 발광눈이 이쁘단 말야 4 검은연 2018-12-31 0
88224 일반 그래서 갤폭파 언제 1 ㅇㅇ 14.39 2018-12-31 0
88223 일반 브알챗은 재밌는게 많아. 1 vrchat 2018-12-31 0
88222 일반 나 만나러 올사람 10 히읏시읏히읏 2018-12-31 0
88221 일반 1월달은 복주머니 만들어서 램쥐로 뿌리고 다녀야겟다 6 하피핏 2018-12-31 0
88220 일반 정신이상자로 낙인찍힘 5 DDos 2018-12-31 0
88218 일반 아바타들 시점 왤캐 앞에 박혀있는거임?? 뭐가좋은거지 2 123 121.155 2018-12-31 0
88217 일반 여기 남은 포트는 머하는곳임 6 fiiter 2018-12-31 0
88216 일반 하라는 사쿠라 눈 텍스쳐 안만들고 이거 만들었음 4 GEORGIA 2018-12-31 1
88214 일반 모르고 울려버림... 6 ㅇㅇ 110.70 2018-12-31 0
88213 질문 팔 굽혔을때 팔이 옷 삐져나오는거 어떻게 해결함? 5 123 211.59 2018-12-31 0
88212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를 지를까 젠장 2 RMellon 2018-12-31 0
88211 질문 이거 어떻게 해요?? 유니티 저 뭐가 이상 9 윾엒 2018-12-31 0
88209 일반 램지가 얼마나 귀여운데 6 백당 2018-12-31 2
88208 일반 ㅋㅋ 파딱저거 정신병있음? 4 ㅇㅇ 39.7 2018-12-31 3
88207 일반 내가 요즘 좋아하는 유저가 겜에 안들어옴 4 유티o 2018-12-31 0
88206 일반 일단 따라해봣어요 4 fiiter 2018-12-31 0
88205 일반 브얄챗 친구들 만나러 나왔다 3 레모네이드 2018-12-31 0
88204 일반 램쥐짤 적당히 올려 4 하피핏 2018-12-31 2
88203 일반 샤로 블랜더 이거 무슨문제인거죠? ㅠㅠ 4 ㅇㅇ 2018-12-31 0
88202 질문 VR챗 뉴비인데요~ 답변 부탁드려요~! 8 뉴비말좀들어줘 222.99 2018-12-31 0
88201 질문 평면 움짤 아바타 만들기 어려움? 1 르위 2018-12-31 0
88200 일반 디시가 뭐에요? 4 현이.ver 2018-12-31 0
88199 일반 내 람쥐로 카와이무브 해보고싶다 10 백당 2018-12-31 0
88198 일반 라무네 너무 귀여운거 같음 3 도도새도도 2018-12-31 1
88197 일반 브랄챗 온라인 평소보다 적은거 같은데 2 Yua 2018-12-31 0
88196 일반 '님들 디시하세요?'로 판별하는 방법 4 러닝머신러닝 2018-12-31 1
88195 일반 그 스테이션 나사없이 설치하는 방법 어디있지않앗나 4 fiiter 2018-12-31 0
88194 일반 날이 깜깜하네 3 DDos 2018-12-31 0
88193 일반 곧 잇음 해바뀌는데 다들 나쁜일 잊고 좋게 시작하면 좋겠다 6 vrchat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